중문횟집 뭘 먹어도 만족도 200% 송도횟집 : )


중문횟집 뭘 먹어도 만족도 200% 송도횟집 : )


/송도횟집
제주도 서귀포시 중문관광로72번길 29-2
064-738-3191


제주여행에서 중문관광단지는 필수! 관광 1번지기도 하죠!😄
온다고 말만 말만 하던 지인들이 이번엔 정말 제주를 내려왔더라구요♪
호캉스 컨셉으로 중문관광단지 숙소에서 3박4일 놀았다는 : )
그래서 저도 슝 날아가서 맛있는 것도 먹고 함께 지내다 왔어요^^


3박4일이라 하루에 한끼는 꼭 먹어봐야 할 곳에서!ㅋㅋㅋ
제가 애정하는 중문관광단지 근처 횟집인 송도횟집으로 정했어요~
지인들도 워낙에 다 해산물도 좋아하고 회도 좋아함^-^
위치적으로도 그렇고 여러모로 탁월한 선택이였던 것 같아요✌



이 날의 메뉴는 이름만으로도 황홀한 통갈치조림!ㅋㅋㅋ
통갈치만 있냐구요? 노노~ 해산물도 함께 들어 있어 더욱 좋다는><
길다란 냄비가 비주얼에 포스 뿜뿜하며 등장한답니다 : )
제주도 하면 진짜 요즘은 통갈치 요리를 빼놓을 수 없는 듯👍



전복이랑 홍합, 탱글탱글함이 눈에 보이는 문어까지~♪
중문횟집 이 정도는 들어 있어줘야 애정하는 맛집 포스겠죠?ㅋㅋㅋ
지인들이 마음에 안들어할거라는 걱정은 하질 않았음...^-^




송도횟집은 스끼다시가 완벽한 곳으로도 유명하답니다~
고퀄리티 스끼다시가 나오는터라 입소문타고 맛집으로 알려짐!ㅋㅋ
그 이후로도 쭈욱 초심 변치 않고 스끼다시는 어마장장 : )
중문횟집 괜찮은 곳 찾으신다면, 더도 말고 덜도 말고 요기요👌



최근 2층으로 이전해서 전망까지 잡아버린 송도횟집ㅋㅋ
창가 자리에 딱 자리잡고 먹으니 진짜 신선놀음이 따로 없었어요^-^
지인들도 호캉스 제대로 온 것 같다며 완전 좋아라 했네요~



짭쪼롬하니 입에 착착 붙는 양념 국물에 퐁당~~ㅋㅋㅋ
문어가 진짜 살아 있는 것 같죠? 가위로 착착 먹기 좋게 자르기^-^
중문횟집 통갈치조림 진짜 푸짐하기가 난리 난리 난리나♬
금강산도 식후경이라고 제주여행에서 맛집은 빼놓을 수 없어요!


좋은 건 두번 세번 보고 동영상으로까지 봐줘야 하는 법 : )
맛있는 통갈치조림 송도횟집만의 비법이 가득 담겨 있는 것 같았어요~
먹고픈거 리스트 쫙 뽑았었는데 여기서 완전 뽕빼버린듯ㅋㅋ


제주산 갈치가 통실통실~ 두께보소ㅎㅎ생생정보통인줄 : )
송도횟집에서 뽕 빼버린 이유는 직접 가서 드셔보시면 알거에요^-^
제주 호캉스 중문에서 계획하시는 분들에게도 강추합니다♪



이렇게 갈치 위에다 문어 딱 올려서 먹으면 끝나요ㅋㅋㅋ
거기다 전복이나 홍합, 팽이버섯까지 돌돌 싸서 먹어주면 끝+.+
이렇게나 알차게 먹어도 될까 싶을 정도로 먹었답니다~
중문관광단지 송도횟집은 뭘 먹어도 언제나 200% 만족이에요!


전망좋고 맛좋은 중문횟집~ 송도횟집에서 포식한 날 :D
지인들 호캉스 이것저것 추천해주는 재미도 은근 쏠쏠했어요^-^
덕분에 같이 껴서 맛난 것도 엄청나게 얻어 먹었다는><
중문관광단지 근처 송도횟집 방문해 보셔도 참 좋을거에요♬

댓글

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

제주도 부모님 모시고 갈만한곳 필수코스 여행지 미리 체크하기 : )

제주마사지샵 대명테라피 전신마사지 관리 받고 왔어요!

제주도 마사지 잘하는곳 함덕해변이 보이는 대명스킨케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