제주공항 근처 맛집 일도국수 맛나다 맛나 ♪



제주공항 근처에서 만나볼 수 있는 고기국수 맛집! 제주일도국수!😄
맛있고 푸짐한 고기국수는 물론~ 국수 주문 시 양념갈비가 서비스라는 사실♪
도민들은 물론이고 여행자들에게도 착한 식당으로 입소문났지요ㅋㅋ
제주도 고기국수 맛집하면, 다들 알려진 곳에만 줄서서 기다리더라구요(+.+)
하지만, 일도국수 아시는 분들은 제주공항에서 다이렉트로 온답니다!
맛있는 청정 소고기 육회가 단돈 4,500원인 것은 물론 서비스가 완전 고퀄><
제 지인도 고기국수 먹고 싶으면 무조건 제주일도국수 가더라는 말씀👌
제주시내에 위치해 있어서 오며 가며 들리기 편해서 더 좋은 것 같아요ㅋㅋ



고기국수부터 비빔국수, 멸치국수, 멸고국수, 비고국수까지~ㅋㅋㅋ
거기다 취향대로 돔베고기나 아강발, 물만두 추가해서 즐길 수도 있답니다(^^)
일단 국수시키면 서비스가 어마장장해서 뭐 배부르긴 하더라구요+.+
양념갈비 서비스는 국수 주문 시 나오기 때문에 국수 먹으러 가기에 딱👌
여행하시는 분들 간편하면서도 든든한 메뉴 찾으신다면, 제격일듯!!
제주일도국수에서 먹는 고기국수는 남다른 푸짐함과 서비스가 짱이에요♪


뜨끈한 돌판에 맛나게 양념되어 나온 서비스! 양념갈비!ㅋㅋㅋ
서비스라 뭐...맛있을까, 하던 저의 첫 생각을 완전 바꿔버린 아이에요 : )
맛도 있고 국수랑 같이 싸서 먹었을때 궁합이 은근 좋더라구요+.+
개인적으로 밥도 드셔야 하는 분들이라면, 공기밥 시켜서 먹어도 굿👍
진짜 고기국수 먹으러 갔다가 양념갈비까지 소확행 제대로! 히히~



제주공항 근처 맛집 일도국수 육회가 단돈 4,500원~ 이거 실화냐~😲
실화구요ㅋㅋ진짜 이 가격으로 이런 육회 어디서 드셔보신 분 푸쳐핸섭👐
달걀 노른자에 깨가 솔솔 뿌려져서 맛깔스럽게도 나오더라구요^-^
고기국수랑 육회랑 왜 같이 먹냐구요? 맛있으니까요...드셔보세요ㅋㅋ
가격만큼 하겠지, 하는 생각도 순삭될 정도로 넘나 신선했답니다♬
제주일도국수 방문하신다면! 착하디 착한 육회도 꼭 드셔보시기 바래요+.+



날씨가 하...도 더우니 입맛도 어디로 갔는지 함흥차사에요ㅠㅠ
이럴 때 혹시 고기국수가 안 땡기신다면, 비빔국수로 초이스하면 끝ㅋㅋ
제주일도국수표 새콤매콤한 양념장에 아삭한 야채까지 더해져서
먹으면 먹을수록 젓가락질을 멈출 수 없게 만드는 비빔국수 완성!!^-^
비빔국수에도 수육이 담뿍 들어가 있어서 돌돌 싸 먹으면 되지요~
맛있게 즐기기 좋은 비빔국수도 양념장이 꽤나 맛나서 흡족했어요 : )


만두는 진리죠!! 물만두도 주문해서 먹었더니 진짜 배터지는 줄 : )
이것저것 맛난 거 늘어놓고 먹으니 젓가락질이 멈출 새가 없더라구요~ㅎㅎㅎ
제주일도국수는 고기국수는 기본으로 맛있고 다른 메뉴도 굿굿^-^
남녀노소 할 것 없이 들려서 푸짐하고 기분좋은 한 끼가 가능한 곳이라는😏


멸치국수에 수육이 듬뿍 들어간 멸치고기국수도 완전 좋았어요^-^
생각보다 맛나더라구요~ 깔끔한 멸치육수랑 은근 어울렸다는 사실!ㅋㅋㅋ
사실, 국수집 멸치국수 먹어보면 여기가 잘하나 안 잘하나 알거든요~
제주공항 근처에서 만날 수 있는 제주일도국수는 베이스가 탄탄한 식당👊
제주여행에서 고기국수 맛집 찾으실 때, 걱정없이 가기 좋은실 듯 : )
국수 종류가 은근 많아 취향따라 두루두루 골라 먹기도 괜찮을 것 같아요♪



제주일도국수표 고기국수! 담백하고 싶은 국물맛이 일품!ㅎㅎㅎ
잡내따위 의심할 필요 없이 너무 너무 맛있게 완샷했던 고기국수에요 : )
쫄깃한 면발에 육수가 가득 배어 먹으면 먹을수록 진하더라구요~
몸보신하는 보양식 먹는 것처럼 너무 든든하게 잘 먹을 수 있었어요^-^
호로록 넘어가는 국수맛이 짱짱~ 양념갈비랑 싸서 먹어도 짱짱~👍


제주도 고기국수와 참 잘 어울리는 돔베고기도 있답니다ㅋㅋㅋ
도마 위에 올려져 나온다고 해서 돔베고기라는 재밌는 이름이 붙었죠(^-^)
아마 제주도 오셨던 분들이라면 한번쯤은 드셔보셨을 것 같아요~
여전히 건강하고 담백한 맛으로 많은 사람들이 즐겨 먹는 돔베고기+.+
특히 고기국수집에서 함께 파는 곳이 많아서 같이 즐기기 좋은 듯😄



묵언수행하며 국수 호로록 먹다 보니 바닥이 보이더라구요 : )
국물까지 싹싹~ 배가 불러도 원샷하게 만드는 뜨끈하고 깊은 맛ㅋㅋㅋ
서비스로 나오는 양념갈비는 뭐 나오자마자 순삭해서 없었음!😋
제주공항에서 가까운 곳이다 보니 맛집 찾으시는 분들이 많으신데요~
양념갈비까지 서비스로 나오는 고기국수집이니 찜콩각이쥬??👀


제주도 하면 고기국수 빼놓을 수 없죠~ 맛난 고기국수 호로록!😍😍
도내에서 양념갈비가 서비스로 나오는 국수집은 아마 여기가 유일한 듯 해요 : )
관광객보다 도민이나 근처 사시는 분들이 더 많이 방문하는 곳이라는~
원래 여행하는 곳에서 현지인들이 즐겨찾는 곳이 진짜 맛있는 거 아시죠??
그만큼 맛보장은 확실히 되어 있는 곳이라 걱정없이 편하게 가보시길♪


.

.

.


제주일도국수
제주도 제주시 삼성로 49
064-759-7811


댓글

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

제주도 부모님 모시고 갈만한곳 필수코스 여행지 미리 체크하기 : )

제주마사지샵 대명테라피 전신마사지 관리 받고 왔어요!

제주도 마사지 잘하는곳 함덕해변이 보이는 대명스킨케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