제주마사지추천 여행 중 제대로 힐링하기 '스킨앤바디'


제주마사지추천 여행 중 제대로 힐링하기 '스킨앤바디'


/스킨앤바디
제주도 서귀포시 표선면 일주동로 6347-17 A동 3F
064-780-7318


여행 중 제대로 힐링하기에 마사지만한게 없는 듯!!ㅎㅎ👌
최근 지인이 묵었던 리조트에 있었던 스킨케어샵이 참 좋았어요(^^)
리조트 안에 위치해 있어서 투숙객들이 참 편하겠더라구요~
대명샤인빌리조트는 서귀포시 표선면에 위치해 있는 곳이에요♪



깔끔한 시설이 마음에 들었던 제주마사지 스킨앤바디(^-^)
아로마 전신 관리부터 페이스, 등, 발까지~ 다양한 관리가 있었는데요~
저희는 시간이 좀 타이트한 관계로 A코스로 받았답니다ㅎㅎ


따스하고 몸에 좋은 차로 몸을 노곤노곤하게 달래주기+.+
잠시 기다리는 타임에 여기저기 둘러보며 수다떠니 좋더라구요(^^)
여행 중에 받는 마사지는 평소보다 더 설레는 듯 해요ㅋㅋ
개인적으로 휴양지로 떠나는 여행에서는 무조건인 듯 합니다😄


준비하고 옷을 갈아입는 공간도 아기자기 예쁘더라구요^-^
제주마사지추천 스킨앤바디 리조트 내에 있어서 그런지 시설이 굿굿!!
직원분들도 친절하고 상담도 잘해주셔서 마음에 들었어요~
미리 예약할 때 상담을 하는데 차분히 잘 말해주셔서 좋았네요 : )



관리받는 베드도 적당히 폭신하니 몸에 착 감기더라구요!!😘
은은한 아로마 향도 감도는게 관리받으면서 잠이 솔솔 오는 듯 했어요~
미리 상담을 했기 때문에 불편한 곳을 탁탁 짚어주십니다^-^


대명샤인빌리조트 제주마사지추천 스킨앤바디ㅎㅎㅎ( ^^ )✌
여행 중 힐링하면 이만한 것도 없을 듯 해요~ 저까지 너무 좋더라구요~
지인 덕에 오랜만에 뷰좋고 경치좋은 곳에서 마사지 팍팍♬
평소에도 여행 중에도 마사지는 꼭 받아야 할 필수코스인듯 해요!!


제주마사지추천 스킨앤바디는 리조트 A동 3층이랍니다~
이 리조트에 묵거나 근처 투숙하는 분들 완전 필수코스더라구요ㅋㅋ
마사지 같이 받은 지인도 완전 200% 만족하고 갔네요^-^



아름다운 제주여행, 해볼만한게 너무 많은 것 같아요(^^)ㅋㅋ
평소 도심 속에서는 만끽하지 못한 기분도 맘껏 느껴볼 수 있답니다~
그 중 하나가 바로 내 몸에 힐링을 주는 마사지가 아닐까요?
제주마사지추천 스킨앤바디 방문해 보셔도 참 좋을 것 같아요♪

댓글

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

제주도 부모님 모시고 갈만한곳 필수코스 여행지 미리 체크하기 : )

제주마사지샵 대명테라피 전신마사지 관리 받고 왔어요!

제주도 마사지 잘하는곳 함덕해변이 보이는 대명스킨케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