제주호텔 솔직후기 성산에 위치한 코업시티호텔♬


제주호텔 솔직후기 성산에 위치한 코업시티호텔


/코업시티호텔 성산
제주도 제주시 성산읍 성산등용로 28
064-780-9800


이렇게 아름답고 웅장한 성산일출봉이 객실 전망이라면 어떨까요?
성산에 위치한 제주호텔 코업시티호텔은 멋진 전망이 참 좋은 호텔이에요♪
제주의 컬러를 가득 담아 매력적인 코업시티호텔 솔직후기ㅋㅋㅋ
핫하고 뜨거운 제주의 여름여행의 여정을 풀기에 딱인 것 같더라구요^^



코업시티호텔은 바다 그리고 성산일출봉과 함께 있어요~~
제주도 하면 떠오르는 베스트 명소를 동시에 볼 수가 있답니다ㅋㅋ
동부권 여행을 주 목적으로 하시는 분들에게도 추천해요^^
우도 최접근 호텔이기도 해서 오며 가며 놀기에 좋겠더라구요👌



제주호텔 의 깔끔하고 모던한 로비는 이런 모습!!ㅎㅎㅎ
편의점도 좌측에 자리잡고 있어서 뭐 사먹기도 편하고 그랬네요^-^
진짜 편의점은 어딜 가던지 꼭 찾을 수 밖에 없는 듯(ㅠㅠ)
예전에 태국 갔을 때도 편의점만 엄청 들락날락거렸던 것 같아요~




코업시티호텔은 객실마다 컬러가 다른 곳이기도 해요 : )
제주에서 만날 수 있는 컬러를 각각 담아 참 매력적이더라구요^-^
노랑, 파랑, 주황 등! 사랑스런 객실이 가득한 코업시티~♬
오션뷰와 함께 성산일출봉의 웅장함도 느껴볼 수 있어 그뤠잇👍



노란 컬러감이 가슴 속까지 환하게 만들어 주는 것 같죠?
객실 어메니티는 물론 욕실도 깔끔하니 군더더기 없더라구요ㅎㅎ
제주호텔 코업시티호텔의 모던함이 참 마음에 들었어요^-^


큼지막한 벽걸이 TV가 침대 맞은편에 걸려 있었어요~~
그리고 옆 쪽으로는 공간 활용 톡톡히 한 화장대가 있구요ㅋㅋ
제주여행에서 알차게 휴식을 취하기 딱인 코업시티^-^
제주호텔 괜찮은 곳 찾으신다면, 성산 쪽에서는 요기요 요기♪



제주호텔 옥상 전망대로 올라가면 탁 트인 풍경이 쫘악!!
아름다운 성산의 풍경을 볼 수 있는 곳으로 강추하고 싶네요ㅎㅎ
성산일출봉에 올라간 듯 훤히 보이는 풍경이 참 멋지죠?
코업시티호텔에서는 성산일출봉과 바다가 친구 같답니다^-^


힐링 가득한 제주여행이 모토가 될 수 있는 호텔이에요~
호캉스도 좋겠고, 우도를 오며 가며 즐겨볼 수도 있겠죠?ㅋㅋ^-^
아름다운 제주를 물씬 느껴볼 수 있는 제주호텔이랍니다♪

댓글

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

제주도 부모님 모시고 갈만한곳 필수코스 여행지 미리 체크하기 : )

제주마사지샵 대명테라피 전신마사지 관리 받고 왔어요!

제주도 마사지 잘하는곳 함덕해변이 보이는 대명스킨케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