제주도 젤라또 서귀포 카페 아이스크림연구소 :D



헥헥...이렇게 더운 날씨에는 무조건 젤라또! 맛난 아이스크림!
서귀포카페 아이스크림연구소를 언급하지 않을 수가 없는 타이밍이쥬♪
쫀득쫀득 맛있는 식감을 자랑하는 달콤시원한 젤라또 전문점ㅋㅋ
서귀포매일올레시장 근처에 위치하고 있어 오며 가며 들리기에도 굿👍
날이 하도 더우니 시장구경하거나 장보면 땀이 쭉쭉 나더라구요 ;
그럴 때 딱 아이스크림연구소 수제 젤라또 한입 먹으면 천국이 물밀듯😍
지금 시즌 제주여행하면서 시원한 아이스크림을 빼놓을 수 없죠~
24시간 이내 생산된 선도높은 수제 젤라또를 판매하는 곳! 렛츠기릿!


아이스크림연구소는 젤라또 전문점이면서 카페이기도 해요ㅎㅎ
그렇기 때문에 여행하면서 시장 구경하면서 들려서 쉬기에도 딱이라는 : D
내부 인테리어도 잘 되어 있어서 시간 보내기에도 좋았답니다^-^
서귀포매일올레시장 중앙공영주차빌딩 출구 바로 앞 상가건물 1층!!
찾기도 어렵지 않기 때문에 맛난 젤라또 즐기기 어렵지 않아요😄😄


제주도 특산물을 넣어서 만든 젤라또를 맛볼 수 있다는 사실!ㅋㅋ
그렇기 때문에 아이스크림연구소는 제주도에서 빼놓을 수 없는 카페에요😍
특유의 쫀득한 식감에 맛있는 재료가 더해져 진짜 환상적이라는 : )
가뜩이나 더운 여름, 불쾌지수 200%인데 이 정도 맛은 즐겨줘야죠+.+
색도 고와 보기만 해도 군침이 츄르릅 흐르는 젤라또가 상시 10가지 이상♪
맛있는 젤라또 중 뭐 먹을지 고르는 재미도 쏠쏠하니 완전 좋아요^-^


젤라또는 쫀득한 제형이라 이렇게 거꾸로 들어도 그대로ㅋㅋㅋ
설마, 하면서 해봤는데 진짜 그대로라 완전 사진찍으면서 깔깔댔어요+.+
핑쿠핑쿠한 예쁜 색감까지 더해져 젤라또맛이 너무 좋았다는👍
시원한 실내에서 시원하고 달달하기까지한 젤라또 즐기니 짱짱~♬♪
젤라또 종류가 하도 많아서 뭐 먹어야 할지 한참 골랐답니다😋😋
제주도 젤라또 서귀포카페 아이스크림연구소에서 맛깔나게 즐기기!!


맛있는 수제 젤라또~ 이렇게 먹다 보면 끝이 없을듯~ㅎㅎㅎ
서귀포 카페 중에서도 젤라또를 함께 즐길만한 곳은 흔치 않은데요+.+
아이스크림연구소는 100% 수제 젤라또라 더욱 좋은 듯 해요 : )
저도 시장구경하고 나오면서 들려서 땀식히고 완전 힐링했네요^-^
아이스크림연구소 젤라또는 진짜 맛보면 맛볼수록 풍미가 굿👌


컵으로는 2가지맛을 한번에 즐길 수도 있으니 참고하세요(^-^)/
날씨가 너무 더워서 콘이 불편하겠다, 싶으신 분들도 이렇게 먹으면 끝♪
맛있는 젤라또 먹으면서 시원하게 있으니 너무 좋았답니다ㅋㅋ
요즘 진짜 더위 때문에 사건, 사고가 많은데 더워도 너무 더운 듯ㅠㅠ
달달하고 쫀득한 젤라또 먹으면서 올 여름을 무찔러야겠어요~!!!
제주도 서귀포 카페 괜찮은 곳 찾으신다면, 무조건 아이스크림연구소✌


깔끔하고 예쁜 아이스크림연구소는 힐링이 가득한 공간 : D
젤라또 먹으면서 이런저런 얘기하다 보니 시간이 훅 가더라구요ㅎㅎ
일행 한명은 뜨끈한 커피 마셨는데 젤라또 먹다 먹으니 헉 ;
젤라또 외에도 일반 카페이니만큼 다양한 메뉴가 많은 곳입니다^-^
수제 젤라또 전문점 겸 일반 카페라 더 좋은 것 같아요~😄😄
서귀포매일올레시장 바로 옆이니 찾는 건 걱정 뚝-하셔도 될 듯!!


제주도 특산물을 넣어 만들어 더욱 특별한 젤라또 전문점이에요😏
맛있고 쫀득한 젤라또 와구와구 먹으면서 올 여름 더위 무찔러보세요♪
맛있으면서도 제주를 물씬 느껴볼 수 있어서 너무 좋답니다ㅋㅋ
더운 계절이 오면 꼭 생각나는 아이스크림연구소 수제 젤라또~❤❤
제주도 젤라또 하면, 단연 1등으로 추천하고픈 곳이니 꼭 가보시길^-^

.

.

.


아이스크림연구소
  • 제주도 서귀포시 중앙로54번길 14
070-4153-3057

댓글

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

제주도 부모님 모시고 갈만한곳 필수코스 여행지 미리 체크하기 : )

제주마사지샵 대명테라피 전신마사지 관리 받고 왔어요!

제주도 마사지 잘하는곳 함덕해변이 보이는 대명스킨케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