제주도 가족여행코스 가볼만한곳 흥미진진 점보빌리지♪



점보빌리지
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안덕면 평화로 319번길 31-11
064-792-1233


제주도 가족여행코스로 강추하고픈 점보빌리지는 신나는 여행지에요~
아름다운 자연 속 제주에서 흔히 접하기 힘든 코끼리를 가까이서 볼 수 있는 곳♪
동남아 현지조련사들과 코끼리들의 신나는 쿵짝이 기다린답니다ㅋㅋ
실내 공연장이라 365일 날씨에 구애받지 않고 즐길 수 있는 메리트도 있쥬✌
서귀포시 안덕면이라 근처 관광지도 많아 두루두루 들리기에도 좋아요!
아이들과 함께 하는 가족여행코스로는 완전 제격이라 인기여행지라는 사실😄


신나는 음악과 함께 멋진 코끼리와 조련사들이 등장한답니다ㅋㅋ
화려하고 강렬한 공연복장을 입어서 그런지 보는 재미가 쏠쏠해요(^-^)
코끼리보다 훨씬 큰 공연장에서 여유롭게 즐겨볼 수 있다는😄😄
실제로 막 움직이고 공연을 펼치는 코끼리들이 눈 앞에 딱 있으니까~
너무 너무 신기하고 설레더라구요! 보면 볼수록 꿀잼 점보빌리지!



코끼리가 이렇게 영리하고 순발력있는 동물이었나 싶었어요+.+
시원한 실내에서 재미있게 공연을 보는 것만으로도 힐링되더라구요ㅋㅋ
제주도 가족여행코스 고민할 필요없이 점보빌리지 강추강추👍
어른아이 할 것 없이 공연 내내 너무 너무 즐거워하는 모습이였어요~
주변에서도 아이들이랑 가는 지인들이 많던데 다들 200% 만족!!


즐거운 코끼리 테마쇼에서는 코끼리와의 교감도 가능하답니다 : )
공연이 시작되기 전 미리 바나나 먹이를 구입! 코끼리들에게 줄 수 있어요!
가까이 다가오는 타임이 있는데 이 때 먹이도 주고 사진도 찍고~♬
멀리서 볼 때도 커보였는데 가까이서 보니까 진짜 훨씬 어마장장ㅋㅋ^-^
순둥순둥한 눈망울의 코끼리가 바나나를 야무지게 받아먹어요🐘


제주도 가족여행코스 점보빌리지 코끼리 테마쇼 역시 꿀잼이에요ㅋㅋ
의사 코끼리가 아픈 코끼리를 치료도 해주고 진짜 공연 테마가 다양했어요😚
1시간 남짓 되는 공연시간이 지루할틈 없이 훅훅 지나가더라구요+.+
공연시간은 시즌에 따라 변경될 수도 있으니 미리 체크하시는 게 좋을 듯!
제주 속의 작은 동남아, 점보빌리지는 진짜 필수코스인것 같아요(^-^)


귀여운 코끼리는 다재다능하기까지 해요~ 그림도 그린답니다~ㅎㅎ
족구도 하고 볼링도 하고~ 진짜 다양한 재주를 맘껏 펼쳐보인다는 사실♬
9마리의 코끼리가 돌아가며 펼치는 코끼리 테마쇼! 진짜 핵잼!👀
제주도 가족여행코스로 추천할 수 밖에 없는 재미있는 여행지에요^-^



코끼리와 조련사들이 힘에 힘을 모아 합동공연도 펼쳐요^-^ㅋㅋ
진짜 눈을 뗄 수 없을만큼 신기하고 흥미진진한 시간이 이어진다는 사실!!
온가족 함께 방문해서 관람하면 진짜 좋은 시간이 될 것 같아요~
어린 아이들부터 어르신에 이르기까지 두루두루 즐기기 참 좋은 곳👌👌
아름다운 섬, 제주에서 즐기는 가족여행이라면 이 정도는 되야쥬 : )


관람객이 직접 공연에 참여하여 재미있는 시간을 낼 수도 있어요!!
코끼리에게 안마를 받는 어마무시하면서도 설레이는 코너가 있답니다^-^
선착순으로 기회를 선점할 수 있으니 꼭 경험보시기 바래요~ㅎㅎㅎ
어마어마한 몸집의 코끼리가 내 위를 지나간다니..진짜 아찔한 경험😁😁
제주도 가볼만한곳 점보빌리지에서만 느껴볼 수 있는 진귀한 기회♪


코끼리와의 멋진 시간이 기다리고 있는 꿀잼각 점보빌리지!!ㅎㅎ
그냥 코끼리가 공연하는거겠지, 하고 갔다가 진짜 너무 재밌었답니다(^-^)
관객과의 시간도 있기 때문에 교감하는 재미도 쏠쏠하다는 점😍
관객이 나눠주는 바나나를 잘도 받아먹는데 진짜 귀염귀염해요~ㅋㅋ


제주도 가족여행코스로 강추하는 점보빌리지의 포토타임ㅋㅋㅋ
관람객들이 직접 공연장으로 내려가서 코끼리와 사진을 찍을 수 있어요!!
조련사와 코끼리와 함께 즐거운 포토타임을 가질 수 있답니다 : )
가족여행지로 추천하는만큼 이런 시간도 있어서 너무 좋더라구요~^-^
아이들도 너무 좋아하고 어른들도 참 설레어하는 모습이였어요😄


익살스러운 코끼리의 멋진 공연도 좋지만 이것도 꿀잼!ㅎㅎㅎ🙋
야외에 조성된 멋진 정원에서 즐기는 코끼리 트래킹 체험이 짱이에요 : )
태국 전통의자에 앉아 여유롭게 멋진 시간을 보낼 수 있답니다~
개인적으로 태국에서의 트래킹 체험보다 더 즐거웠던 것 같아요^-^
정원도 깔끔하고 휴양지 제주에서 즐길 수 있으니 더할나위 없는 시간


코끼리와 함께 하는 멋진 제주여행을 만나고 싶으시다면?ㅎㅎㅎ
제주도 가족여행코스로 강추하는 점보빌리지는 찜콩하셔야 할 곳!!^-^
공연도 재밌고 이제 선선해지면 트래킹 체험은 진짜 필수일듯👌
아름다운 자연 속 제주를 즐기기에 이만한 곳도 없는 것 같아요~ㅋㅋ
가족들과 제주여행 계획하고 계시다면, 꼭 들려보시기 바랄게요♪

댓글

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

제주도 부모님 모시고 갈만한곳 필수코스 여행지 미리 체크하기 : )

제주마사지샵 대명테라피 전신마사지 관리 받고 왔어요!

제주도 마사지 잘하는곳 함덕해변이 보이는 대명스킨케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