성산일출봉 맛집 제주 코코마마 여기 실화냐 ?



코코마마
제주도 서귀포시 성산읍 일출로 258-11
064-782-5569
매일 09:00 - 22:00


맛있는 씨푸드 요리와 함께 랍스타를 즐길 수 있는 곳~ㅎㅎㅎ
제주 성산일출봉 맛집 코코마마는 언제 방문해도 참 좋은 식당인듯 : )
뷰 좋은 자리에 있어서 그렇기도 하지만 맛도 휼륭하거든요👍
성산일출봉과 푸르른 제주바다가 한 눈에 들어오는 곳이랍니다^-^
다행히 태풍 솔릭이 몰아치기 전에 한번 더 다녀올수 있었네요♪
성산일출봉 바로 옆에 위치해 있어서 이 근처 맛집으로는 으뜸!!ㅋㅋ
제주도 하면 또 씨푸드 요리와 랍스타를 빼놓을 수 없지요😍❤


코코마마 식당 내부 분위기도 느낌있어요~ 살리고~ 살리고~ㅋㅋ
로컬 느낌 팍팍! 휴양지에 놀러 왔으니 여행 기분도 제대로 느껴봐야겠죠?
맛있는 씨푸드 요리와 함께 분위기도 즐길 수 있어 좋은 맛집(^-^)
인테리어 여기저기 구경하는 재미도 쏠쏠! 있는 내내 참 좋았답니다✌



귀여운 코코마마 깃발이 꽂혀져서 나오는 점보씨푸드에요 : )
다양한 씨푸드 요리와 랍스타는 추가 사이드 메뉴로 선택할 수 있음^-^
다른 씨푸드 식당과는 달리 요리되어 나오는 점이 특별해요+.+
소스도 4종류! 취향껏 원하는 소스에 맛있게 먹어볼 수 있답니다ㅋㅋ
성산일출봉 맛집 코코마마는 비주얼부터가 남다른 맛집이라는😄


성산일출봉과 바다가 한 눈에 쫙~ 뷰가 진짜 장난없는 코코마마~
거기다 맛있는 점보씨푸드까지 합세해주면 부러울게 없는 한상이지요^-^
이제 날씨가 풀리고 선선한 가을이 오면 더 더욱 좋을 것 같아요ㅋㅋ
핫한 여름은 여름대로, 낭만 가득한 가을은 가을대로, 여행하기 좋지요🙌
이런 뷰를 바라보며 먹기에는 씨푸드만한게 또 없는 듯 합니다♬♩


이게 끝이면 섭하죠~ 각자 취향껏 과일주스까지 후루룩~ㅋㅋ
진짜 휴양지에서 힐링하는 느낌 제대로 살려주는 것 같더라구요^-^
디테일한 부분까지 놓치지 않는 센스만점 코코마마랍니다 : )
후덥했던 날이였는데 너무 너무 씨푸드랑 잘 어울리고 좋았어요😛
성산일출봉 근처 맛집 찾으신다면, 코코마마는 진짜 일등감🙏



랍스타는 다시 따로 가져가서 요리한후 다시 나오구요~ㅎㅎㅎ
나머지 맛난 씨푸드를 하나 하나 음미하며 차근차근 먹어주면 되지요^-^
뭔가 이 비주얼을 흐트러뜨리기가 미안할 정도로 예쁘더라는 : )
치즈가리비, 홍합, 새우튀김, 꽃게튀김, 닭꼬치, 파인애플볶음밥까지👍
사실 제일 중요한 건 맛! 비주얼에 걸맞는 맛으로 승부합니다요+.+


꽃게튀김 어쩔...ㅎㅎㅎ바사삭하니 진짜 고소하더라구요!!^-^
갑각류 성애자인 저로써는 이건 정말 그냥 지나칠 수 없는 행복의 맛💕
성산일출봉 맛집 코코마마에서 즐기기에 딱인 것 같았어요+.+
점보씨푸드에다 랍스타 딱 추가하니까 제대로 즐길 수 있었답니다 : )
코코마마 방문하게 되시면 이 구성으로 드셔보시길 강추강추♪♬



파인애플 볶음밥은 또 어떻구요~ 상상 그 이상의 맛이랍니다~ㅎㅎ
그냥 딱 보기에는 잉? 하실 수도 있지만, 드셔보신 분이라면 말이 다를걸요?
달달하면서 상콤한 파인애플과 볶음밥의 조화가 환상이에요(^-^)
아이와 함께 방문하는 가족분들에게도 참 좋을 것 같은 메뉴라는 점!!😃
먹고 나서 계속 생각나는 맛이라 진짜 마성의 볶음밥인 듯 해요ㅋㅋ


깊은 풍미가 살아있는 주스랑 같이 먹으면 맛이 배가 되지요 : )
망고, 수박, 파인애플 주스가 진짜 하나같이 다 맛있어서 놀랐었어요^-^
멋진 뷰 감상하면서 시원하고 맛난 주스 먹으니 너무 좋았네요👍
이게 바로 힐링이구나~ 지상낙원이 별거냐~ 천국이 따로 없네~ㅎㅎ


랍스타는 이렇게 치즈 가득 얹어서 요리해 다시 나온답니다ㅋㅋ
대박...진짜 이게 대박이더라구요~ 보통 다른 곳은 그냥 나오던데...😉😉
성산일출봉 맛집 코코마마 역시 비주얼부터 클래스가 남다른듯!!
랍스타는 진짜 선택이 아닌 필수같아요~ 무조건 먹어줘야 하는 것~
치즈의 풍미까지 더해져서 입에서 살살 녹는 게 진짜 너무 맛났네요(^-^)
코코마마에서 점보씨푸드 드신다면, 랍스타는 필수라는 거 체크♬


맛도 뷰도 다 잡은 코코마마에서 진짜 푸짐하게 즐겨봤답니다(^-^)
랍스타랑 씨푸드 즐기러 가셔도 좋고~ 생과일주스 테이크아웃도 좋을 듯~
여러모로 괜찮았던 맛집이라 여기저기 엄청 추천했던 것 같네요😚
제주여행에서 즐기기 좋은 씨푸드 요리가 있어 추천하고픈 코코마마ㅋㅋ
다가오는 가을 시즌에도 참 좋은 제주여행지가 될 것 같아요~❤❤

댓글

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

제주도 부모님 모시고 갈만한곳 필수코스 여행지 미리 체크하기 : )

제주마사지샵 대명테라피 전신마사지 관리 받고 왔어요!

제주도 마사지 잘하는곳 함덕해변이 보이는 대명스킨케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