제주 성산 맛집 통갈치화덕구이 전문점 모해 강추염 ♪


제주 성산 맛집 통갈치화덕구이 전문점 모해 강추염 ♪


/모해 통갈치화덕구이
  • 제주 서귀포시 성산읍 일출로 267
  • 064-784-2024


성산일출봉 뷰가 끝내주는 통갈치화덕구이 전문점 모해~ㅎㅎㅎ(^-^)
제 애정맛집이기도 하지만 입소문타고 여행객들에게 더 사랑받는 것 같아요♪
제주산 은갈치를 맛나게 요리하는 곳으로 유명한 모해에서 꿀점+.+
제주 성산 맛집 모해는 성산일출봉이 보이는 곳에 위치해 있어 전망도 굿!!



피크타임에 가서 그런지 손님들이 바글바글 많더라구요 : )
그래도 우리는 럭키럭키~ 금새 자리가 생겨서 편히 앉을 수 있었어요^-^
일단 고퀄 반찬부터 챠르르 한 상 가득 세팅되는 모해ㅋㅋㅋ
제주 성산 맛집 모해는 반찬이 잘 나오는 걸로도 유명한 곳이에요♪




모해의 시그니처 메뉴라고도 할 수 있는 요 세트가 대박ㅋㅋㅋ
통갈치화덕구이랑 흑돼지양념숯불구이, 갈치조림이 한 세트랍니다 : )
인원이 3~4인 정도일때 가장 먹기 좋은 것 같더라구요! 강추!
제주 성산 맛집 모해는 세트가 좋아서 고민할 필요가 없는 듯 해요~



숯불 위에서 양념이랑 맛나게 볶은 흑돼지양념숯불구이~ㅎㅎㅎ
냄새부터 대박! 밥도둑이 한두가지가 아님...자꾸만 손이 가는 맛이랄까?
퍽퍽하지 않고 쫄깃하면서도 맛있어서 완전 만족했던 메뉴에요👌
파채랑 같이 싸서 먹으면 매콤상콤하니 풍미가 더 좋아서 맛났다는^-^


갈치구이에 갈치조림까지! 조림은 또 다른 맛이라 좋아요^-^
자작하게 담긴 양념국물이 쫙 배어서 오동통한 갈치살이 한가득ㅎㅎㅎ
밥 위에 착 얹어서 먹으면 다른 반찬이 생각나질 않더라구요+.+
제주 성산 맛집 모해 메뉴 하나 하나 다 너무 맛있다는 건 팩~~트👍



500도 이상 고열의 화덕에서 구워내 더 맛있는 갈치구이!ㅎㅎ
껍질은 바사삭하고 속은 보는 것처럼 완전 촉촉한 식감이랍니다~😍
통으로 구워서 그런지 촉촉함이 완전 제대로라 너무 좋아요+.+


제주 성산 맛집 모해 세트 메뉴는 진리인 것 같아요~ 꿀맛ㅋㅋ
맛있는 음식 3종 세트를 한 상에서 먹을 수 있으니 완전 신나답니다^-^
밥한공기로는 부족해서 더 시켜서 노나먹은건 안비밀이지요♪
제주 성산 맛집 모해에서 밥먹으면 살찔 것만 같은 기분이에요!!😊


성산일출봉 바로 근처라서 관광하며 들리기에도 제격~ㅎㅎ
그래서인지 넓은 주차장이였지만 차들이 꽉곽 들어찼더라구요^-^
맛있는 제주산 은갈치 요리가 일품인 맛집이니 찜콩각 : )
모해에서 통갈치화덕구이세트는 필수! 꼭 드셔보시기 바래요♬

댓글

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

제주도 부모님 모시고 갈만한곳 필수코스 여행지 미리 체크하기 : )

제주마사지샵 대명테라피 전신마사지 관리 받고 왔어요!

제주도 마사지 잘하는곳 함덕해변이 보이는 대명스킨케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