제주도 호텔 뷔페 요즘 뜨는 거기 켄싱턴호텔 라올레(La Olle)


제주도 뷔페 요즘 뜨는 거기 켄싱턴호텔 라올레(La Olle)


/켄싱턴제주호텔라올레
제주도 서귀포시 중문관광로72번길 60
064-735-8901


제주도 호텔 뷔페 맛있는 곳 많죠~ 선택의 폭이 은근 넓어진 듯 하달까♪
저는 가본다, 가본다 말만 하다 최근 켄싱턴호텔 뷔페 라올레를 갔었답니다ㅋㅋ
호텔 자체도 핫하고 뷔페도 맛있다고 많이들 말씀하시더라구요^-^
중문에 위치해 있어서 여행자들과 휴양을 꿈꾸는 분들에게 추천하고파요 : )


가격은 아마 제주도 호텔 뷔페 중에서는 탑에 드는 듯 한데요(+.+)
켄싱턴호텔 내 위치한 뷔페로 디너는 밤 9시 30분까지 넉넉하더라구요ㅎㅎ
요즘은 호텔 뷔페 가게 되면 디너보다는 런치를 가는 편인데요~
아무래도 제대로 전부 즐겨보자 싶으면 디너를 선택하는 게 맞겠죠?



여러 다양한 코너가 먹기 좋은 동선으로 짜여져 있었어요~
너무 타이트하거나 멀지 않고 딱 좋아서 돌아다니기 편했답니다ㅎㅎ
신선한 식재료를 바로 즐길 수 있는 라이브 코너도 좋았음!!
일단 뷔페 가기 전에는 속을 좀 비우고 가니 다 맛있긴 했어요^^;



아우웅~ 역시 씨푸드는 빼놓을 수 없는 뷔페의 꽃이죠ㅋㅋㅋ
아, 그리고 도민 할인 혜택이 7월부터 줄어들어서 좀 아쉬웠어요...ㅠㅠ
할인율 낮아지기 전에 먹으러 갔어야 하는데 약간 배아팠음😨
그래도 텅텅 비워둔 배 꽉꽉 채워서 엄청 푸지게 먹고 왔답니다^-^




뷔페는 역시 하나씩 맛보면서 취향저격하는거 찾는 맛이죠ㅋㅋ
이것저것 맛보기만 해도 시간이 훅훅 가는 게 뷔페의 마력이랄까....^-^
제주도 호텔 뷔페 라올레 개인적으로 나쁘지 않았던 것 같아요♪


내 사랑 초밥초밥초밥~ 호텔 뷔페다운 깔끔한 플레이팅~ 굿~
개인적으로 생새우초밥 나오는 곳을 못봐서 참 언제나 아쉬워요ㅠㅠ
그래도 제주도 호텔 뷔페 초밥들은 없어서 못 먹습니다ㅎㅎ
라올레에서도 초밥만 몇접시 먹은 것 같아요...초밥성애자 1인😍



특히 켄싱턴호텔 라올레는 랍스타가 꽤 괜찮더라구요 : )
종종 짜거나 해서 먹기 그런 곳이 있는데 딱 좋았어요~ 취향저격~
그냥 먹자고 하면 끝도 없이 들어갈 정도로 괜찮았네요^-^
제주도 호텔 뷔페 라올레 가게 되면 랍스타는 꼭꼭 드셔요ㅋㅋ





디저트도 무시 못하죠~ 디저트 완전 별로인 곳도 종종...ㅠㅠ
배가 엄청 부르지만 디저트가 맛있어서 자꾸 들어가는 게 포인트ㅋㅋ
켄싱턴호텔 라올레 뷔페도 꽤 괜찮아서 하나씩 다 먹었네요^^
부담스럽지 않고 깊은 맛이 고급지다랄까? 끝마무리는 역시 달달♪


제주도 호텔 뷔페 켄싱턴호텔 생각중이시라면 추천해봐요😉
맛도 괜찮았고 중문에 위치해 있어서 여행하시다 가기도 좋구요ㅋㅋ
내부 인테리어도 예뻐서 계속 머물고 싶은 느낌이였답니다^^
금액은 좀 사악하나 그래도 제주에서 즐기기에는 나쁘지 않다는👌

댓글

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

제주도 부모님 모시고 갈만한곳 필수코스 여행지 미리 체크하기 : )

제주마사지샵 대명테라피 전신마사지 관리 받고 왔어요!

제주도 마사지 잘하는곳 함덕해변이 보이는 대명스킨케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