제주 샤인빌리조트 맛집 흑돼지의 재발견 흑돼지브라더스


흑돼지의 재발견! 흑돼지브라더스 연탄초벌구이 핵맛이였어요~♪♬
제주 샤인빌리조트 근처 흑돼지 맛집으로 유명한 곳이라 방문했답니다 : )
픽업도 가능해서 차량 이동 불가피하신 분들도 편할 것 같아요^-^
제주여행에서 제주도 흑돼지는 필수! 맛집에서 즐기는 건 더 더욱 필수!ㅋㅋ
저도 흑돼지브라더스를 소개하는 형식으로 포스팅하고 있긴 하지만~
가보지도 않고 맛나다고 하는 게 아닌 직접 방문해서 먹어 본 리얼 후기😄
원래 흑돼지 초벌구이가 맛나거든요~ 거기다 연탄불까지 합세~ㅎㅎ
끝장나게 맛있었던 흑돼지브라더스 연탄초벌구이는 진짜 기억에 남네요🍗


이렇게 연탄불에서 자글자글 빠르게 초벌해서 나오는데요~ㅎㅎㅎ
초벌하고 나서 먹기 좋은 한 입 크기로 탁탁 잘라주시기까지 해서 짱짱 : )
그저 편하게 맛있는 흑돼지 연탄초벌구이를 즐기기만 하면 됨^-^
근고기는 원래 잘못 구우면 폭망이라 노하우 뿜뿜하는 직원분 손길로👌



딱! 고기랑 먹기 좋은 맛깔나는 기본 밑반찬에다 고사리까지ㅋㅋㅋ
거기다 구수한 멜젓도 합세하면 흑돼지브라더스표 흑돼지 한 상 제대로(^-^)
달궈진 불판 위에 초벌한 흑돼지를 가지런히 올려 다시 노릇노릇+.+
두께가 있는 고기는 굽는 시간이 꽤 걸리는데 초벌구이라 금방 되지요♪
제주도식으로 고사리랑 멜젓까지 같이 올려주면 완전 게임오버라는 사실👍
멜젓도 더 맛나게 즐기고 싶으시다면! 소주랑 마늘, 청양고추를 살짝~


초벌구이라 육즙이 꽉 들어찬 제대로 된 흑돼지 고기 완성!ㅋㅋㅋ
살코기는 살코기맛 제대로 살려주고 비곗살은 또 부드러움과 쫄깃함이^-^
제주 샤인빌리조트 맛집 흑돼지브라더스 초벌구이는 진짜 갑...😍😍
맛있는 흑돼지 먹고 있자니 진짜 더위고 스트레스고 뭐고 없더라구요+.+
역시 먹는 게 제일인 것 같아요~ 특히나 맛있는 흑돼지는 천하일미~
제주여행에서 흑돼지 안 먹고 가면 진짜 뭘 먹었는지 모를 정도랍니다 : )


이렇게 싱싱한 상추에다 고사리랑 고기 올려서 싹~ 싸서 먹어주면?!
뭐...안 드셔보신 분이라도 대략 짐작하실만한 천상의 맛을 선사한답니다ㅋㅋ
진짜 상추에다 고기 싸먹는거 누가 먼저 했는지 완전....칭찬해....(^-^)
그냥 고사리랑만 싸먹어도 좋고 묵은지랑 싸먹어도 제대로 맛나더라구요+.+
밑반찬이 많지는 않지만 맛있는 걸로만 나와서 개인적으로 좋았어요😄


쓰흡...이렇게 맛있는 흑돼지 연탄초벌구이에 소주가 빠질쏘냐!ㅋㅋ
제주도에서는 한라산 소주로 마셔줘야 분위기 살겠죠? 진짜 궁합이 환상 :D
쫄깃하고 담백한 흑돼지에다 시원하고 깔끔한 한라산 찰떡궁합^-^
한라산은 도수가 좀 있긴 해도 뒤끝이 없는 소주로 사랑받는 아이라는👍


먹으면 먹을수록 자꾸만 들어가는 마성의 흑돼지브라더스표 꼬기+.+
돌판 위에 구워서 그런지 따뜻함이 살아있고 타지 않아서 좋더라구요(^-^)ㅋㅋ
맛있는 연탄초벌구이 흑돼지를 즐기기에 이만한 곳도 없을 듯 해요~
여기는 원통형 테이블이라 약간 감성돋기도 하고 분위기도 짱 좋답니다!!😊



이게 다가 아니죠~ 얼큰하고 시원한 찌개랑 몽글몽글 계란찜도 굿굿!!
진짜 따로 시켜서 먹어도 밥한공기는 그냥 순삭할만큼 맛있었다는 사실..ㅎㅎㅎ
해물이 듬뿍 들어가서 시원한 맛이 일품이었던 찌개는 진짜 장난없음 : )
소주파이신 분들이라면, 그냥 지나치지는 못할 정도로 찌개맛이 괜찮아요^-^
거기다 은은하게 속 달래주는 계란찜까지 합세하니 어벤져스각...ㅋㅋㅋ


어른아이 할 것 없이 먹기에 제격인 제주도 흑돼지는 역시...ㅎㅎㅎ(^-^)
요즘처럼 더운 시즌에는 몸보신 제대로 해야 여행이든 뭐든 잘할것 같은데요~
삼계탕만 먹나요? 이렇게 든든하고 맛까지 좋은 흑돼지라면 더욱 좋죠!


흑돼지브라더스에서 제대로 즐기고 나와서 기념으로 한 컷ㅋㅋㅋ
연탄초벌구이 흑돼지 근고기 전문점~ 이름만으로도 맛있음 뿜뿜이네요~
제주도가 흑돼지 근고기는 필히 먹어봐야 하는 곳이기도 하죠^-^
샤인빌리조트랑 해비치호텔앤리조트는 픽업도 가능하다고 하더라구요!!
거기 묵으시거나 근처 투숙하시는 분들은 참고하시면 좋을 듯 해요 : )


흑돼지브라더스 전에 들린 제주민속촌! 오랜만에 가니 재미났네요^-^
흑돼지브라더스랑 15분 정도 거리라서 들렸다가 이동하기 편했던 여행지에요~
더운 날이었지만, 나무가 많고 쉴 곳도 꽤 있어서 나쁘지 않았답니다 : )
길도 평평한 편이라서 가족단위 관광객들이 방문하기 좋은 곳이라는 점!ㅋㅋ



오랜만에 갔더니 이렇게나 넓었나...싶을 정도로 넓었어요ㅋㅋ
테이크아웃해서 들고 다녔던 커피도 금새 동날 정도로 걸어 다녔네요^-^
그래도 군데 군데 실내 전시관도 있어서 쉴 틈이 좀 있었다는 : )
제주에서 가장 제주다운 곳으로 불리우는만큼 보람찬 시간 뿜뿜!!😄😄
아이와 함께 제주여행 오시는 분들에게도 추천하고 싶더라구요~


시원한 물줄기가 쏴아악~ 올 여름은 진짜 물놀이가 답...ㅋㅋㅋ
주변에서는 진짜 하루 걸러 하루 물놀이한다고 수영복 마를 날이 없대요 ;
남은 여름, 건강 유의하시면서 재미나게 보내시기 바랄게요(^-^)✌
제주여행 오시는 분들은 제주민속촌이랑 흑돼지브라더스 추천드려요♪
여름제주를 만끽하기에 참 좋았던 코스라 권해드리고 싶네요👍👍

.

.

.


흑돼지브라더스
제주도 서귀포시 표선면 번영로 3271-4
064-787-9092


댓글

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

제주도 부모님 모시고 갈만한곳 필수코스 여행지 미리 체크하기 : )

제주마사지샵 대명테라피 전신마사지 관리 받고 왔어요!

제주도 마사지 잘하는곳 함덕해변이 보이는 대명스킨케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