제주도 아침식사 맛집 이춘옥의원조고등어쌈밥 :D



이춘옥의원조고등어쌈밥
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애월읍 일주서로 7213
064-799-9914
매일 09:00 ~ 21:00
(수요일 휴무)


푸른 바다가 바라다 보이는 곳에 위치한 이춘옥의원조고등어쌈밥 : )
아침식사를 해결하기에도 좋은 제주 맛집으로 도민들에게도 인기만점!!ㅋㅋ
일주도로변에 위치해 있어서 찾기도 어렵지 않고 주차장도 있어요~
시그니쳐 메뉴인 고등어묵은지찜을 제외하고도 제주 향토음식이 가득♪
맛있는 제주여행을 꿈꾸신다면, 들려보셔도 좋을 인증받은 맛집이랍니다^-^
20년 노하우가 팍팍 느껴지는 맛있는 음식을 즐겨볼 수 있는 곳이에요😋


고등어묵은지찜부터 갈치조림, 통갈치구이, 옥돔, 고등어구이 등등!!
제주산 식재료를 사용하여 만드는 맛있는 요리들~ 가격도 나쁘지 않았어요^-^
그래서 그런지 식사시간 즈음에는 진짜 손님들이 바글바글하답니다 : )
저는 아침먹으러 오픈하자마자 방문해서 여유롭게 즐겨볼 수 있었지요+.+


고등어묵은지찜은 필수! 거기다 통갈치구이까지 합세하면 끄읏ㅋㅋ
완전 어벤져스 수준이에요~ 이 조합은 먹어본 사람이라면 다 아는 조합!!😄
반찬도 딱 맛난 걸로만 정갈하게 담겨져 나와 참 맛나더라구요+.+
바다가 바라다 보이는 창가자리에 앉아서 먹으니 더 맛있었다는 점(^-^)
제주도 아침식사 먹기 좋은 맛집 이춘옥의원조고등어쌈밥 역시👍👍



바삭하고 맛나게 구워져 나온 통갈치구이에 고등어묵은지찜~!!!
실제로도 이 조합으로 많이들 주문해서 드신다고 하시더라구요ㅋㅋ(^-^)
다른 메뉴도 다 인기쟁이라 어떤 조합도 다 맛있을 듯 합니다😍
도민들은 물론이고 제주를 찾는 여행객들에게는 필수코스인 듯 해요♪
이춘옥의원조고등어쌈밥 방문한다면, 꼭 참고해 보시기 바래요✋



ㅎㅏ으...지금 다시 봐도 군침도는 비주얼의 고등어묵은지찜!!
이런 음식은 묵은지가 진짜 좋아야 하는데 너무 너무 맛있더라구요ㅋㅋ
신선한 고등어에 묵은지 양념이 쫙 배어서 진짜 맛나다는 점~
고등어살은 또 얼마나 부드러운지 묵은지랑 매한가지였답답니다 : )
밥에다가 돌돌 싸서 한 입 딱 먹어주면 입 안 가득 행복행복❤


바삭하면서도 부드러움이 참 좋았던 통갈치구이도 일품(^-^)ㅋㅋ
바사삭한 껍질에다 부들부들 사르르 녹는 갈치속살이 너무 맛나더라구요!
간도 딱 맞게 잘 되어 있어서 밥 위에 얹어 먹으면 참 맛나다는😊
통으로 구워져 나와서 그런지 먹어도 먹어도 왠지 줄지 않는 듯한 느낌?
양도 푸짐하니 맛도 좋아서 진짜 먹으면 먹을수록 맛있었어요~🍴
제주도 아침식사 먹기 좋은 맛집 이춘옥의원조고등어쌈밥 역시 최고+.+


고등어묵은지찜은 이렇게 가위로 잘라서 편하게 먹어도 좋구요~
아니면, 손맛으로 쫙쫙 찢어서 먹어도 좋지요^-^ 어떻게 먹어도 맛나다는😃
배가 부른데도 자꾸만 젓가락이 갈만큼 마성의 맛이었던 듯 해요 : )
묵은지가 진짜 최고라 고등어까지 합세해 밥한공기는 거뜬했답니다♬


맛있는 음식이 가득! 순삭해버리기 딱 좋은 맛집인 듯 해요ㅋㅋ
커플은 물론이고 가족단위 여행객들까지 제주여행의 필수코스라는(^-^)
사람들이 많이 가고 자주 찾는 건 역시 이유가 있는 것 같아요+.+
통갈치구이에 고등어묵은지찜 등등~ 제주를 느끼기에 딱이에요~👍👍
아점 먹을 겸 방문해서 진짜 너무 너무 푸짐하게 잘 먹었답니다😍


맛있게 든든하게 배채우고 해안도로 드라이브까지 퍼펙트!ㅋㅋ
큐티파이 카페는 제가 좋아라 하는 카페 중에 하나인데 힐링하기에 딱 : )
여름에도 막 더운 날 아니면 야외 빈백에서 즐기기 참 좋거든요~
이제 날씨 선선해지고 가을바람 솔솔 불어오면 더 좋을 듯 합니다^-^
바로 앞에 수평선이 쫙 펼쳐지는데 일어나고 싶지 않을 정도에요👀



커피부터 에이드, 스무디, 차, 아이스크림, 맥주까지~ㅎㅎㅎ
간단하게 요깃거리 할 메뉴도 많아서 여러모로 즐기기 좋은 공간^-^
하귀 애월 해안도로 드라이브 하시다 보면 만날 수 있지요♪
이춘옥의의원조고등어쌈밥부터 큐티파이까지 힐링 제대로 했음🙌


꿀잼 가득 제주여행 계획하신다면, 참고해도 좋겠죠?ㅋㅋㅋ
제가 소개하지만 아무리 생각해도 넘나 완벽한 코스인 것 같아요~♬
제주도 아침식사 맛집부터 바다전망 해안도로 카페까지(^-^)
제주도에 살지만 항상 제주는 여행하고픈 공간인 듯 하네요+.+
아름다운 풍경과 함께 힐링하니까 스트레스까지 쫙 풀렸답니다😆

댓글

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

제주도 부모님 모시고 갈만한곳 필수코스 여행지 미리 체크하기 : )

제주마사지샵 대명테라피 전신마사지 관리 받고 왔어요!

제주도 마사지 잘하는곳 함덕해변이 보이는 대명스킨케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