우도 카페 슈가탱크 이름처럼 스윗한 공간 : )


우도 카페 슈가탱크 이름처럼 스윗한 공간 : )


/슈가탱크
제주 제주시 우도면 우도봉길 41
010-4928-1634


우도 카페 슈가탱크~ 최근 생긴 곳으로 이름처럼 스윗한 카페에요~♬♪
우도봉 주차장에 생겨서 주차하기에도 편하고 우도봉 오며 가며 들리기에도 짱 : )
1,2층으로 되어 있어 뷰도 좋고 넓어 여유있게 머물기 좋았답니다ㅋㅋ
맛있는 커피와 디저트를 판매하는 슈가탱크에서 딩가딩가 힐링하고 왔어요😍



빈티지스러우면서도 모던한 인테리어가 멋진 슈가탱크^-^
독특하면서도 매력적인 테이블도 좋고 조명도 참 분위기 있었네요~
향긋한 커피향이 풍기는 우도 카페 슈가탱크 1층 모습!ㅎㅎ



우도 슈가탱크에서는 '아뗄라'가 인기 메뉴라고 하더라구요ㅎㅎ
시그니처 메뉴는 일단 맛봐야 하니....달다구리 케이크랑 같이 주문했지요^-^
다양한 디저트도 맛볼 수 있어서 더욱 방문하기 좋은 우도 카페!!😃


케이크도 크림과 쨈이 함께 들어 있어서 더 꿀맛ㅋㅋㅋ😉
요즘같은 날씨에는 당 떨어지면 진짜 큰일날거 같아요...세상 세상...
밖에 잠깐만 나갔다 와도 땀이 좌라락 흘러 내리더라구요^^;
다들 즐거운 나들이도 좋지만 더위는 꼭꼭 조심하시길 바래요~



우도 카페 슈가탱크 아뗄라와 케이크 조합이 환상!ㅎㅎㅎ
새로 생긴 곳이라 내부시설도 깔끔하고 맛도 깔끔하고~ 1석2조임^-^
우도봉 주차장에 위치해 있어 뷰도 진짜 장난 없습니다...><
탁 트인 뷰를 보고 싶다면 2층으로 올라가서 즐기면 더 좋을듯♪


프리미엄 디저트 카페 슈가탱크 주문한 거 다 만족ㅋㅋㅋ
친구도 원래 커피 그닥...하는데도 아뗄라 마시고 엄지척했네요^-^
역시 시그니처 메뉴는 괜히 시그니처가 아닌 것 같아요~
전망좋은 우도봉 근처에서 즐길 수 있어 더욱 좋은 우도 카페👋


맞은 편에는 젤라또 전문점 아이스크림연구소가 있어요 : )
저기도 수제 젤라또 핵 맛있는 곳으로 제가 종종 소개해 드린 카페^-^
우도 괜찮은 카페 잔뜩이네요~ 우도여행 꿀잼일 것 같아요~
우도 카페 슈가탱크 이름처럼 정말 스윗한 시간 보낼 수 있었음💗

댓글

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

제주도 부모님 모시고 갈만한곳 필수코스 여행지 미리 체크하기 : )

제주마사지샵 대명테라피 전신마사지 관리 받고 왔어요!

제주도 마사지 잘하는곳 함덕해변이 보이는 대명스킨케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