제주도 애월 카페 꽃향유 아기자기한 소품이 가득한 곳♪




꽃향유는 제주도 애월 카페이면서도 소품샵이더라구요ㅎㅎㅎ❤
더럭분교 근처에 있는 곳이라 오며 가며 알게 되어 방문하게 된 카페^-^
덩그러니 서 있는 듯한 건물이 차분한 느낌을 주던 곳이에요 : )
밤에는 건물 벽면으로 작은 조명들이 켜져서 더 매력적이였답니다😄
야외테라스도 있고 사계절 다른 분위기를 느낄 수 있을 듯 해요~
소품과 함께 제주의 감성을 만나기 좋은 꽃향유 후기를 남겨봅니다♬





이름부터 예쁨돋는 꽃향유 건물 자체도 참 심플하더라구요+.+
건물 밖으로도 아기자기한 소품들이 걸려 있어 눈길을 사로잡더라는😄
들어가는 입구부터 여기저기 둘러보는 재미가 쏠쏠했답니다 : )
사진으로 하나 하나 담아보지 못한 게 조금 아쉽지만 또 가는 걸로~




잔디뜰에서 칼있으마까지 장착한 고양이 친구도 만났어요ㅋㅋ
빨간 축구공을 가지고 재미나게 놀고 있더라구요~ 자연스레 사진을...😉
햐안 고양이 친구랑 잔디 위에서 공놀이도 살짝쿵 해봤답니다 : )
제주도 애월 카페 꽃향유는 마음을 참 차분하게 해주는 곳이었어요♪♬
뒷편으로는 넓은 밭이 펼쳐져 둘러보는 맛도 있으니 참고하시길!!




겉과 속이 참 똑같았던 카페ㅋㅋ내부도 아기자기하니 소품 가득!!
구석구석 어느 공간 하나 허투루 비워둔 곳이 없는 듯한 느낌이였어요ㅎㅎ
커플이 가거나 여성분들 친구끼리 가면 딱 좋을만한 곳이랄까?😍
카페 겸 소품샵이다 보니까 커피 마시는 김에 소소한 재미까지 플러스~
책 한 권 가지고 가서 여유로운 시간을 즐겨봐도 좋을 듯 했어요 : )





하나 하나 소품을 선택하고 조합하기도 힘드셨을 것 같아요 :D
사실 이런 카페를 보면 아무거나 다 가져다가 놓은건가 싶기도 하지만 ;
잘 살펴보면 다 알맞은 곳에 예쁘게 배치하신 거라는!!ㅎㅎㅎ
저라면 아마 한두개 비치하고 나서 금방 포기해버릴지도 몰라요ㅠㅠ
꽃향유는 여유로움과 아기자기함이 공존하는 카페였네요😤😤😤






젋은 부부 사장님 두분이서 운영하고 있는 제주도 애월 카페~♪
카페 메뉴는 커피부터 차, 유기농허브티, 에이드, 주스, 디저트까지 : )
꽃향유 세트 메뉴로도 즐겨볼 수 있게 되어 있더라구요ㅋㅋ
디저트는 베이글부터 빵, 케이크까지 다양해서 고르는 재미도^-^
아마 여러 소품 중 사모님의 손길이 닿은 소품들도 있는 듯?!
감성돋는 소품부터 편안해 보이는 옷과 패션잡화까지 다양했어요👍




이런 곳에 가면 지갑이 털털 털리는 건 순식간...ㅋㅋㅋㅋㅋ
특히 여성분들이라면 필요한거 없는데? 하다가도 한두개씩 구입각 : )
여름시즌이다 보니까 악세서리도 많으면 많을수록 꿀이죠^-^
선물 구입하기에도 좋고 자기를 위한 선물로 고르기도 딱이라는✌
꽃향유라는 이름마냥 꽃같이 예쁜 소품들이 한가득이였어요~





어른아이 할 것 없이 폭 빠질만한 소품들이 꽤 많더라구요ㅎㅎㅎ
바잉해 오신 것들 포함 손수 만드신 듯한 것들도 꽤나 보이더라구요(^-^)
이렇게 사진을 다시 보다 보니 저거 살걸, 하는 생각이 갑자기+.+
조만간 육지 지인네 집들이를 가게 되는데 선물을 좀 고민중이거든요~
요즘 제주도 소품샵이 볼만해서 여러군데 둘러볼 예정이에요😊😊





시원하고 맛있는 커피랑 디저트도 먹고 눈도 호강하고~ㅋㅋㅋ
즐거운 카페 타임 겸 소품도 만나볼 수 있어서 꽤 좋았던 공간이에요 : )
요즘처럼 더울 때는 실내에서 즐길 수 있는 곳이 짱인 것 같아요!!
제주도 애월 카페 꽃향유, 더럭분교 근처이니 금방 만날 수 있지요♬




카페 뒷뜰도 산책하듯 거닐기 좋아 기분좋게 걸었어요ㅋㅋㅋ
쫙 뻗은 바다가 있다거나 웅장한 수풀림이 있다거나 하지는 않았지만~
제주의 밭과 작은 오름이 있어 참 매력적이었던 곳이랍니다 : )
요즘 제주는 이렇게 뜬금없는 위치에도 카페들이 들어서더라구요+.+
그래서 더 반갑고 그래서 더 가보고 싶고 그런 느낌적인 느낌???




제주를 담다, 꽃향유 카페 겸 소품샵 마음에 쏙 들었답니다!!(^-^)
정말 말 그대로 제주를 가득 담았던 감성소품이 가득했던 카페였어요~♪
사진 찍기도 좋아서 셀프스냅 찍으시는 분들 가보셔도 좋을 듯ㅋㅋ
아직 왕창 더우니 여름제주 꽃향유도 방문해보며 즐겨보시길 바래요♡


.

.

.


꽃향유
제주도 제주시 애월읍 고하상로 101
064-799-1500


댓글

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

제주도 부모님 모시고 갈만한곳 필수코스 여행지 미리 체크하기 : )

제주마사지샵 대명테라피 전신마사지 관리 받고 왔어요!

제주도 마사지 잘하는곳 함덕해변이 보이는 대명스킨케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