제주공항 근처 맛집 삼대국수본점 고기국수가 진리 : )



삼대국수본점
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삼성로 41
064-759-6644


제주공항 근처 맛집 삼대국수본점은 제가 애정하는 맛집이에요👍
제주도 하면 고기국수~ 맛있는 고기국수집에서 든든하게 즐겨보기!ㅎㅎ
삼대국수본점은 제주도 고기국수 맛집 중에서도 터줏대감격(+.+)
도민들도 애정하는 곳이라 믿고 먹을 수 있는 식당인 것 같아요~😋😋
뽀오얀 고기육수에 탱글탱글한 면발, 도톰한 수육까지 그뤠잇♪♬
제주여행 중 한그릇 뚝딱하며 든든하게 채우기에는 이만한게 없답니다👌
고기국수부터 비빔국수, 멸치국수 그리고 돔베고기까지 꿀맛❤❤


반찬은 이렇게 3가지~ 국수 먹는데 김치랑 장아찌면 끝이죠 뭐ㅋㅋ
국수랑 같이 먹으면 이만한 반찬도 없는 것 같아요+.+ 환상의 궁합이라는😍
맛있는 고기국수 한그릇 호로록 하기 좋은 삼대국수본점이랍니다🍜


제주공항 근처 맛집 삼대국수본점은 매스컴에서 핫했던 곳~ㅎㅎ
저도 여기 처음 안 게 꽤 오래 전이기 때문에 맛집으로도 오래됐지요^-^
예전부터 지금까지 맛도 변하지 않고 여전히 참 맛있는 듯 해요~
요즘은 참 맛집이 많지만 그 맛을 오래도록 유지하기는 어려운 듯 : )
삼대국수본점은 처음 갔을 때나 지금이나 맛이 참 좋답니다😄✌



진짜 국물이 진하죠? 면발까지 쏙 배어서 너무 너무 맛나다는😋😋
다대기 샤샤샥 풀어서 면발에 수육 돌돌 말아 먹으면 금상첨화랍니다!ㅋㅋ
수육도 비곗살에 살코기까지 쫄깃쫄깃 입에 착착 붙더라구요~🙋
요즘처럼 더운 날에도 다가오는 가을날에도 짱 맛좋은 고기국수에요+.+
고기가 풍덩 들어가 풍미가 남다른른 제주도 고기국수는 역시 핵맛♪


고소한 깨가 솔솔 뿌려져 나오는 물만두도 사이드 메뉴로 딱~ㅎㅎ
물만두 집에서 먹으면 되지, 싶지만 이렇게 밖에서 먹는 맛은 또 달라요😄
은근 또 고기국수랑 잘 어울려서 면발에 물만두 싸먹는 맛도 굿 : )
고기국수 먹을 때 단품도 좋지만 이렇게 사이드 메뉴 있으면 더 좋구요👍
제주공항 근처 맛집 강추하는 삼대국수본점은 다 맛있는 것 같아요!!


멸치국수는 또 어떻구요~ 국수의 기본 베이스는 멸치육수!ㅋㅋ
멸치국수가 제대로인 곳을 보면 보통 다른 메뉴도 다 맛있있더라구요(+.+)
야들야들 유부가 잔뜩 들어가 면발이랑 먹는 맛이 일품이랍니다♪
면발부터가 너무 탱글탱글하고 입에 착착 붙어서 너무 좋았어요~😚


고기국수 먹을 때 김가루 와장창 넣어 먹는 맛 아시죠?ㅋㅋㅋ
호불호가 좀 있긴 하지만 보통 다 넣어 먹는데 이게 또 풍미가 남다름👀
든든한 고기국수 한그릇이면 진짜 더위도 순식간에 사라져요~
제주도 고기국수는 면발 자체가 소면이 아니고 두껴운 편인데요(^-^)
그래서인지 먹는 식감도 그렇고 푸짐하기가 장난 없답니다👍👍


삼대국수본점은 제주공항에서 멀지 않은 곳에 위치해 있어요ㅋㅋ
그래서 도민들은 물론 제주를 찾는 여행객들이 자주 찾는 맛집이랍니다♪
보기에는 완전 간단한 것처럼 보이지만 먹고 나면 진짜 땀이 쭉💦
앞으로 선선한 가을바람 불면 제주도 고기국수는 더 더 필수라는!!!😊
삼대국수본점은 원조 고기국수 맛집이니 꼭 방문해야 한답니다 : )



고기국수와 거의 매한가지로 인기만점인 비빔국수도 일품!ㅋㅋㅋ
고기국수처럼 수육이 가득 들어가 새콤매콤한 양념에 샥샥 비벼먹어요^-^
저는 언제부턴가 매운걸 좋아하게 되서 비냉, 비빔국수 짱 좋아함~
비빔국수 좋아라 하시는 분들이라면 양념맛에 훅 반할게 분명해요(+.+)
부담스럽지 않으면서도 든든하고 간단하니 이만한 음식도 없지요🍜


고기국수 먹으면서 돔베고기 또한 빼놓을 수 없는 메뉴랍니다(^-^)ㅋㅋ
수육이 국수에 들어가 있기는 해도 이렇게 별도로 먹는 맛은 다르다는 점~
야들야들 누린내 하나 없이 얼마나 잘 삶아졌는지 진짜 순삭이에요!
비곗살에 살코기까지 적당한 비율로 붙어 있어 먹으면 먹을수록 굿굿 : )
삼대국수본점 방문해서 고기국수 드시게 되면 돔베고기는 필수각이에요★



돔베고기는 국수랑도 먹고 이렇게 따로 먹기에도 좋아요(+.+)
싱싱한 배춧잎에다 돔베고기랑 젓갈, 혹은 다른 반찬 얹어서 먹으면 끝♬
국수 먹으면서 배부를 것 같지만 이것도 막 들어가더라구요ㅋㅋ
역시 맛있는 건 배가 부르더라도 손을 놓을 수가 없는 것 같아요ㅠㅠ
삼대국수본점 고기국수부터 돔베고기까지 완전 200% 만족!!🎵

제주공항 근처 맛집 삼대국수본점이 바로 여기랍니다!ㅎㅎㅎ(><)
길가에 위치해 있어 찾기도 어렵지 않고 지하에 주차장도 마련되어 있어요~
제주자연사박물관 맞은편이니 네비찍고 가기에도 편하다는 점+.+
맛있는 고기국수에 돔베고기 등 푸짐하게 즐기기 좋은 식당이에요^^
믿고 먹을 수 있는 곳이니만큼 마음 푹 놓고 방문하셔도 좋을 듯 해요😍

댓글

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

제주도 부모님 모시고 갈만한곳 필수코스 여행지 미리 체크하기 : )

제주마사지샵 대명테라피 전신마사지 관리 받고 왔어요!

제주도 마사지 잘하는곳 함덕해변이 보이는 대명스킨케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