우도 가볼만한곳 아이스크림연구소 수제 젤라또 굿뜨



아이스크림연구소
제주도 제주시 우도면 우도봉길 47
010-4928-1634
매일 09:00 ~ 18:00

아이스크림연구소 수제 젤라또는 왠만하면 잊지 못할 맛!ㅋㅋㅋ😍
우도여행에서 만나볼 수 있는 아이스크림연구소는 가볼만한곳이에요♪♬
더운 여름, 시원하고 달달한 아이스크림은 빼놓을 수가 없는데요~
거기다 쫀득한 질감이 특징인 젤라또라면 더 더욱 놓칠 수 없지요+.+
아이스크림연구소 젤라또는 제주도 특산물을 넣어 만든 스페셜함까지!!
우도에서 가장 높은 곳~ 우도봉으로 가는 길목에 위치해 있어요👌
맛있는 젤라또 전문점이 있어 우도봉 오며 가는 길에 들리기에 딱이라는 : )
경치좋은 곳이라 젤라또 맛이 더욱 좋아 꼭 맛보셨으면 좋겠어요🍧
우도 가볼만한곳 아이스크림연구소에서 일단 맛있는 먹거리부터 냠냠^-^


우도봉에 오르면 푸른 바다가 쫙 펼쳐져 있고 성산일출봉까지!ㅎㅎㅎ
우도에 갈 때마다 우도봉에 오르는 건 아니지만 아이스크림연구소가 있어서^^;
맛난 젤라또 먹는 김에 오르기도 하고 그냥 바라보기만 할 때도 있구요~
시야가 좋은 날에는 진짜 멋진 풍경을 선사하는터라 꼭 올라보시기 바래요👍
100% 리얼 수제 젤라또가 있는 아이스크림연구소도 필수라는 점!ㅋㅋㅋ


아이스크림연구소는 우도봉 주차장에 있는 하얀 단층 건물이랍니다 : )
예쁜 캘리 간판에 하얀 건물이 눈에 띄기 때문에 찾기는 어렵지 않으실거에요^-^
젤라또 전문점이면서 일반 카페이기도 해서 부담없이 들리기에도 굿ㅋㅋ
아이스크림연구소는 이태리에서 직접 젤라또를 배우신 분이 만드셨다고 해요~
젤라또를 애정하고 좋아라 하는 사람이 만든 젤라또라 역시 맛나더라구요♪
맛있는 젤라또 먹으면서 우도 풍경 구경하는 재미가 쏠쏠해 진짜 힐링각이라는!!


아이스크림연구소 내부는 아기자기하니 깔끔하게 되어 있는데요~
테이크아웃도 가능하지지만 시간 여유가 되면 있다 가도 좋을 공간인 듯 : )
창 밖으로 풍경도 보이고 해서 수다떨기도 은근 괜찮더라구요ㅋㅋ
젤라또나 커피 외에도 다양한 음료와 디저트를 판매하고 있으니 참고👀


다양한 젤라또가 상시 10가지 맛 이상 디피되어 있다는 사실!!ㅋㅋ
제가 늦게 간 것도 아니었는데 벌써 몇몇 젤라또는 보충이 필요하더라는😄
우도땅콩을 필두로 제주녹차, 제주감귤, 땅콩막걸리, 복숭아 등등♪
맛있고 인기있는 젤라또가 다양하게 있어서 고르는 재미가 쏠쏠해요+.+
저는 개인적으로 우도땅콩 아이스크림은 여기가 갑인 것 같습니다 :D


우도 가볼만한곳 아이스크림연구소 우도땅콩은 역시 핵맛~ㅎㅎㅎ
순수우유 베이스에 고소한 우도땅콩이 안이고 겉이고 가득이었답니다(^-^)
우도땅콩은 다른 땅콩하고 달리 풍미가 남달라 바로 알거든요+.+
저희 집 근처 카페에서 저번에 팥빙수를 사먹었는데 땅콩이 우도땅콩!!
엇, 여기 땅콩 좋은 거 쓰네~ 하면서 엄청 맛있게 다 먹었다는ㅋㅋ
우도땅콩이 가득 들어있는 젤라또는 아이스크림연구소 시그니쳐지요💕



귀여운 컵으로는 2가지맛의 젤라또를 동시에 맛볼 수 있었는데요 :D
개인적으로 상반되는 맛 2가지로 선택해서 드셔보시길 추천드려봅니다ㅋㅋ
제가 그렇게 먹어봤는데 달달상콤시큼하니 완전 매력적이더라는♪
우도 가볼만한곳 아이스크림연구소 수제 젤라또 역시 맛이가 좋지요+.+
우도여행에서 우도봉 근처 가시면 꼭 들려보셨으면 좋을 듯 해요😄😄


젤라또 외에도 커피 등 음료와 디저트가 가득하니 좋은 곳이랍니다~
우도땅콩, 와플, 프레즐, 베이글 등 가공식품도 다양하게 판매중이더라구요 : )
같이 간 지인은 젤라또 나눠 먹고 따로 음료 주문해서 먹었는데요+.+
젤라또맛 못지 않게 맛있어서 젤라또 먹다 말고 엄청 뺏어 먹었네요ㅋㅋ
탁 트인 전망 바라보면서 두런두런 얘기도 하고 우도에서 완전 힐링타임♬


점심먹고 나서 3시쯤 되면 배도 꺼지고 은근 입이 심심하잖아요ㅋㅋㅋ
그럴 때 들려서 간단하게 요깃거리 해도 좋을 것 같고 두루두루 괜찮겠더라는 : )
제주도 특산물을 넣어 만든 스페셜한 수제 젤라또도 맛보면 더 굿굿!!
아직 여름을 지나고 있는데요~ 시원하고 쫀득한 젤라또와 함께라면 돈워리~
최고의 재료로 만드는 100% 리얼 수제이니 믿고 먹기에도 문에없지요👀


직접 만드는 아이스크림이다 보니 신선도가 높은 듯 했는데요+.+
24시간 이내 생산한 젤라또를 한정 판매하기 때문에 더욱 맛있는 듯!!
젤라또 만드는 모습도 엿볼 수 있어서 은근 신긴했답니다ㅋㅋㅋ
포스팅하면서 다시 봐도 아이스크림연구소 젤라또 또 먹고 싶네요ㅠㅠ
우도의 아름다운 풍경과 함께 먹으니 더 남달랐던 것 같아요(^-^)


우도봉 주차장에서 만날 수 있는 우도 가볼만한곳 아이스크림연구소!!🍦
정성가득 수제 젤라또 먹으면서 아름다운 우도 구경하면 더할나위 없지요ㅋㅋㅋ
젤라또 특유의 쫀득함이 아이스크림의 풍미를 더욱 살려준답니다(^-^)/
아직 남은 여름의 무더위를 날려버리기에 이만한 것도 없다는 생각이 들어요+.+
제주도 특산물을 넣은 스페셜한 젤라또 맛보러 아이스크림연구소 가보셔요♬

댓글

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

제주도 부모님 모시고 갈만한곳 필수코스 여행지 미리 체크하기 : )

제주마사지샵 대명테라피 전신마사지 관리 받고 왔어요!

제주도 마사지 잘하는곳 함덕해변이 보이는 대명스킨케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