성산일출봉 근처 맛집 통갈치화덕구이 전문점 '모해'



모해 통갈치화덕구이
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성산읍 일출로 267
064-784-2024


성산일출봉 근처 맛집 맛있는 통갈치화덕구이가 있는 곳이에요😍
모해 통갈치화덕구이는 성산 부근에서도 인기있는 맛집이랍니다(^-^)
제주 성산포산 은갈치만을 사용한다고 하니 더욱 믿고 먹는 곳!!
통갈치구이 대표 맛집이기도 해서 많은 사람들이 찾는 식당이에요♪♬
저기 우측에 화덕존이 있는데 저기에서 갈치가 구워진다는ㅋㅋ
화덕에서 굽게 되면 일반 구이보다 훨씬 더 식감이 좋고 맛나다는 점~
성산일출봉 바로 앞에 위치해 뷰까지 좋으니 금상첨화랍니다+.+


이렇게 예쁘장한 화덕에서 통갈치가 구워져 나오는데요ㅋㅋㅋ
500도가 훨 넘는 고열로 화덕 안에서 굽기 때문에 맛이 남다를 수 밖에!!
식감도 좋은데다 껍질은 바삭해서 풍미가 진짜 제대로에요(^-^)
껍질이 후두둑 날아갈 정도로 바삭바삭하니 맛이 없을 수가 없다는~
모해가 원조맛집격이니 대표맛집으로 충분한 듯 하더라구요👍


모해는 '모퉁이를 비추는 해'라는 멋진 의미를 가진 식당이라는
제주산 은갈치의 풍미를 더욱 살려주는 맛나는 통갈치화덕구이 맛집!!
인스타램이랑 페이스북 해시태그 이벤트도 진행중이에요~ㅋㅋ
음식사진을 업뎃하고 직원분께 보여주면 음료수가 서비스라는 점🍹


성산일출봉 근처 맛집 모해는 밑반찬부터 클래스가 남달라요(+.+)
10가지 이상 정성가득 정갈하게 담겨져 나오는 반찬들이 대박이랍니다ㅋㅋ
하나 하나 맛보다 보면 밥한공기 다 먹을 것 같은 느낌이랄까?!^-^
모해는 통갈치화덕구이세트가 핫하면서 가성비 좋기로 유명한데요~
통갈치화덕구이, 흑돼지양념숯불구이, 갈치조림이 한 세트로 나와요😄


ㅉㅏ잔~ 통갈치화덕구이세트 비주얼이 이 정도에요~ 장난없죠??^-^
통으로 구워져 나오는 갈치구이에 갈치조림, 흑돼지까지 푸짐합니다ㅋㅋㅋ
거기다 퀄리티가 남다른 밑반찬까지 세팅되면 상다리가 휘어져요+.+
3~4명이서 방문하게 되면 딱 이 세트를 주문하면 좋을 것 같다는 점!!👌
센터에서 포스 폴폴 풍기는 통갈치화덕구이 비주얼 진짜 그뤠잇입니다 : )



거기다 흑돼지양념숯불구이, 매콤한 갈치조림까지 진짜 짱짱ㅋㅋ
뭐부터 먹어야 할 지 고민될 정도로 진짜 한 상 가득 푸짐하게 나온다는(^-^)
저희는 3명이서 가서 먹었는데 완전 임금님 상차림인줄 알았네요~
성산일출봉 근처에서 만날 수 있는 맛집으로 강추할 수 밖에 없지요♪♬
취향따라 입맛따라 맞는 밑반찬이랑 같이 먹으면 그만이랍니다😍


크흐~ 양념이 쫙 밴데다 부들부들 입에서 녹는 갈치조림이에요~😏
밥 위에 딱 얹어서 먹으면 밥도둑이 따로 없는 모해표 갈치조림 역시 굿굿!!
갈치구이와는 또 다른 식감으로 진짜 젓가락이 계속 가더라구요 : )
조림 좋아라 하시는 분이라면, 무릎을 탁 치면서 먹을 맛이라는 점ㅋㅋ


흑돼지양념숯불구이는 석쇠 위에서 직화로 구워져 나오는데요(+.+)
맛이 일품! 숯불향이 싹 배어서 그런지 풍미가 남다른 흑돼지구이였어요^-^
밥이랑 먹어도 좋고 그냥 먹어도 좋아 술안주로도 추천하고파요ㅋㅋ
얇게 썬 파채랑 같이 싸서 먹으면 더 맛있고~ 어떻게 먹어도 맛있더라는~
제주에서 꼭 먹어봐야 할 베스트 메뉴가 다 모여 있어 좋답니다😆👍



통갈치화덕구이 전문점이니만큼 갈치구이 맛은 뭐...믿고 먹는 그 맛!!
사진에서도 느껴질만큼 껍질은 바사삭하고 속살은 진짜 스르르 녹는답니다~
간이 딱 좋아서 짜지 않으면서 밥반찬으로 먹기 최고였어요ㅎㅎ(^-^)
성산일출봉 근처 맛집 모해 통갈치화덕구이는 역시 100% 만족하는 곳
통도 실해서 두툼하니 한 입 가득 넣고 먹으면 이런 게 바로 행복이구나❤


닭다리 뜯듯 이렇게 들고 먹는 맛도 쏠쏠~ 재미까지 있더라구요~
맛있는 통갈치화덕구이에 다양한 반찬, 다른 메인 메뉴까지 완전 꿀맛ㅋㅋ
통갈치화덕구이세트는 추천하지 않을래야 않을 수가 없어요(+.+)
양도 많고 푸짐한데 너무 맛있어서 3명이서 완전 싹싹 다 긁어 먹었네요^-^
성산일출봉 근처라 뷰도 좋고 경치도 좋고 완전 1석3조였다는😁😁


모해는 서귀포시 성산읍 일출로 267에 위치해 있답니다 : )
성산일출봉 쪽으로만 가면 금방 찾기 때문에 어렵지 않다는 점!ㅎㅎ
그리고 주차장도 빠방해서 차 끌고 가셔도 문제 없어요~👌
제주여행에서 꼭 맛봐야 할 맛있는 음식이 가득한 맛집이지요+.+
다양한 메뉴가 있어 골라먹는 재미도 쏠쏠하니 완전 추천각
모해 통갈치화덕구이에서 맛있는 제주여행 되시기 바랄게요♡

댓글

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

제주도 부모님 모시고 갈만한곳 필수코스 여행지 미리 체크하기 : )

제주마사지샵 대명테라피 전신마사지 관리 받고 왔어요!

제주도 마사지 잘하는곳 함덕해변이 보이는 대명스킨케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