제주여행코스 서귀포 바닷속 이야기 '서귀포잠수함'


제주여행코스 서귀포 바닷속 이야기 '서귀포잠수함'


/서귀포잠수함
제주도 서귀포시 남성중로 40
064-732-6060


서귀포 바닷속 이야기를 들려주는 제주여행코스 '서귀포잠수함'
뜨거운 태양 작렬하는 여름여행에도 시원한 바닷속 여행은 필수랍니다♪
사계절 아름다운 제주의 바다를 더욱 깊이 보여주는 여행지에요~
서귀포잠수함에서만 만날 수 있는 신비한 광경 또한 놓칠 수 없죠^-^



바닷속은 상상만 할 수 있지, 쉽게 볼 수는 없는 곳이잖아요~
방송이나 아쿠아리움에서 보는 것과는 다른 느낌을 받게 되더라구요ㅋㅋ
아이들에게도 멋진 경험이겠지만 어른들에게도 설레는 시간😍
제주여행코스 서귀포잠수함에서 멋진 추억을 만들어 보셔도 좋겠죠??


스쿠버쇼와 함께 각양각색의 물고기떼를 만날 수 있었어요 : )
신비한 듯 푸르름 가득 머금은 바닷속 세상은 역시나 황홀경이라는ㅋㅋ
상상하지 못한 풍경이 펼쳐지니 눈을 뗄 수가 없더라구요~~
생각보다 훨씬 아름답고 묘한 느낌에 정말 멋진 제주여행코스였음^-^



서귀포잠수함이 운항하는 문섬 앞 바다는 천연보호구역!ㅎㅎ
거기다 세계 최대 연산호 군락지이기도 하니 볼거리가 무궁무진해요~
형형색색의 산호초들이 바닷속의 꽃마냥 펼쳐져 있답니다^-^
산호초가 산호초지, 라고 생각했는데 생각보다 참 예쁘더라구요👍


방송으로 창 밖 풍경에 대해 설명도 재미나게 해주시는데요~👀
풍경 구경도 하고 설명도 귀에 쏙쏙 들어오니 지루하지 않았어요(^-^)
바닷속에서 만나는 제주는 기대이상으로 아름다웠답니다ㅎㅎ
제주여행코스 서귀포잠수함에서 기분좋고 즐거운 시간을 보냈네요!!



그리고 국내에서 유일하게 서귀포잠수함에서만 만나는 풍경!
바로 오래 전 난파되어 수심 40m 아래로 가라앉은 선박의 모습이에요~
이제는 물고기들의 안식처가 되어 바다와 융화된 모습^-^
신비하기도 하고 뭔가 묘한 기분을 느끼게 해줬던 풍경입니다♪



제주여행코스 서귀포잠수함에서는 기념사진도 증정!ㅎㅎㅎ
잠수함에 타기 전 미리 찍은 사진을 기분좋게 받아볼 수 있답니다^-^
아름다운 바다풍경과 함께 찍어 여행 느낌 폴폴 나더라구요~


서귀포 관광하며 방문해서 즐기기에 제격인 서귀포잠수함~♪
아름다운 서귀포 바닷속의 풍경을 한 눈에 담아볼 수 있었던 시간^-^
멋진 기념사진까지 소장할 수 있어 더욱 좋았던 것 같아요ㅎㅎ
제주여행코스 서귀포잠수함에서 뜨거운 여름을 즐겨봐도 좋아요😏

댓글

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

제주도 부모님 모시고 갈만한곳 필수코스 여행지 미리 체크하기 : )

제주마사지샵 대명테라피 전신마사지 관리 받고 왔어요!

제주도 마사지 잘하는곳 함덕해변이 보이는 대명스킨케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