제주 서귀포 횟집 역시 믿고 먹는 송도횟집~


제주 서귀포 횟집 역시 믿고 먹는 송도횟집~


/송도횟집
제주도 서귀포시 중문관광로72번길 29-9
064-738-3191



제주도 하면 또 먹방투어 빼놓을 수 없지요~ 맛나게 먹고 뚜두 뚜두 뚜♪

중문 관광지와 특급호텔들 사이에서 만나볼 수 있는 믿고 먹는 송도횟집이에요😄

스끼다시가 장난 없는 곳이라 아시는 분은 다 아실만한 맛집이랍니다 : )

주차장도 엄청 넓어서 단체버스도 주르르 댈 수 있을 정도로 편리하더라는^-^

쨍한 요즘 날씨에 쫄깃하고 신선한 회 안 먹고 지나치면 섭섭하다는 사실!!

제주 서귀포 횟집 송도횟집에서 멋진 전망과 함께 맛있는 회 즐겨봤어요ㅎㅎㅎ




2층에 위치한 송도횟집은 이전한 후로 뷰가 한층 업그레이드!ㅋㅋㅋ

여전히 정성 가득한 맛으로 많은 여행객들의 맛집리스트인 곳이기도 해요+.+

가족끼리 와도 좋고 단체로 우르르 몰려와도 충분한 식당이랍니다 : )

내부가 고급스럽고 쾌적해서 여유롭게 한 끼를 즐길 맛이 나더라구요~~👍







특정식으로 주문했는데 스끼다시 클래스가 남다르더라구요 : )

가격대도 비싼 코스가 아니였는데도 넘나 만족스러워서 놀랐답니다ㅋㅋ

꽃처럼 예쁘게 플레이팅되어 나온 갈치회는 꼬소하니 꿀맛!+.+

비리다는 편견이 많은데 송도횟집표 갈치회는 진짜 괜찮았어요~😋





좋아라 하는 튀김이랑 초밥~ 소소한 거라도 퀄리티가 진심 굿!ㅋㅋ

초밥의 와사비가 코뻥 시켜준다면, 튀김의 바삭함이 너무 좋았다는 사실^-^

제주 서귀포 횟집 진짜 믿고 먹방찍기 좋은 송도횟집인 것 같아요 : )

특히 튀김이 눅눅한 면 없이 바삭바삭 소리까지 나는 게 꿀맛이였다는😍





이왕 먹는 회~ 스끼다시 잘 나오고 뷰 좋은 곳이면 더 좋죠ㅋㅋㅋ

인기 관광지랑도 가깝고 주변에 두루두루 들릴 데가 많은 점도 좋더라구요 : )

맛난 회 먹고 근처 카페 가서 달달한 커피랑 디저트도 즐기구요♪

제주 서귀포 횟집 송도횟집이라면 맛있는 한 끼는 보장이라는 사실👌




쓰흡.....마무리로는 얼큰하고 시원한 매운탕! 냄새부터 짱이였어요~

사실 횟집에서 먹다 보면 마지막에 나오는 매운탕 먹기엔 배부를 때가 많은데요 : )

송도횟집 매운탕은 배가 부른데도 자꾸만 숟가락이 가더라구요ㅋㅋ

식사 메뉴도 꽤 괜찮아서 식사까지 깔끔하게 싹싹 다 비우고 나왔네요^-^





믿고 먹방 찍기에 더할나위 없었던 제주 서귀포 횟집이네요ㅋㅋ

날도 좋고 휴가시즌이라 서귀포에서 엄청 여기저기 돌아다녔거든요^-^

든든하게 푸짐하게 제대로 한 끼 먹자고 해서 바로 송도횟집ㄱㄱ!!

고퀄 스끼다시로 유명한 곳이라 기대에 부응하는 맛이였답니다~~👍




제주 서귀포에서 괜찮은 맛집 찾으신다면, 송도횟집 강추ㅋㅋㅋ

높이 솟은 야자수들이 반기는 길목에서 만날 수 있는 제주 서귀포 횟집!!

제주여행에서 찜콩해 두셨다가 꼭 한번 방문해 보시기 바래요 : )


댓글

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

제주도 부모님 모시고 갈만한곳 필수코스 여행지 미리 체크하기 : )

제주마사지샵 대명테라피 전신마사지 관리 받고 왔어요!

제주도 마사지 잘하는곳 함덕해변이 보이는 대명스킨케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