제주실내관광지 가마솥 더위에도 문제없는 점보빌리지 ♩


제주실내관광지 가마솥 더위에도 문제없는 점보빌리지 ♩


/점보빌리지
  • 제주 서귀포시 안덕면 평화로319번길 31-11
  • 064-792-1233


위풍당당 멋진 코끼리쇼를 편하고 시원하게 즐길 수 있는 제주실내관광지에요♪
요즘 같은 시즌이 바깥 활동하기에도 좋지만 너무 더울 때는 시원한 실내가 제격!ㅎㅎ
점보빌리지는 코끼리쇼랑 코끼리 트래킹 체험이 있는 꿀잼 여행지랍니다 : )
코끼리쇼는 시원한 실내에서~ 트래킹 체험은 낭만적인 야외 정원에서~ 재밌게😊



바나나를 미리 준비해가면 코끼리와 교감도 가능하답니다ㅋㅋ
점보빌리지 공연장 로비에서 판매하고 있어서 저도 가득 샀었는데요~
중간 중간 다가오는 코끼리에게 주다 보니 금방 동나더라는 : )
그래도 바나나 주면서 코끼리코도 만져보고 완전 설레고 재밌었어요+.+


언제 봐도 신비하고 멋진 동물~ 코끼리가 펼치는 테마쇼!ㅎㅎㅎ
제주실내관광지라 편안하고 아늑하게 즐길 수 있어 더욱 좋은 듯 해요^-^
제 지인도 최근에 두돌아가랑 같이 갔다는데 엄청 잘 놀았대요~
아이도 좋아하고 자기도 코끼리 오랜만에 보니 너무 신기했다면서😍



어마무시한 몸집의 코끼리의 다양한 묘기가 펼쳐지는데요ㅋㅋ
생각보다 영리하고 순발력 넘치는 모습에 감탄사가 절로 나오더라구요~
아쉽게도 동영상 촬영은 금지되어 있어 사진만 엄청 찍었음^o^
제주실내관광지 점보빌리지에서 여유롭게 즐기는 코끼리테마쇼♬


편안하게 관람을 하며 즐길 수 있는 제주실내관광지라서 그런지
아이와 함께 오는 가족분들이나 단체팀들이 많이 보이는 것 같더라구요+.+
멋진 코끼리와 사진도 찍고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여행지♪



영리한 코끼리가 멋진 콧놀림으로 그림도 짠~하고 그려내요^-^
꽃다발을 그린듯 불꽃놀이를 그린듯 작품 하나가 완성되더라구요ㅋㅋㅋ
열심히 움직이는 궁딩이만 보면서 뭘 그리나 한참 궁금했네요+.+
제주실내관광지 점보빌리지 알찬 볼거리가 가득해서 너무 좋았다는><


코끼리가 진짜 몸집은 어마어마한테 움직임은 또 은근 빨라요~
축구하는 모습을 봤는데 공을 가지고 노는 모습이 참 신기하더라구요ㅋㅋ
이런 진귀한 광경을 제주여행에서 볼 수 있으니 더욱 꿀잼인듯👌



공연이 끝나면 공연장으로 직접 내려가볼 수도 있다는 점!+.+
코끼리와 조련사와 함께 멋진 포토타임을 자유롭게 가지게 된답니다😄
특히나 아이들이 너무 너무 신나하고 좋아하더라구요ㅋㅋ(^-^)
제주실내관광지 점보빌리지에서 코끼리와의 특별한 교감이 가득♪



야외에서는 이렇게 화려하고 멋진 트래킹 체험도 가능해요~~👀
멋진 태국 전통의자에 앉아 코끼리와 함께 하는 트래킹이 꿀잼이지요 : )
잘 꾸며진 야외정원을 거닐며 멋진 시간을 보낼 수 있답니다^-^
트래킹 체험은 상시 운영하고 있으니 언제든지 즐겨볼 수 있어요♬


가마솥 무더위에도 시원하게 즐기기 좋은 제주실내관광지 : )
점보빌리지에서 귀여운 코끼리 친구들과 좋은 추억 만들어야겠죠?ㅎㅎ
우리 아이들도 어른들도 모두 모두 좋은 시간이 될 것 같아요~
코끼리 테마쇼도 코끼리 트래킹 체험도 완전 꿀잼 가득이랍니다^-^

댓글

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

제주도 부모님 모시고 갈만한곳 필수코스 여행지 미리 체크하기 : )

제주마사지샵 대명테라피 전신마사지 관리 받고 왔어요!

제주도 마사지 잘하는곳 함덕해변이 보이는 대명스킨케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