특급바다전망 제주 함덕 호텔 유탑유블레스 : )


유탑유블레스호텔

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조천읍 조함해안로 502
064-780-9300


아름다운 제주바다가 푸르게 펼쳐진 곳 함덕(^^)
함덕해수욕장과 서우봉을 품은 유탑유블레스호텔을 소개해요~♪
위치상으로 제주를 두루 관광하기에도 참 좋답니다><
호텔 내 부대시설도 많아 즐거운 숙박을 선사할 유탑유블레스호텔👀
사랑하는 이들과 함께라면 더욱 즐거운 여행이 될거에요^.^



제가 묵었던 객실은 오션패밀리온돌 객실입니다 : )
영유아를 동반한 가족이나 단체손님에 적합한 객실이라고 해요^.^
한국의 정취를 물씬 느낄 수 있어 참 매력적이었던 공간><
제주를 방문하는 외국인들에게도 추천하고픈 객실이랍니다ㅎㅎ


더블보료 2개가 나란히 놓여져 있는 정갈한 구성^^
머리맡에는 은은한 무드등, 그리고 그 위로 멋진 그림이 걸려 있어
유탑유블레스호텔만의 느낌을 물씬 자아냅니다ㅎㅎㅎ
부모님과의 여행이나 아이와의 여행에 참 좋은 객실인 듯 해요+.+
포근하고 아늑한 침구에서 꿀잠 바로 예약이었답니다👍



무료차, 무료생수, 티포트, 냉장고, 개인금고, 목욕가운 등등!!
객실 어메니티도 딱 필요한 것들로만 정갈하게 구비되어 있더라구요~ㅎㅎ
유탑유블레스호텔의 세심하고 센스있는 배려가 느껴져요^^
43인치 LED TV와 무선 인터넷도 있어 편리하게 이용이 가능합니다 : )


객실 못지 않게 깔끔하고 쾌적한 욕실이 좋았는데요(^^)
샴푸, 린스, 바디워시, 칫솔, 치약, 샤워캡, 면봉, 빗, 헤어드라이기 등!ㅎㅎ
욕실 어메니티 또한 잘 구비되어 있어 참 잘 썼네요~~><
인테리어에 신경쓴게 눈에 보여서 욕실 자체도 모던하고 예뻤음😊


아침 조식은 1층에 위치한 레스토랑에서 먹었어요ㅎㅎ
오전 7시부터 10시까지로 넉넉하고 여유로운 시간대가 좋더라구요 : )
물론, 바다전망으로 넓고 쾌적하게 되어 있었구요^-^
제주도 내 식재료를 이용하여 맛난 메뉴를 선보인다고 해요~~♬



이렇게 시리얼과 토스트로 간단히 먹을 수도 있답니다 : )
깔끔하고 넉넉하게 플레이팅 되어 있어서 모자람없이 먹을 수 있었네요+.+
간혹가다 그릇이 텅텅 빈 조식 뷔페도 만났었는데 흠...ㅠㅠ
유탑유블레스호텔은 투숙객의 마음을 꿰뚫어보는듯 했어요ㅋㅋ



든든한 전복죽도 있고 맛난 돼지갈비찜도 보였구요^^
저는 간단히 먹기로 해서 많이 먹지는 않았지만 맛은 봤는데요ㅎㅎ
역시 비주얼만큼이나 맛도 훌륭해서 참 좋았네요 : )
아메리칸 스타일부터 한식, 일식까지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어요+.+


여행 중 아침을 든든히 챙겨 먹어야죠ㅎㅎ(^^)
생각보다 많이 먹고 바로 옆 카페에서 커피도 한 잔 했네요+.+
1박 투숙이 너무 아쉬웠던 제주 유탑유블레스호텔><
제주 함덕 숙소 찾으신다면, 저는 여기 완전 강추드려요~👌

댓글

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

제주도 부모님 모시고 갈만한곳 필수코스 여행지 미리 체크하기 : )

제주마사지샵 대명테라피 전신마사지 관리 받고 왔어요!

제주도 마사지 잘하는곳 함덕해변이 보이는 대명스킨케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