제주도 마사지 스킨앤바디 내 몸에 선물을 주는 시간♪




스킨앤바디는 제주 샤인빌리조트 내 있는 제주도 마사지 잘하는 곳♪
평소에도 물론 그렇지만 여행 중에는 더욱 내 몸에 선물을 주고 싶더라구요 : )
여름휴가로 제주여행을 선택한 친구네 가족과 완전 힐링했답니다ㅋㅋ
샤인빌리조트 자체가 표선 쪽에 위치해 있어 근처 관광지를 둘러 갔어요😄
스킨앤바디 있는 곳 자체가 바다전망이 끝내주는터라 진짜 황홀경^-^
아름다운 제주여행 힐링코스로 마사지는 이제 정말 빼놓을 수 없는 듯?ㅋㅋ
관리사분의 정성 가득한 손길에 진짜 잠이 다 쏟아질 뻔 했다는 사실+.+




우와우와~ 제주 샤인빌리조트 전경이 진짜 멋지더라구요~ㅎㅎㅎ
새삼 몰랐던 사실이였던 것처럼 매력적인 풍경에 감탄이 절로 나왔네요^-^
친구네 가족도 여기는 처음 묵는거였는데 꽤나 만족했답니다 : )
일부러 숙소 내 스킨케어샵 있는 곳으로 찾았다고 하던데 굿초이스👍
야자수가 각양각색의 모양으로 우뚝 서 있는 모습이 참 제주스러웠다는!!
스킨앤바디는 리조트 내 A동 3층에 위치해 있으니 참고하세요😏





리조트 안에 있는 샵이다 보니 깔끔하고 모던했는데요ㅋㅋㅋ
미리 예약하고 방문했기 때문에 기다림없이 자연스럽게 진행됐어요^-^
따스한 차 한잔 마시면서 준비되기만 기다리면 됐답니다 : )
제주도 마사지 스킨앤바디 샵 자체도 은근 넓고 쾌적하더라구요😊
식물도 군데 군데 많아서 왠지 자연친화적인 느낌도 물씬~~♬
같이 간 친구네도 오랜만에 만난터라 이런 저런 얘기하기 좋았네요👀





아로마 전신 관리, 페이스 관리, 등 집중 관리, 발 관리!ㅎㅎㅎ
스킨앤바디에서 받을 수 있는 관리는 이렇게 구분되어 있더라구요(^^)
저희는 무조건 전신~ 제일 긴 코스로다가 예약했답니다~👌
아무래도 여행 마지막날이다 보니 온 몸의 피로를 싹 풀어주기로♪
내 몸에 선물을 주는 시간, 스킨앤바디에서 제대로 받았어요🙌
120분이 꽤나 길 줄 알았는데 진짜 빠르게 슝슝 지나가더라구요ㅠㅠ






역시 첫 스타트는 족욕 타임~ 발이 편안한게 제일이죠?ㅎㅎㅎ
그래서 신발도 아무거나 신는 것 보다는 좋은 걸로 선택하는 듯 해요+.+
따스한 물에 족욕하면서 차도 마시고 두런두런 수다도 떨고 : )
관리사분이 발도 꾹꾹 눌러가며 지압해 주시는데 넘나 좋았던 것😄♡
진짜 제주여행 힐링타임 별 거 없는 것 같아요! 이게 바로 힐링!
내 몸에 선물 제대로 주고 싶다면 여행 중 마사지는 필수랍니다ㅋㅋ




마사지 받기 전과 후 정리하는 공간도 너무 깔끔하고 예뻤음🙆
깨끗하고 단정하게 인테리어 되어 있어서 잠깐이었지만 참 좋았네요(^^)
스킨앤바디 입구부터 구석구석 정성어린 손길이 느껴졌어요~~
마사지는 진짜 안받은 사람은 있어도 한번만 받은 사람은 없다는!!👍
특히 아름다운 제주를 여행 중이라면 빼놓기 완전 섭하답니다+.+





제주도 마사지 관리베드실 안에도 아늑한 분위기가 감돌았어요 : )
모던한 인테리어에 모노톤의 침구가 차분한 이미지를 주었는데요^^ㅋㅋ
편안하게 마사지 받기에는 진짜 딱인 것 같았던 공간이랍니다~~
라탄으로 만들어진 미니 탁자와 의자도 한 켠에 자리잡고 있더라구요+.+
이모저모 뜯어볼 필요 없이 참 마음에 들었던 마사지샵이에요😉
샤인빌리조트 내 있으니만큼 투숙객들도 꽤 방문하시는 듯 했어요👌




저녁먹기 전에 딱 받자, 싶어서 시간맞춰 예약했는데요~ㅎㅎㅎ
진짜 이거 120분 맞나? 싶을 정도로 시간이 순삭된 것 같이 느껴졌어요 : )
좋기도 너무 좋았고 중간에 살짝 졸기도 졸아서...너무 좋았다는^^
투숙하는 곳에 있는 스킨케어샵이라 편하게 방문했는데 기대이상👍👍




샤인빌리조트에 투숙하지 않아도 충분히 방문하기 좋겠더라는!!😄
이 날 마사지 받기 전에 점심 때부터 엄청 이곳저곳 돌아다녔거든요~ㅋㅋㅋ
그래서인지 진짜 은근히 온 몸이 쑤시고 피곤했던 것 같았는데요^^;
스킨앤바디에서 언제 그랬냐는 듯이 싹 마사지 받고 100% 풀렸지요옹💪
표선해수욕장도 갔었는데 온 몸에 짠기도 훅 빠진 듯 했답니다 : )
진짜 여름날에는 물놀이랑 바다만큼이나 재밌고 신나는 건 없는 듯 해요+.+





가족단위가 방문해서 놀기 딱 좋았던 제주 표선해수욕장!!👪
새삼 푸르게 펼쳐진 제주바다가 너무 아름다워서 넋을 놨더랍니다ㅋㅋ
여름제주는 뜨겁지만 뜨거운만큼 참 아름다운 풍경이에요^-^
숙소가 해수욕장하고 그리 멀지 않아 놀다 들어가기 딱이였네요+.+
그리고 시원하게 스킨앤바디에서 마사지 타임하면 슈퍼 그뤠잇👍
아름다운 제주여행 필수코스이니 참고하셔서 방문해 보셔도 좋겠죠?

.

.

.


스킨앤바디
제주도 서귀포시 표선면 일주동로 6347-17
064) 780-7318


댓글

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

제주도 부모님 모시고 갈만한곳 필수코스 여행지 미리 체크하기 : )

제주마사지샵 대명테라피 전신마사지 관리 받고 왔어요!

제주도 마사지 잘하는곳 함덕해변이 보이는 대명스킨케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