제주 서귀포 여행지 바닷속까지 만나보는 서귀포잠수함 : )



서귀포잠수함
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남성중로 40
064-732-6060


서귀포 여행지 중에서도 굿! 바닷속까지 만나볼 수 있는 서귀포잠수함 : )
서귀포잠수함은 새연교와 서귀포항이 있는 곳에 위치해 있어 더욱 볼만하답니다^-^
아름다운 제주여행의 끝판왕이라고 할 수 있죠~ 바닷속 탐험까지 클리어~
사계절 내내 어느때라도 방문해서 멋진 여행을 즐겨볼 수 있는 여행지에요+.+
새연교와 새섬도 함께 있기 때문에 방문하면 시간 보내기에도 참 좋다는😄
천연보호구역으로 지정된 문섬 앞 바닷속을 여행하는 서귀포잠수함인데요ㅎㅎ
매력터지는 잠수함을 타고 황홀한 바닷속 세상을 만나보는 꿀잼 여행지♬♪


수송선을 타고 서귀포잠수함으로 이동해서 만나는 모습이에요!ㅋㅋ
수송선을 타고 가는 동안에도 아름다운 해상 풍경을 감상할 수 있어 1석2조~👍
잠수함에 타기 전 아름다운 풍경과 함께 기념사진도 찍는답니다^-^
나중에 잠수함 관광이 다 끝나고 나면 2장씩 사진도 받아갈 수 있었어요+.+
하얗고 예쁜 잠수함이 멀리서 보이는데 막 두근두근 설레더라구요ㅎㅎ


서귀포잠수함을 타고 바닷속으로 슝슝! 진짜 너무 설레는 순간ㅋㅋ
아쿠아리움이나 브라운관을 통해서가 아닌 정말 실제로 보는 풍경이라니 : )
선내 방송으로도 창 밖 풍경에 대해 재미나게 설명이 나온답니다~
신비한 우주선 같은 서귀포잠수함을 타고 만나는 아름다운 제주바닷속👀


하나둘 귀엽고 앙증맞은 물고기들이 몰려들어 인사를 하지요~ㅎㅎㅎ
실제 바닷속에서 살고 있는 물고기들의 모습이 참 자유롭고 좋아보였어요(^-^)
푸르른 에메랄드빛 바닷속을 관찰하는 재미도 엄청 쏠쏠하답니다😆
서귀포잠수함 스쿠버분도 나타나셔서 물고기들과 함께 재미있는 연출을♬
먹이를 촤라락 뿌리니 물고기들이 우르르 몰려와 맛나게 먹더라구요+.+



제주 서귀포 여행지! 바닷속까지 만나볼 수 있는 서귀포잠수함!😙
스쿠버분이 진짜 자유자재로 헤엄치면서 물고기들과 교감을 나누더라구요+.+
바닷속 풍경 감상도 하고 재미있는 스쿠버쇼도 구경하고 꿀잼ㅋㅋ
바닷속에 들어와 있다는 게 실감도 안나고 창 밖은 물고기들 천국이고~♪
진짜 보면 볼수록 시간이 가면 갈수록 설레이고 즐거웠던 여행지 : )


작은 물고기부터 큰 물고기까지~ 엄청나게 몰려오더라구요ㅋㅋㅋ
귀여운 물고기들 재롱떠는 모습 보는 재미에 시간 가는 줄 몰랐답니다(^-^)
천연보호구역으로 지정되어 있는 문섬 앞 바닷속 탐험하는 시간♬
스쿠버쇼도 보고 각양각색 예쁜 물고기들 자태도 구경하고 꿀잼이라는😃


서귀포잠수함이 운항하는 곳은 세계 최대 연산호 군락지!ㅎㅎ
바닷속에 핀 화려한 꽃~ 아름다운 산호초들이 가득 피어 있답니다~😊
서귀포잠수함 운항 지역은 진짜 볼거리가 무궁무진하다는^-^
제주 서귀포 여행지 괜찮은 곳 찾으신다면. 서귀포잠수함 강추추👍


다양한 빛깔 뽐내며 반겨주는 산호초~ 너무 너무 예쁘더라구요ㅋㅋ
육지 위에 핀 꽃들만 예쁜 줄 알았더니...이렇게 바닷속에서 산호초가 가득^-^
세상 신기하고 멋진 풍경이 계속 펼쳐지는 서귀포잠수함 역시 꿀잼!!
가족, 친구, 연인 그 누구와 함께라도 즐거운 시간이 가득할 것만 같아요+.+
제주의 아름다운 바닷속까지 탐험할 수 있어 참 매력적인 여행지라는♪



서귀포잠수함에서 만나는 정말이지 넘나 진귀하고 신기한 풍경!ㅎㅎㅎ
국내에서 유일하게 서귀포잠수함에서만 볼 수 있는 난파선의 모습이에요~😄
오래 전 난파되어 가라앉은 선박을 그대로 보존중이라고 하는데요+.+
이제는 물고기들의 안식처가 되어 바다와 융화된 풍경을 선사한답니다 : )
다른 곳에서는 절.대 볼 수 없는 풍경이니 서귀포잠수함에서 만나보는 걸로♡


제주 서귀포 여행지로 추천하고픈 서귀포잠수함 매력 철철ㅋㅋㅋ
사계절 내내 아름다운 제주여행의 풍경을 만나볼 수 있어 넘나 좋은 것~👍
바닷속에 들어와 있다는 것만으로도 진짜 기분이 좋더라구요(^-^)
거기다 귀여운 물고기들과 예쁜 산호초, 난파선의 진귀한 풍경까지!!🙊


잠수함 관광이 끝나면 기념사진도 수령해 볼 수가 있답니다~ㅎㅎㅎ
아름다운 문섬 앞 바다의 풍경과 함께 찍은 사진이라 더욱 소중하더라구요 : )
꿀잼 가득한 서귀포잠수함에서 멋진 추억 사진까지 소장하는 기회♪
서귀포 여행지 어디갈까, 고민할 필요없이 방문하기 좋은 여행지라는 점!!
특히 지금 시즌부터 딱 즐기기 좋은 곳이라 꼭 가보셔야 할 듯 합니다😄



서귀포항에서 만나는 힐링 가득한 풍경들이 참 좋았던 곳이에요^-^
제주에서의 특별한 추억을 만들기에도 더할나위 없이 괜찮을 것 같아요ㅋㅋ
제주 관광 1번지 서귀포에 위치해 있어 두루두루 관광하기에도 굿!!
아름다운 제주바닷속을 재미나게 만나볼 수 있어서 진짜 좋았답니다😚
제주 서귀포 여행지로 강추하는 서귀포잠수함 꼭 만나보시길 바래요~♬♪

댓글

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

제주도 부모님 모시고 갈만한곳 필수코스 여행지 미리 체크하기 : )

제주마사지샵 대명테라피 전신마사지 관리 받고 왔어요!

제주도 마사지 잘하는곳 함덕해변이 보이는 대명스킨케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