제주 성산 호텔 코업시티호텔 성산에서 만나는 여름제주 : )




코업시티호텔은 제주 성산일출봉과 우도 최접근 제주 성산 호텔이에요 : )
가성비 대비 좋기도 하고 주변 풍경이 여유로워서 개인적으로 참 좋았답니다ㅋㅋ
바닷가에 인접한 호텔을 찾으신다면, 코업시티호텔이 딱인 듯 해요😄😄
동부권 끝자락에 위치해 있긴 하지만 스케줄을 여유롭게 잡는다고 한다면~
제주도 전지역 두루두루 여행하며 묵기에도 그리 나쁘지 않은 위치라는 사실♬
위치나 풍경면으로 참 만족스러웠던 숙소라 적극 추천드리고 싶네요^-^
바로 앞으로 펼쳐지는 바다와 성산일출봉의 웅장함까지 느껴볼 수 있는 곳👍





신축호텔이다 보니 로비도 내부시설도 깔끔하고 잘 되어 있었답니다👌
편의점도 들어와 있어서 짱 좋았어요! 진짜 편의점은 어디서나 찾을 수 밖에ㅋㅋ
크게 로비가 넓거나 하지는 않았지만 통유로 되어 있어 전망도 그뤠잇!!
체크인하러 가면서 잠시 쇼파에 앉아 머물면서 맛있는 편의점 커피도 냠냠~~
바다가 훤히 보이는 코업시티호텔 로비에서부터 짱 마음에 들었어요(^^)





깔끔하고 모던하게 인테리어되어 있는 객실층 복도를 거쳐서~
짱 멋진 오션뷰를 만날 수 있었던 객실로 향해볼 수 있었는데요ㅋㅋ(^^)
파노라믹 스위트룸!! 여유로운 평수에 고급스러움까지 물씬!!
제주 성산 호텔 코업시티는 객실마다 제주의 색을 담은 곳이랍니다♪
그래서 더욱 특별하게 느껴지는 숙소라 선택하길 잘했다는 느낌😍





침대와 쇼파있는 곳이 부분 벽 하나로 나뉘어져 있었는데요😤
답답하지 않으면서도 고급스럽고 모던한 인테리어가 참 좋더라구요^-^
커튼을 열면 크게 난 창 밖으로 바다가 푸르게 펼쳐진답니다ㅋㅋ
그 옆으로 TV가 스탠드형으로 서 있어서 개인적으로 마음에 들었음!!
쇼파나 테이블도 마련되어 있어서 편하게 쉬기에 딱 좋았어요(+.+)




창 밖으로 펼쳐지는 성산의 풍경들이 감동스럽기까지 했답니다 : )
코업시티호텔은 잔잔한 바다와 오름들이 힐링을 가져다 주는 곳이였어요~
뜨거운 여름제주도 호텔 객실 안에서 바라보니 시원하던데요ㅋㅋ
이 날은 유독 바다가 잔잔해서 마음까지 화악 정화되는 기분이였다는😃





제가 묵은 객실은 노란 컬러의 포인트가 매력적이었던 공간(^-^)
아마 유채꽃이나 감귤이나 한라봉쯤? 제주만의 색을 느껴볼 수 있었어요♪
침대 맞은편으로 벽걸이 TV가 또 걸려 있었답니다~ 대박이죠?ㅋㅋ
폭신한 침대 위에 누워서 딩굴거리며 밤에 예능도 보고 영화도 보고+.+
스위트룸다운 시설과 고급짐으로 완전 꿀휴식 보낼 수 있었네요👍👍




침대 옆으로는 테라스도 있고~ 제일 중요한 포인트는 전망!ㅋㅋ
쇼파가 있는 창 밖으로는 바다, 침대 옆으로는 성산일출봉이 보인답니다 : )
진짜 이런 뷰는 어느 곳 어느 호텔을 가도 만날 수 없을 듯 해요😍
테라스가 있는 게 신의 한수이기도 했고 진짜 호캉스 제대로 즐겼음♬♪
이 정도 퀄리티는 되야 제주도에서 호캉스 즐겨봤다고 하겠죠?^-^





커플도 좋고 소가족도 묵기 좋을만한 꽤 여유로운 룸이였어요^-^
가성비 대비 좋은 호텔이라 이 객실도 참 괜찮은 가격에 예약했지요ㅋㅋㅋ
전망만 좋은 게 아니라 객실 내부도 참 매력적인 코업시티호텔!!
제주 성산 호텔 괜찮은 곳 찾으신다면, 주저없이 가셔도 좋을 듯 해요~♪
같이 간 친구랑 완전 원없이 즐기고 놀다가 왔는데 완전 아쉬웠음😢




로비층에는 비어펍도 운영중이라 자정까지 편하게 즐길 수 있었어요~
오후 6시부터 자정까지라서 저녁 먹고 가서 완전 즐겁게 즐겨볼 수 있었음(^-^)
바베큐랑 흑돼지 등 다양한 메뉴가 있으니 저녁 겸 가셔도 좋을 듯ㅋㅋ
저희는 밖에 찜콩해둔 식당에서 미리 저녁 먹고 2차로 들어와서 즐겼답니다!!
예약도 가능하다고 하니 인원이 좀 있으시면 미리 예약하셔도 괜찮겠죠??




해안도로에 바로 붙어 있어서 뷰가 정말 그뤠잇했던 코업시티호텔👍
성산일출봉, 아쿠아플라넷제주, 섭지코지, 우도 등 관광지하고도 가깝답니다 : )
동부권 관광지 위주로 여행하시려는 분들에게도 참 좋을 듯 해요^-^
신축호텔이라 시설도 깔끔하고 룸컨디션도 짱짱 마음에 들었던 숙소!ㅎㅎ
코업시티호텔 성산에서 여름제주를 만끽해보셔도 좋을 것 같아요♪♬


.

.

.


코업시티호텔 성산
제주도 서귀포시 성산읍 성산등용로 28
064-780-9800


댓글

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

제주도 부모님 모시고 갈만한곳 필수코스 여행지 미리 체크하기 : )

제주마사지샵 대명테라피 전신마사지 관리 받고 왔어요!

제주도 마사지 잘하는곳 함덕해변이 보이는 대명스킨케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