제주 서귀포 맛집 서귀포회직판장 착한 가격에 맛까지 굿



서귀포회직판장
제주도 서귀포시 중중로61번길 14
064-733-3377
매일 11:30 ~ 22:00
(수요일 휴무)


서귀포매일올레시장에 위치해 있는 제주 서귀포 맛집!!^-^
서귀포회직판장은 제가 애정하는 서귀포 횟집 중 하나랍니다~ㅋㅋ
최근에도 관광할 일이 있어 서귀포 다녀오면서 들렸지요♪
예전에는 제주광어직판장이였는데 최근에 상호명도 바꼈어요 : )
서귀포회직판장이라서 더 서귀포 맛집 느낌 뿜뿜하는듯😄😄
서귀포매일올레시장 3번 출구 쪽에 자리잡고 있으니 참고하셔요+.+
시장이 워낙에 커서 그냥 출구라고 하면 찾기가 애매함ㅠㅠ
오랜만에 뭉친 패밀리랑 쨍한 여름날 맛있는 회 먹고 왔답니다👍


식당 내부는 깔끔하고 입식, 좌식 테이블 다 있는 곳이에요^-^
한 켠에는 아기의자도 따로 마련되어 있어서 가족단위 방문객도 오케이~
은근 테이블 수도 많고 깔끔하게 관리되어 있어 좋답니다ㅋㅋㅋ
서귀포매일올레시장 근처 맛집 찾으신다면, 서귀포회직판장 ㄱㄱ👌


가격부터 엄ㅁㅓ엄머...ㅋㅋ착한 가격 서귀포 맛집 제대로 인증!!
무려 4인 상차림이 8만원이 넘지 않는데다 포장가격도 완전 대박ㅋㅋㅋ
제주도 물가 장난 없는데 더군다나 관광지가 밀집된 서귀포에서?
이 가격 실화냐, 소리 절로 나올 정도로 만족스러운 애정 맛집이지요😍


상다리가 후달달달...제대로 푸짐한 서귀포회직판장!!ㅋㅋㅋ(^-^)
재료도 신선하고 양도 푸짐하니 뭐부터 먹어야 할지 모르겠더라구요+.+
날더워서 짜증지수가 좀 있었는데 이거 보고 다 사라짐...히히...
가마솥 더위라는 말이 생겨날 정도로 올해 여름은 진짜 지옥이에요ㅠㅠ
시원하게 에어컨 빵빵 튼 실내에서 이런 맛난 먹거리 즐기는게 답👆


고퀄리티 스끼다시도 좋았지만 메인인 회가 역시나 그뤠잇~ㅎㅎ
서귀포회직판장은 메뉴가 동시에 다 나와서 개인적으로 더 좋았어요 : )
뭔가 한 상 가득 차려놓고 먹는 느낌이 푸짐하니 좋더라구요^-^
해산물부터 고등어 구이, 튀김 등 다양한 스끼다시가 한번에 딱!ㅋㅋ
가격대비 진짜 괜찮은 구성이라 추천하고픈 제주 서귀포 맛집♬


100% 만족으로는 모자란 서귀포회직판장 상차림! 칭찬해~ㅋㅋㅋ
요즘은 SNS 인증샷 안올리고 먼저 먹다간 센스없는 사람...나쁜 사람...ㅠㅠ
굳이 카메라 어플이 필요없을 정도로 사진도 예쁘게 나오더라는 : )
가성비 좋은 횟집 서귀포회직판장에서는 이렇게 기분좋은 식사가 가능^-^
같이 간 친구들도 왜 여기를 처음 왔지, 하면서 엄청 좋아하더라구요♪



쫄깃하고 신선했던 광어회!! 먹자마자 입에서 살살 녹는 건 팩트!!
그냥 단독으로 먹어도 좋고 같이 나온 반찬이랑 스끼다시랑 먹어도 굿굿👍
회 아래 쪽으로는 얼음이 가득 놓여 있어서 신선도도 계속 유지~ㅎㅎ
가격이 저렴하다고 해서 음식에 대해서 부러 걱정할 필요는 전혀 없음 : )
이런 착한 가게에서는 가격대비 인심도 후하고 맛도 후하다는 점😄


이렇게 맛있는 회 먹는데 쐬주가 빠지면 섭하다 못해 우울모드😢😢
시원하고 깔끔한 한라산 소주까지 곁들여서 마셔주면 진짜 환상이랍니다 : )
스끼다시가 많다보니 술안주로 회 말고도 먹을 게 천지니까요~ㅋㅋ
제주여행의 즐거움엔 먹거리는 필수!! 이렇게 맛있는 회는 더 더 필수!!


입가심하기에 딱 좋은 칼칼하고 깊은 맛의 매운탕까지 핵맛!!ㅎㅎ
제주 서귀포 맛집에서 진짜 제대로 한 끼 거하게 해결하고 왔다는 사실(^-^)/
매운탕까지 맛있기도 은근 흔치 않은데 서귀포회직판장표는 역시👍
계속 회만 먹으면 질리지만 이렇게 매운탕이 같이 나와서 좋더라구요+.+
마지막에 나오지 않고 동시에 나오는터라 곁들여 먹기 좋았답니다😄


서귀포회직판장 광어는 웰빙식품으로 떠오르는 제주마늘광어회!ㅋㅋ
몸에 좋은 마늘을 담뿍 먹고 자라 지방이 적고 단백질과 콜라겐이 풍부하다는 :D
제주 서귀포 맛집에서 맛있는 제마늘광어회를 먹어볼 수 있었지요~♬
착한 가격에 맛까지 좋은 횟집 찾으신다면, 서귀포회직판장 가도 좋아요😍


낮에는 더워도 너~~무 더우니 그나마 해가 지고 난 후!ㅋㅋㅋ
오랜만에 새연교 야경 감상하러 가서 제대로 힐링하고 왔답니다(^-^)
입추가 지나서 그런지 해가 지고 나니 그나마 좀 낫더라구요👌
블링블링 화려한 LED 조명이 가득 켜져 밤바다 감상하기 좋았어요♪
낮에는 서귀포항에서 서귀포유람선이랑 잠수함도 탈 수 있죠+.+


새연교의 노을은 이미 아는 사람은 다 아는 유명한 명소라는 점 :-D
제주의 야간명소에서 선선한 밤바람 맞고 있으니 또 기분이 색달랐네요(^^)
생각보다 밤에 새연교를 방문하기 쉽지 않은데 완전 좋았어요ㅎㅎ
일행들이랑 시덥잖은 얘기에 깔깔대기도 하고 옛날 일도 훅 끄집어내고~
근처 카페에서 테이크아웃한 달달한 커피랑 같이 산책하며 걸었어요👀



화려하기 보다는 소박한 아름다움이 돋보였던 새연교 야경 : )
다른 지역의 크고 웅장한 다리와는 또 다른 느낌을 받을 수 있답니다^-^
서귀포는 역시 제주 관광 1번지! 힐링하기에 참 좋은 것 같아요~
제주도민이지만 사랑할 수 밖에 즐찾할 수 밖에 없는 서귀포였네요💕

댓글

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

제주도 부모님 모시고 갈만한곳 필수코스 여행지 미리 체크하기 : )

제주마사지샵 대명테라피 전신마사지 관리 받고 왔어요!

제주도 마사지 잘하는곳 함덕해변이 보이는 대명스킨케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