제주도 8월 물놀이 핫플레이스 캐릭파크 ♩



더운 여름에는 시원한 물놀이만큼이나 힐링되는 게 없는 것 같아요 : )
아이부터 어른에 이르기까지 여름날 물놀이는 필수! 선택이 아닌 필수랍니다😍
특히나 올 여름은 진짜 이럴 수도 있나, 싶을 정도로 너무 더운데요ㅋㅋ
앞으로 점점 더워지면 더워졌지 나아질 것 같지 않은 느낌이라 겁나네요^-^;
그래도 뜨거우라고 있는 여름이고 시원하게 놀라고 있는 여름 아니겠슴둥?!
제주도 8월 물놀이 핫플레이스 캐릭파크 물썰매장 너무 재밌더라구요♬
야외 튜브썰매장 아래쪽으로 풀장을 조성해서 썰매타고 슝슝 내려가 풍덩!!
스릴만점 시원하기까지 한 물썰매장 즐기러 캐릭파크 가보셔도 참 좋겠죠??👍


캐릭파크는 거문오름 인근에 위치해 있는 캐릭터 종합전시관!ㅎㅎㅎ(^-^)
전시장 뿐만 아니라 남녀노소 즐기기 좋은 체험장이 101개 테마로 되어 있어요~
과학적 원리와 첨단 장비가 합세해 각종 체험을 즐겨볼 수 있답니다 :D
영유아 어린이도 놀기 좋은 공간도 마련되어 있기 때문에 진짜 꿀 여행지라는😄
캐릭파크 입구에서 맞이해주는 비주얼 짱멋 고릴라와 함께 사진도 찰칵+.+
포토존도 많이 조성되어 있어서 즐겁게 추억사진 남기기에도 제격이라는 점😍


캐릭파크 안으로 들어서게 되면 각종 캐릭터들을 만날 수 있는데요♪
오래 오래 사랑받은 캐릭터부터 현재 핫한 캐릭터들까지 전시되어 있어요~
실내라서 날씨에 구애받지 않고 즐기기에도 좋으니 짱 편하답니다 : )
실내놀이터 같은 분위기라 어른아이 할 것 없이 꿀타임 보내기에 굿!!ㅋㅋ
제주에서 만나는 국내 최초 캐릭터 종합전시관~ 캐릭파크에요(^-^)✌


스크린 게임이나 VR 게임 등등!! 다양한 체험이 가득하다는 사실!!
즐길거리가 아이들에게만 집중되어 있었다면 성인들은 심심했을텐데요😄
가족이 함께 가도 충분히 즐기기 좋아서 추천하고픈 여행지라는ㅋㅋ
몸으로 직접 체험해볼 수 있는 곳이라 두루두루 참 좋은 것 같더라구요(+.+)
제주도 8월 핫플레이스 찾으신다면, 캐릭파크 강추하고 싶어요~♪♬


캐릭파크 내 볼거리들이 테마가 다양해서 지루하지 않더라구요~
아이들은 제주를 느끼며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으니 좋을 것 같구요ㅋㅋ
어른들은 아이들과 함께 동심으로 돌아가니 색다를 것 같아요^-^
정말 각기 다른 즐길거리들이 준비되어 있어서 너무 재밌답니다 : )
체험장은 무료도 있고 유료도 있지만 감안할 정도로 종류가 많다는 점♪
여전히 더운 날, 시원한 실내에서 즐기기만 하면 장땡이지요😄😄


로봇축구나 탑승로봇은 특히나 남자아이들에게 인기만점!ㅋㅋㅋ
그리고 성인과 아이가 함께 즐길 수 있다는 점이 참 매력적이더라구요(^-^)
신나게 체험을 즐기다 보면 시간이 훅훅~ 어느샌가 해가 진다는~😉
평소에 접할 수 없는 재미있는 체험들 즐기느라 시간 가는 줄 몰라요+.+


영유아 아이들이 방방 뛰어다녀도 걱정없는 에어바운스!ㅎㅎㅎ
폭신폭신하게 되어 있고 꽤나 넓어서 너무 재밌게 놀더라구요😏😏
성인은 들어갈 수 없지만 다칠 위험이 없어 걱정은 노노(^-^)
제주도 8월 핫플레이스 캐릭파크는 정말 다양한 즐길거리가 가득♬
제주가족여행코스 찾으시는 분들에게도 문제없는 공간이라는~


캐릭파크는 실내 뿐만 아니라 야외에서도 놀만한 체험이 짱짱 :D
푸르른 제주의 숲 속을 바이크를 타고 달려보는 숲속바이크가 있답니다^^
거리는 2.5km 정도 되는데요~ 너무 시원하고 상쾌하더라구요ㅋㅋ
다른 바이크 체험에 비해 가격도 저렴하고 개인적으로 참 좋았어요(+.+)
피톤치드 가득한 숲길을 따라서 바이크 타는 기분이 완전 좋다는👍


뜨겁다 못해 타들어갈 것만 같은 올 여름~ 캐릭파크에서 물썰매타기~♬
야외 튜브썰매장에 풀장이 조성되어 재미가 배가 되었답니다ㅋㅋ
튜브썰매를 타고 슝슝 내려와 물 속에 풍덩! 완전 재밌고 스릴있어요!^-^
캐릭파크 입장하면 이용요금은 무료라 신나게 즐기기만 하면 끝 : )
여벌옷이나 수영복 따로 챙겨서 방문하시면 시간 보내기에 딱이에요+.+


제주도 8월 물놀이 핫플레이스 찾으신다면, 캐릭파크가 답정너ㅋㅋ
올 여름은 더욱 길거라고 하죠~ 이왕 더운 여름 신나게 시원하게 즐겨보기~
아름다운 제주를 더욱 재미나게 즐길 수 있어서 좋은 공간입니다(^^)
간의 탈의실과 샤워장도 마련되어 있어 걱정없이 즐길 수 있었어요😍


귀여운 기념품과 소품을 둘러보는 재미도 쏠쏠하답니다^-^ㅎㅎ
캐릭파크는 어른아이 할 것 없이 시간을 보내기 너무 좋은 실내놀이터~👋
변덕스러운 날씨가 특징인 제주도에서 걱정없이 방문하게 좋은 곳!!
제주의 여름을 만끽하기 좋으니 캐릭파크 꼭 방문해 보시기 바래요+.+


.

.

.


캐릭파크
제주도 제주시 조천읍 선흘리 2013-2
064-784-3500


댓글

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

제주도 부모님 모시고 갈만한곳 필수코스 여행지 미리 체크하기 : )

제주마사지샵 대명테라피 전신마사지 관리 받고 왔어요!

제주도 마사지 잘하는곳 함덕해변이 보이는 대명스킨케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