제주 중문관광단지 카페 핫플각 카페세렌디♪




제주 중문관광단지 카페 핫플각이었던 카페세렌디 짱좋핵좋ㅋㅋㅋ
힐링여행 뭐 있겠어요ㅋㅋ놀고 먹고 마시고ㅋㅋ달다구리 카페는 필수코스♪
여기는 오전 8시 오픈해서 밤 늦게 닫는터라 방문하기 참 좋아요 : )
워낙 카페들이 요즘 늦게 열고 빨리 닫는 곳이 많아서 좀 아쉽거든요^-^
관광단지 안에 자리잡은 카페이니만큼 참 오래 오래 영업하더라구요😄😄
 중문 롯데호텔 옆에 자리잡고 있어 찾기도 금새 찾을 수 있다는 점!!!
주차장도 있으니 도민들이나 여행객들이나 두루두루 편할 듯 했어요+.+
특히 여기는 하루 2번 구워져 나오는 유기농 베이글로 핫한 카페랍니다👈👈





오픈 아침 8시! 클로즈 밤 11시! 완전 널널하게 영업하죠?ㅋㅋ
여행객이 많이 묵는 숙소들 근처이다 보니 오래 영업하는 듯 했어요 : )
아침을 간단하게 해결하기도 좋겠고~ 달달한 디저트도ㅇㅋ👌
1,2층으로 되어 있어 답답하지 않고 멋진 뷰도 감상이 가능했다는😆
중문관광단지 카페 중에서도 베스트 오브 베스트로 명하노라♪





내부는 모던하고 깔끔하니 예쁨 그 자체!ㅎㅎ식물도 많구요^-^
통유리로 되어 있어 창 밖으로 중문의 풍경도 만나볼 수가 있답니다 : )
제주롯데호텔 옆이라서 롯데호텔 전경도 한 눈에 보이더라구요~
자리도 많아서 어디에 앉든 기분좋게 달달한 시간 보내볼 수 있을 정도?
일단 들어가서 어디 앉을까 부터가 좀 고민이였던 것 같아요ㅋㅋ
고민할 게 뭐 있나요...무조건 창가 자리로 겟! 탁 트인 뷰가 좋았어요👀






얘네가 바로 하루 2번 정해진 시간에 구워져 나오는 베이글!ㅎㅎㅎ
카페세렌디가 베이글 맛나기로 유명하더라구요+.+ 베이글엔 뭐? 커퓌죠😍
아침에 오픈하는 카페이다 보니 브런치 즐기러도 많이 오시는 듯~
아침에 밥먹는 게 부담스럽거나 하신 분들에게 딱일 것 같은 느낌느낌+.+
천연발효종을 사용하여 만든 베이글이라 부담없이 즐기기에 딱👌
통곡물, 천혜양, 어니언, 플레인 베이글 등 종류도 많아 고르는 재미도^-^




베이글 외에 다른 빵들도 있어서 골고루 먹어도 좋겠더라구요 : )
드립커피부터 착즙주스, 아이스크림, 차, 에이드 등 메뉴도 다양하구요^-^
이른 점심먹고 약간 배가 심심하던 차에 방문했던 카페세렌디♪♬
주스랑 아보카도 샐러드, 그리고 빵 주문해서 냠냠 엄청 흡입했답니다😋
분명 점심을 든든하게 먹은 것 같은데도 맛있어서 그런지 와구와구~
알고 보니 아보카드 샐러드랑 샌드위치가 유명했더라는 사...실...소름🙉
어쩐지 맛있더라...ㅋㅋㅋ카페에서 나오는 길에 알았거든요ㅋㅋㅋ





이것저것 안 맛있는 게 없더라구요~ 믿고 먹는 카페세렌디였음~✌
베이글이 원래가 쫀득하긴 하지만 약간 뻑뻑한 베이글도 종종 있거든요^^;
근데 여기 베이글은 입에 짝짝 붙는게 가뜩이나 베이글 좋아하는데
나가는 길에 꼭 더 사가야 한다는 사명감이 확 생기게 만들더라구요+.+
그래서 카페 나오는 길 저희 손에는 베이글이 들려 있었답니다ㅋㅋ
크림치즈 싸-악 발라서 냠냠 먹으면 점심 뭐 먹었는지 순삭되버림...😄😄




제주 중문관광단지 카페에서 원래 유명했다던 아보카도 샐러드 : )
아보카도가 예전에도 핫했지만 요즘은 이곳저곳에서 많이 사용하는 듯 해요~
맛은 둘째치고 건강한 재료이기도 하면서 다욧에도 제격이죠ㅋㅋㅋ
저도 아보카도 원래는 윽, 뭐야- 했었던 사람인데 먹으면 먹을수록 굿^o^
아보카도 안먹어본 사람은 있어도 한번 먹어본 사람은 없다랄까??
소스 촤르르- 뿌려서 먹어주면 입안이 다 상콤달콤 너무 좋더라구요👍👍





저희는 2층 창가 자리에 앉았는데 뷰가 진짜 예쑤~울ㅋㅋㅋ💗
2층에는 테라스도 있는데 핵더위만 아니었다면 완전 힐링각입니다 : )
높이 솟은 야자수에 롯데호텔 전경이 진짜 너무 좋았어요^-^
롯데호텔 묵으시는 분들이라면 더 좋을 것 같은 느낌적인 느낌??
맛있고 퐁신퐁신한 빵 먹으면서 수다떠니까 스트레스가 다 날아감😍
행복이 별건가요~ 이런데서 맛난거 먹으면서 힐링하는거지요♪




제주 중문 근처 카페 괜찮은 곳? 카페세렌디 추천각이요ㅋㅋㅋ
중문관광단지 놀러가게 되면 카페세렌디는 무조건 가게 될 듯 해요(^-^)
취향저격 제대로 당한 베이글도 맛나지만 분위기도 갑이라서😍
한창 여름 뿜뿜하는 제주에서 힐링하기 좋은 휴식공간이었답니다♬
카페에서 힐링 제대로 하고 해변으로 고고했다는 건 안비밀+.+
카페세렌디 베이글도 포장해가지고 나와서 엄청 잘 먹었지요~호홋😋


.

.

.


카페세렌디
제주도 서귀포시 중문관광로72번길 29-9
064-738-7832

댓글

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

제주도 부모님 모시고 갈만한곳 필수코스 여행지 미리 체크하기 : )

제주마사지샵 대명테라피 전신마사지 관리 받고 왔어요!

제주도 마사지 잘하는곳 함덕해변이 보이는 대명스킨케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