제주도 아이랑 가볼만한곳 점보빌리지 코끼리쇼♪


| 점보빌리지 |

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안덕면 평화로319번길 31-11
064-792-1233

10:30 (1회차)
14:00 (2회차)
16:30 (3회차)


코끼리를 바로 눈 앞에서 볼 수 있어 꿀잼인 여행지 : )
'제주 속의 작은 동남아'라고 불리는 점보빌리지 코끼리 테마쇼~♬
아이부터 어른까지 모두 함께 즐기기 좋은 곳이에요^-^
푸르름 가득한 제주에서 코끼리를 만나볼 수 있어 더욱 추천하고파요👍

         코끼리 테마쇼 - 성인 \15,000 / 청소년 \12,000 /소인 \10,000
         코끼리 트래킹 체험 - 1인 \18,000


신나는 오프닝 음악과 함께 공연이 시작됩니다ㅎㅎ^-^
늠름한 코끼리들과 태국 현지 조련사들이 함께 등장해요+.+
시작부터 완전 설레이는 비주얼로 만나게 되지요~♪
코끼리 몸집만큼이나 넓고 큰 공연장이 참 멋진 점보빌리지 : )


오프닝과 중간 중간 코끼리에게 바나나도 줄 수가 있어요*.*
공연장 입구에서 바나나를 판매하기 때문에 넉넉히 사두면 좋답니다ㅋㅋ
저도 5개 정도 샀는데 금새 동나서 더 살걸 싶더라구요 : )
코끼리들에게 바나나를 주며 기념사진 촬영도 하고 꿀잼이에요^-^



코끼리가 조련사를 번쩍 코로 드는 모습이에요+.+
왠지 아슬아슬 아찔하면서도 체험해 보고 싶더라구요ㅋㅋ
놀이기구처럼 꿀잼일 것 같은 느낌>< 신기신기👀
화려한 공연복을 입어서 그런지 더 멋지고 재미있었어요^-^


코끼리 친구들이 축구도 즐기는 모습이에요(^^)
조련사와 함께 한 몸이 되어 공을 차는 모습이 엄지척!ㅋㅋ
수비도 하고 공격도 하고 완전 꿀잼이더라구요+.+
실제 축구경기를 보는 것처럼 은근 몰입도가 좋았답니다~👌


멋지게 그림도 그려 보이는 점보빌리지 코끼리^-^
섬세한 콧놀림을 사용하여 심플하고 예쁜 그림도 완성!ㅋㅋㅋ
그림까지 그릴 줄 몰랐는데 진짜 다재다능해요~~♬



관람객이 직접 참여할 수 있는 코너도 있지요~ㅎㅎ
두사람씩 쌍으로 체험해볼 수 있는데 완전 스릴만점이에요+.+
어마어마한 코끼리를 완전 가까이에서 볼 수 있지요 : )
선착순이라고 하니 이색적인 경험을 원하신다면 선점해 보시길^^


공연이 끝난 후에는 포토타임도 가질 수 있답니다 : )
멋진 코끼리와 함께 사진도 찍고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어요ㅋㅋ
아이들이 즐거워 하는 모습에 미소가 절로 지어집니다^-^
너무너무 귀여운 아이들과 코끼리가 참 잘 어울리는 듯 했어요♪



코끼리 트래킹 체험 또한 꿀잼이에요~ㅎㅎ(^-^)
이국적인 정취가 물씬 풍기는 정원을 거니는 코끼리 트래킹 체험!!
멋진 태국 전통의자에 앉아 체험해볼 수 있어 꿀잼><
꼭 태국에 있는 듯 너무나도 설레이고 재밌는 시간이에요*.*


제주도 아이랑 가볼만한곳 점보빌리지 : )
코끼리 테마쇼도 꿀잼이고 트래킹 체험도 참 이색적이에요^-^
온가족이 함께 즐기기 좋아 강추하는 곳입니다ㅎㅎ
올 가을, 제주여행에서 점보빌리지 꼭 방문해 보세요~🙌

댓글

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

제주도 부모님 모시고 갈만한곳 필수코스 여행지 미리 체크하기 : )

제주마사지샵 대명테라피 전신마사지 관리 받고 왔어요!

제주도 마사지 잘하는곳 함덕해변이 보이는 대명스킨케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