제주도 호텔 도심 속 제주를 만나는 썬호텔 ♪



제주썬호텔
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삼무로 67
064-741-8000


도심 속 제주를 물씬 느껴볼 수 있었던 제주도 호텔 썬호텔~♬♪
내부시설 및 객실의 느낌이 참 고급스럽고 예뻤던 숙소였어요(^-^)ㅋㅋ
최근 리노베이션을 해서 그런지 더욱 깔끔하고 좋더라구요+.+
뭔가 외국 호텔을 방문한 듯한 이국적인 느낌도 개인적으로 좋았던😄
제주썬호텔은 제주공항하고 가까운 시내에 위치해 있는 호텔!!
그렇기 때문에 근처 편의시설이 가까워서 여러모로 편리한 곳이에요👌
제주의 일상을 엿볼 수 있는 매력적인 숙소라는 생각이 듭니다><
외곽지와는 또 다른 느낌으로 제주여행을 만끽할 수 있게 할거라는 점🎈


객실의 느낌이 참 멋지더라구요~ 진짜 우아하면서도 예뿜뿜(^-^)
성별, 연령대를 아우르는 인테리어로 새단장했다는 생각이 들었답니다ㅋㅋ
창 밖으로는 신제주 도심의 풍경을 감상해볼 수도 있다는 점!!+.+
제주의 바다와 산이 아닌 일상의 풍경도 참 매력적이라 좋은 듯 해요👀


고풍스러운 가구는 영화 속에 들어온 듯한 기분이였어요~ㅎㅎㅎ
이런 분위기랑 인테리어 좋아라 하시는 분들이라면, 진짜 핵 설레겠죠??
저도 약간 생소하면서도 몸에 착착 붙는 느낌이 좋더라구요^-^
제주도 중심가에 있지만 느낌은 어느 풍경좋은 자연 속에 있는 듯♬♩
역시 호텔 침구답게 폭삭하니 꿈도 안꾸고 완전 꿀잠잤다는 사실!!


화장대 겸 데스크 느낌 보소 느낌 보소...ㅋㅋ너무 예뻤어요😍
어디선가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가 나타나 말을 걸 것만 같은 느낌?!
제주썬호텔 리노베이션 컨셉 제대로 잡았다는 생각이네요^-^
예전에도 종종 방문했었지만 아예 다른 호텔마냥 새로웠답니다 : )


숙박을 하는 장소이니만큼 객실이 정말 중요한 것 같아요~ㅎㅎㅎ
제주도 호텔 썬호텔 객실의 매력은 파도 파도 끝이 없는 듯 했답니다(^-^)
그냥 침대에서 딩굴딩굴거리면서 하루를 다 쓰고 싶었다랄까??+.+
제주시내권이나 제주공항 근처 숙소 찾으신다면, 주저없이 추천각👈👈


욕실도 깔끔하니 예쁘고 고풍스러운 인테리어가 돋보였는데요 :D
아침, 저녁으로 여기서 씻고 챙기면서 영화 속 주인공이 된 것만 같았네요😄
우리집 화장실이 이랬으면 얼마나 좋을까, 하면서 씼었다는ㅋㅋ
객실도 욕실도 흠잡을데 없이 관리 상태가 참 좋아서 만족했답니다♪


조식 뷔페는 제주썬호텔 1층 풀하우스에서 먹을 수 있었어요^-^
100석이 넘는 넉넉한 규모에 상설 레스토랑으로 운영되고 있더라구요 : )
레스토랑 인테리어도 컨셉 제대로 살려 너무 예뻤던 공간ㅋㅋㅋ
오전 7시부터 10시까지라 대충 모자만 푹 눌러쓰고 가서 먹었다는😄



크~ 맛있는 메뉴가 한가득!! 지금 봐도 또 먹고 싶네요ㅋㅋㅋ😍
제주도 호텔 썬호텔 조식뷔페 괜찮다고 하는 얘기는 들었는데 리얼각 : )
음식 종류도 많고 맛도 좋고 분위기도 한 몫 톡톡히 했구요+.+
썬호텔 묵으신다면 조식뷔페는 무조건 드셔보시길 추천드립니다👌


상큼달큼 신선한 과일도 많이 준비되어 있어 많이 먹었어요 :D
친구가 과일 킬러라서 완전 쓸어담아와서 두접시를 놓고 먹더라구요ㅋㅋ
과일 상태도 좋고 맛있어서 저도 엄청 가져다 먹은 것 같네요+.+
제주썬호텔 조식뷔페 맛있다는 얘기가 그냥 하는 소리는 아니였음!!😉
분위기도 좋고 맛도 좋고 조식뷔페 여유롭게 즐길 수 있었어요~♪


전 날 오후에는 제주썬호텔 로비 카페에서 커피도 마셨었어요^-^
시내 감상하며 마시는 재미도 쏠쏠하고~ 분위기가 좋다 보니 괜찮았음 : )
전체적으로 인테리어나 분위기가 진짜 취향저격 당했답니다😊
부모님 기념일에 한 번 묵으시라고 권해드리고 싶을 정도였네요+.+
도심에 위치해 있어 근처 편의시설 이용하기도 좋고 여러모로 완전 짱!!
제주로 여행오는 분들이 꼭 두루두루 아셨으면 하는 숙소에요👍👍


제주도 호텔 도심 속에 있지만 야자수 느낌 뿜뿜 제대로~ㅋㅋㅋ😍
제주도 하면 또 야자수가 생각나는터라 없으면 아쉬운 것 같은 느낌이랄까?
제주공항 근처라 이동하기도 쉽고 힐링하기에 딱인 호텔이네요 : )
저도 오랜만에 들려서 새삼 놀래고 정말 너무 너무 잘 묵었던 듯 해요^^
제주시내권에 위치한 괜찮은 호텔 찾으신다면? 썬호텔 찜콩각이요♡

댓글

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

제주도 부모님 모시고 갈만한곳 필수코스 여행지 미리 체크하기 : )

제주마사지샵 대명테라피 전신마사지 관리 받고 왔어요!

제주도 마사지 잘하는곳 함덕해변이 보이는 대명스킨케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