제주도 흑돼지 맛있는집 육값하네식육가든 꿀맛이네 :D


제주도 흑돼지 맛있는집 육값하네식육가든 꿀맛이네 :D


/육값하네식육가든
제주 서귀포시 남원읍 남조로 141
064-764-5053


제주도 흑돼지~ 제주도민도 먹을 때마다 반하는 맛인 것 같아요ㅋㅋ
제주여행 오시는 분들이라면 제주도 흑돼지 맛있는집 필수로 찾으실텐데요!👀
황토로 숙성하는 제주도 흑돼지가 맛있는 육값하네식육가든 강추~♪♬
회도 그렇지만 제주도 흑돼지도 숙성시키면 풍미가 더 살아난다는 점^-^



육값하네식육가든은 건물 자체도 친환경자재로 지었다고 해요~
한적한 길가에 자리잡고 있어 자연친화적인 느낌이 물씬 나는 맛집!ㅎㅎ
흑돼지도 있고 그냥 백돼지도 있어서 취향껏 먹으면 되더라는😉
황토숙성실에서 맛깔나게 숙성된 제주도 흑돼지를 만날 수 있답니다 : )



껍데기에 제주도 흑돼지 인증마크 꾹! 흑돼지 인증한답니다ㅋㅋ
숙성을 해서 그런지 야들야들한 생고기가 육안으로도 보이는 듯 했어요~
불판 위에 양파랑 버섯이랑 멜젓까지 올려서 같이 구워주기^-^
제주도 흑돼지 맛있는집 육값하네식육가든 흑돼지는 믿고 먹는 집♪



먹기 좋게 잘라서 된장찌개랑 같이 먹어주면 게임오버 : )
고기 맛있는집은 찌개나 후식으로 나오는 메뉴도 괜찮더라구요ㅋㅋ
육값하네식육가든 찌개도 맛있어서 고기랑 잘 어울렸어요~


제주도 흑돼지 맛있는집다운 비주얼 뿜뿜하며 구워지는중!!^-^
자꾸만 손이 가요~ 손이 가~ 육값하네식육가든 고기에 손이 가요~ㅋㅋ
황토로 숙성된 건강하고 좋은 고기를 즐길 수 있어 더욱 좋지요👍
동부권이나 표선 부근 흑돼지 맛집 찾으신다면 꼭 들려보시길 바람+.+



먹어도 먹어도 질리지 않는 제주도 흑돼지는 언제나 꿀맛ㅋㅋ
향긋한 깻잎이랑 싱싱한 상추에다 폭 싸서 먹으면 견줄게 없지요~~^-^
방으로 된 테이블 자리가 더 많은 편이라 개인적으로 좋았어요!
가족과 함께 방문해도 편하게 먹을 수 있어 괜찮은 것 같더라구요 : )


숙성이 잘 된 고기는 이런 비주얼이 나나봐요~ 맛도 그뤠잇하고~
육즙이 쫘악 배어 나오는게 냄새부터 식감까지 먹으면 먹을수록 초꿀맛ㅋㅋ
드셔보신 분은 알겠지만 제주도 흑돼지는 고기맛이 다르답니다👍
그래서 제주도 흑돼지 하면 두 번 묻지도 않고 먹는 것 같기도 하구요^-^


황토로 숙성되어 나오는 제주도 흑돼지 맛있는집!ㅎㅎㅎ(^-^)
포스팅하고 있는 지금도 막 군침나네요...또 얼른 먹으러 가고 싶어요ㅠㅠ
날이 더우니 든든하고 맛있는 음식이 더 간절해지는 것 같아요~
육값하네식육가든에서 건강한 맛 가득한 흑돼지 즐겨보시기 바래요♪

댓글

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

제주도 부모님 모시고 갈만한곳 필수코스 여행지 미리 체크하기 : )

제주마사지샵 대명테라피 전신마사지 관리 받고 왔어요!

제주도 마사지 잘하는곳 함덕해변이 보이는 대명스킨케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