제주중문횟집 싱싱한 회에 홀딱 반해버린 송도횟집 : )


제주중문횟집 싱싱한 회에 홀딱 반해버린 송도횟집 : )


/송도횟집
제주도 서귀포시 중문관광로72번길 29-9 신우성타운
064-738-3191


최근 이전해서 더 환상적인 뷰를 자랑하는 제주중문횟집!!
송도횟집에서 먹는 싱싱한 회는 전망까지 더해져 더 꿀맛이랍니다♬
원래 고퀄 스끼다시 인증샷으로 유명한 맛집이기도 해요^^
중문관광단지와 바로 붙어 있는 곳이라 관광하며 들리기에 딱~



소라회, 갈치회, 전복회 등등 고퀄 스끼다시가 나온답니다 : )
맛있는 먹거리가 가득해서 뷰도 좋고 기분좋게 즐기기 너무 좋았어요^-^
제주 중문관광단지 횟집 송도횟집 역시나 만족스러웠다는ㅋㅋ
신선한 횟거리가 다양하고 푸짐하게 나오니 좋을 수 밖에 없겠죠?




꽃마냥 돌돌 예쁘게 플레이팅되어 나온 갈치회가 굿ㅋㅋ
음식은 맛도 맛이지만 보기 좋은 떡이 맛도 더 좋은거 아닐까요??
쫀득하니 입에서 갈치회의 풍미가 감도는게 대박이에요!!
제주중문횟집 송도횟집은 스끼다시가 진짜 메인같더라구요♪



송도횟집 스끼다시 하나 하나 먹는 맛이 일품이였어요~~
중문관광단지가 바라다 보이는 뷰도 좋고 맛도 좋고 1석2조!!ㅎㅎ
초밥도 신선하고 뿔소라도 쫀득하니 완전 취향저격^-^
중문 근처 횟집 괜찮은 곳으로 유명한 식당이라 믿고 먹어요😊



예쁜 접시에 깔끔하니 나온 회는 역시나 맛났네요(^^)
한가지 회만 나오는게 아니라서 더 먹기 색다르고 좋았어요ㅋㅋ
두께감도 적당히 두툼하니 씹는 식감 또한 살렸네요+.+


싱싱한 상추에다 먹고픈거 싹싹 올려서 싸먹어도 꿀맛~ㅎㅎ
제주중문횟집 스끼다시부터 소소한 찬거리까지 참 신선하더라구요^-^
맛있게 믿고 먹을 수 있는 곳이라는 생각이 자꾸 들었어요😍
중문관광단지 여행하며 회 먹고 싶으시다면, 송도횟집 강추각임!!



제주여행에서 빼놓으면 섭한 한라산 소주도 한잔 똑!ㅋㅋ
제주중문횟집 싱싱한 회랑 너무나도 잘 어울리는 반주였다고나 할까?
맛있는 제주여행은 잊지못할 추억으로 남을 것만 같아요^-^


전망좋은 제주중문횟집 송도횟집에서 즐기는 싱싱한 회♪
중문관광단지는 제주여행에서 빼놓을 수 없는 필수코스잖아요ㅎㅎ
그렇기 때문에 맛집도 빼놓을 수 없는 여행코스랍니다^-^
요즘 더욱 즐기기 좋은 싱싱한 회 먹으러 송도횟집 가보시길👉

댓글

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

제주도 부모님 모시고 갈만한곳 필수코스 여행지 미리 체크하기 : )

제주마사지샵 대명테라피 전신마사지 관리 받고 왔어요!

제주도 마사지 잘하는곳 함덕해변이 보이는 대명스킨케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