제주 표선 흑돼지 맛집 육값하네식육가든 황토숙성 흑돼지 꿀맛



육값하네식육가든
제주도 서귀포시 남원읍 남조로 141
064-764-5053


맛있는 흑돼지 이왕 즐기려면 제대로 즐겨줘야 제맛이지요ㅋㅋㅋ
제주 표선에 위치한 흑돼지 맛집 육값하네식육가든은 남다른 맛집이에요 : )
황토숙성실에서 숙성시킨 윤기잘잘 흑돼지를 맛볼 수가 있답니다♪
식당 건물 자체도 친환경자재로 만들었다고 하니 진짜 친환경적인듯!!
제주여행에서 제주산 흑돼지 안 먹으면 진짜 팥없는 찐빵이라는 사실😋✌
경치좋고 한가로운 곳에 위치해 있어서 그런지 더 맛이 좋더라구요~



황토숙성실에서 맛깔나게 숙성된 흑돼지~ 비주얼이 장난없어요~
회든 고기든 숙성시키면 풍미가 배가 되어 더 맛있게 즐길 수 있다는 점!!
더군다나 건강한 황토로 숙성시켰기 때문에 더욱 좋더라구요^-^
믿고 든든하게 푸짐하게 먹기 좋은 육값하네표 황토숙성 흑돼지 : )
큼지막한 버섯이랑 양파까지 싹 같이 올려주면 먹을 준비 끝이랍니다😄


크흐~ 지금 다시 봐도 너무 너무 먹고 싶은 비주얼이에요(ㅠㅠ)
구우니까 육즙이 쫘악 올라오면서 군침도는 비주얼로 구워지더라구요😚
진짜 개인적으로 흑돼지는 새벽부터 구워도 들어갈 것 같아요+.+
쫀득한 껍데기에는 흑돼지 인증하는 도장마크도 쾅 찍혀 있다는 점!!
맛있는 제주산 흑돼지를 맛깔나게 즐기기 좋은 제주 표선 흑돼지 맛집♬


멜젓도 빼놓을 수 없지요~ 보글보글 구수하게 끓여주면 끝~ㅋㅋㅋ
불판에서 구워져가는 흑돼지 기다리는 시간이 세상에서 제일 긴 것 같아요💧
쫄깃한 흑돼지를 멜젓에 푹 찍어 먹으면 얼마나 맛있게요! 엄지척!
육값하네식육가든표 흑돼지 먹으면 먹을수록 입에 착착 감긴답니다^-^


싱싱한 상추에다 향긋한 깻잎 싹 얹어서 고기 싸먹으면 게임오버~ㅎㅎ
제주산 흑돼지 맛있게 즐기는 방법은 진짜 무궁무진! 어떻게 먹어도 꿀맛이쥬!
개인적으로 깻잎은 진짜 필수인 것 같아요...향긋한 향이 정말 좋다는👍
황토숙성실에서 숙성시킨 제주산 흑돼지까지 합세하니 금상첨화라는 점+.+
어른아이 할 것 없이 즐기기 좋은 맛있는 흑돼지 애정할 수 밖에ㅋㅋㅋ


괜히 제주도 흑돼지가 베스트 돼지고기가 아닌 것 같아요ㅋㅋㅋ
먹으면 먹을수록 맛있기도 하고 두툼하니 육즙이 쫙 나오는 게 진짜 환상 : )
제주도에 살면서 자주 먹는 흑돼지지만 먹을 때마다 감탄나와요+.+
같이 구운 양파랑 버섯도 고기기름 배여서 진짜 풍미가 대박이랍니다😏
황토숙성으로 남다른 맛 자랑하는 육값하네표 고기랑 먹으면 끄읏♬


고기 먹으면서 얼큰하고 시원한 찌개도 빼놓을 수 없지요~ 필수!!ㅋㅋㅋ
고기 맛난 집은 보통 찌개도 장난 없더라구요~ 제주 표선 흑돼지 맛집도 역시~
시원하면서도 칼칼하니 고기기름 싹 내려주고 리프레쉬 시켜줍니다 : )
그럼 다시 처음부터 시작...ㅋㅋ맛있는 흑돼지 고기 열정적으로 흡입하기💕


육값하네식육가든 흑돼지는 부드럽고 고소하기까지! 짱이지요+.+
황토숙성 방식을 사용하기 때문에 더욱 맛있는 맛을 자랑한다고 합니다😄
부러 표선까지 가서 먹어도 좋을만큼 여기 진짜 맛있는 것 같아요~
제주여행 중이신 분들이라면, 꼭 한번쯤 가보셔야 할 필수맛집이라는 점 :D
제주도에 살고 있지만 제주산 흑돼지는 진짜 베스트 오브 베스트♬♪



꼭 여기만 오면 원래 먹던 양보다 배로 먹는 것 같더라구요ㅋㅋㅋ
황토로 숙성한 고기라서 그런지 부담없이 슉슉 내려가는게 속도 편하다는!!
맛있는 흑돼지 고기가 손이 가면 가는대로 자꾸만 들어간답니다😋
구수한 멜젓에 푹 찍어 먹는 맛도 얼마나 맛있게요~ 진짜 풍미가 남달라요~
멜젓도 종종 너무 비린 곳도 있는데 여기는 먹기가 참 괜찮았다는 점👅


황토숙성에다 참숯까지 활활~ 맛이 없을래야 없을 수가 없답니다ㅋㅋ
흑돼지도 부위별로 팔아서 골라 먹는 재미가 있으니 참고하시면 좋을 듯(^^)
흑돼지 말고 백돼지도 있어요! 맛있는 돼지고기가 다 있는 곳!🍗🍖
제주 표선 흑돼지 맛집 육값하네식육가든에서 먹는 흑돼지는 더 맛남+.+


맛있게 먹다 보면 해가 지는 곳이에요...가보시면 압니다..ㅋㅋㅋㅋ
해가 지고 조명이 켜지니 더 운치있고 느낌있더라구요~ 부른 배 만지작거리며~
황토숙성으로 맛의 풍미가 남다른 흑돼지를 맛볼 수 있는 곳이에요+.+
고기부터 밑반찬, 찌개까지 참 맛있는 식당이라 추천하고픈 맛집이지요👍
제주여행에서 표선 쪽 맛집 찾으신다면, 육값하네 방문해 보세요♬♪

댓글

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

제주도 부모님 모시고 갈만한곳 필수코스 여행지 미리 체크하기 : )

제주마사지샵 대명테라피 전신마사지 관리 받고 왔어요!

제주도 마사지 잘하는곳 함덕해변이 보이는 대명스킨케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