제주도 카페 유럽수국축제 '마노르블랑'



7월 중순부터 9월 초까지 예쁜 유럽 수국을 만날 수 있다는!!
제주도 카페 마노르블랑은 예쁘디 예쁜 정원과 뷰로 유명한 곳이죠^-^
아름다운 카페라는 인상이 굉장히 오래 남았던 카페에요😄
연인이나 친구, 가족과 함께 방문해도 즐거운 공간이 될 듯 합니다♪
2천여평의 정원에 정성스레 가꾸어 놓은 꽃들이 한가득ㅎㅎㅎ
마노르블랑의 유럽 수국은 개화가 늦기 때문에 9월까지도 예쁘게+.+
이름부터 고급짐 뿜뿜하는 마노르블랑은 여전히 좋더라구요👍


보기만 해도 기분이 새로워지는 예쁜 찻잔들은 여전하구요~
그저 진열해 놓는 것 뿐만 아니라 메뉴 주문 시 사용도 한답니다(^-^)
그렇기 때문에 색다른 느낌과 선물받는 듯한 기분을 준다는😍
커피와 달콤한 디저트의 맛이 배가 되는 마법을 부리더라구요+.+


디저트인지...모형인지...ㅋㅋㅋ여전히 예쁘고 사랑스러웠던😍💕
사진을 안 찍을 수가 없는, 인스타 피드 업뎃은 필수인, 마노르블랑~♬
요즘처럼 SNS가 핫한 시대에는 정말 방문각인 제주도 카페 :D
맛도 맛이지만 보는 맛부터가 너무 그뤠잇해서 감격스럽기까지(+.+)
마노르블랑 방문해보셨던 분들이랑 저의 말에 폭풍공감하시죠?


유럽수국축제는 넓디 넓은 정원에서 맘껏 즐길 수 있는데요^-^
여기가 메인 유럽 수국 정원! 너무 예쁘죠? 진짜 기분이 좋더라구요ㅋㅋ
보기만 해도 이 장소에 있는 것만으로도 설레이는 듯한 기분 : )
다양한 조형물과 포토존이 조성되어 있어서 축제 분위기도 제대로♪♬
제주도 카페 마노르블랑의 매력을 물씬 풍기는 유럽수국축제~🌼


다양한 포토존이 꾸며져 있어서 사진 찍는 재미는 당근!ㅎㅎ
축제는 사진이죠~ 유럽수국축제의 아름다움이 가득 느껴졌답니다~
자연과 조화를 이룬 포토존은 보기만 해도 참 예뻤는데요^-^
연인과 함께 찍어도 사랑하는 가족과 아이와 함께 해도 참 좋을 듯🎶
마노르블랑의 매력을 물씬 느끼는 시간을 가질 수 있었네요 : )


7월 중순부터 시작한 유럽수국축제는 지금이 한창!!ㅎㅎㅎ
아름다운 유럽수국이 만발한 모습을 볼 수 있어 참 좋았답니다(^-^)
제주도 카페에서 이런 축제를~ 그리고 이런 예쁜 풍경을~
마노르블랑에서 달달한 디저트와 시원한 커피까지 더해지니 굿굿👍
제주도 8월 가볼만한곳으로 찜콩해도 완전 좋을 것 같아요ㅋㅋ


한낮에도 블링블링 예쁜 풍경을 선사해주는 조명까지 환~하게(^-^)
아름다운 마노르블랑의 유럽수국축제는 생각 외로 참 좋았답니다ㅋㅋㅋ
카페이다 보니 부담없이 커피 한잔하러 들리며 즐겨도 좋구요+.+
도민들부터 제주를 찾는 여행자들에게도 힐링될만한 공간인듯 해요😄
올 여름 너무 너무 덥지만 이런 소소한 힐링과 재미는 언제든 환영이쥬♬


제주에 사는 사람도 좋지만 여행자분들에게는 더 꿀힐링ㅋㅋㅋ
제주도 많은 관광지가 있지만 이렇게 카페에서도 즐길 수 있으니 좋죠^^
아름다운 제주의 곳곳의 숨은 매력을 찾는 느낌을 받을 것 같아요~
다양한 사진 스팟에서 재미있고 소중한 추억을 남길 수 있는 수국축제🌼
9월 초까지 진행한다고 하니 이번달은 충분히 방문해도 좋을 듯 :D


멋진 풍경을 가득 안고 있는 제주도 카페 마노르블랑의 축제♬
유럽수국의 아름다움과 아기자기하고 예쁜 포토스팟이 한가득이에요~
그냥 카페라고만 단정짓기엔 아쉽기까지 한 곳이라는 사실ㅋㅋ
연인끼리 가족끼리 친구끼리 방문해서 즐거운 시간 보내도 좋겠죠?^-^
삼각뿔 모양의 이색적인 유럽수국 감상하는 재미가 쏠쏠하답니다👍

.

.

.

마노르블랑
제주도 서귀포시 안덕면 일주서로2100번길 46
064-794-0999


댓글

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

제주도 부모님 모시고 갈만한곳 필수코스 여행지 미리 체크하기 : )

제주마사지샵 대명테라피 전신마사지 관리 받고 왔어요!

제주도 마사지 잘하는곳 함덕해변이 보이는 대명스킨케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