서귀포 물놀이 장소 '정모시쉼터' 넘나 즐거운것 : )


서귀포 물놀이 장소 '정모시쉼터' 넘나 즐거운것 : )


/정모시쉼터
제주도 서귀포시 서귀동 (정방폭포 옆)


서귀포시 서귀동에 위치한 정모시쉼터는 용천수가 흐르는 곳이에요ㅋㅋㅋ
물놀이 하기 좋은 곳이면서 깨끗한 물이 좋아서 여름에는 출근도장 찍고픈 곳이랍니다 : )
정모시쉼터 주변으로는 칠십리공원, 자구리해안, 정방폭포 등이 있어요^-^
서귀포 시민분들이라면 한번쯤 가봤을 정모시쉼터에서 시원하게 여름나기!!👍



조용하고 편하게 즐기기 좋은 정모시쉼터의 매력!ㅎㅎㅎ(^-^)
아이들도 튜브를 타고 동동~ 어른들도  첨벙첨벙~ 신나는 물놀이 시간~
여름에는 진짜 차가운 물에 몸을 담그는 게 제일인 것 같아요+.+


크흐~ 용천수는 진짜 깨끗하면서도 시리도록 차갑답니다ㅋㅋ
언제 더웠냐는 듯이 시원해지는터라 여름인 것도 까먹을 정도에요 : )
서귀포 물놀이 장소로 사랑받는 이유가 여기 있다는 사실♬
가족이랑 친구들이랑 즐거운 여름나기를 할 수 있는 정모시쉼터👌



맑게 흐르는 용천수를 보고만 있어서 부르르~ 시원해져요ㅋㅋ
푸른 나무들이 감싸고 있는 정모시쉼터는 참 매력적인 공간이랍니다^-^
예쁜 다리가 이어져 있어서 사진으로도 잘 담기는 것 같아요 : )



물놀이를 즐기면서 편하게 쉴 수도 있는터라 꿀인듯ㅋㅋㅋ
자연 속에서 힐링한다는 느낌을 물씬 받을 수 있는 곳이라는 점!`^-^
서귀포 물놀이 정모시쉼터는 여름을 위한 공간이였네요~😄
찌는 듯한 무더위도 시원한 용천수에 발을 담그면 사라지니까요♪


이 근처에 사시는 분들은 진짜 출근도장 찍을 것 같아요ㅋㅋ
워낙에 덥기도 하고~ 집 안 온도가 30도를 넘는 날씨니 말 다함...ㅠㅠ
핫한 여름을 즐기고 싶어도 무더위에 녹아내릴뿐이에요^^;
서귀포 물놀이 장소 정모시쉼터에서 무더위 단박에 무찌르기👊👊


정모시쉼터 한번쯤 가보셔도 좋을 것 같아요~ 주말 콜?ㅋㅋ
이번 주말부터 정말 제대로 피서를 떠나는 분들이 많으실 듯 해요^-^
너무 너무 덥지만 물 속에 풍덩 빠질 수 있는 날은 짦다는 점!!
저도 이것저것 챙겨서 얼른 시원하게 여름나러 가봐야겠네요♬♪

댓글

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

제주도 부모님 모시고 갈만한곳 필수코스 여행지 미리 체크하기 : )

제주마사지샵 대명테라피 전신마사지 관리 받고 왔어요!

제주도 마사지 잘하는곳 함덕해변이 보이는 대명스킨케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