제주도 서귀포 맛집 흑돼지 맛깔나게 즐기기 '신우성흑돼지'


제주도 서귀포 맛집 흑돼지 맛깔나게 즐기기 '신우성흑돼지'


/신우성흑돼지
제주도 서귀포시 중문관광로72번길 29-9
064 -738 -7830


흑돼지 맛깔나게 즐기기! 신우성흑돼지에서 맛점했어요!^-^
중문관광단지 내에 있는 유명 맛집이라 오며 가며 종종 들리는 곳ㅋㅋ
휴일날 나들이 겸 지인들과 어울려 중문에서 놀다 왔지요~😍
신우성흑돼지는 신우성타운 안에 있는 흑돼지 맛집으로 유명해요♪



도마 위에 가지런히 얹어져 나온 선홍빛깔 제주 흑돼지~크흐~
세밀한 칼집까지 내어 구울 때도 맛깔나게 구울 수 있었던 것 같아요 : )
중문관광단지 근처에서 즐기는 흑돼지 맛집 신우성흑돼지ㅋㅋ



한 입 크기로 싹싹 잘라서 다시 노릇노릇 구워주면 준비 끝^-^
한쪽은 칼집이 나 있고 다른면은 칼집없이 매끈한게 신기하더라구요👀
하긴, 두쪽 다 칼집이 나 있으면 식감이 좀 떨어질 듯 해요~
제주도 서귀포 맛집 신우성흑돼지의 흑돼지 먹는 비법! 센스쟁이!


제주에서 먹으면 더 맛있는 멜젓에 푹 찍어서 먹기ㅋㅋㅋ
멜젓을 끓이면 이렇게 맛날 줄 누가 알았을까요? 처음 먹은 사람👍👍
거기다 제주도 흑돼지를 찍어 먹으니 궁합이 최고랍니다~~😄



제주도 서귀포 맛집! 흑돼지 맛깔나게 즐기기! 신우성흑돼지♪
테디베어뮤지엄, 플레이케이팝, 믿거나말거나박물관 등이 근처 있어요~
관광지도 구경하고 맛있는 흑돼지 먹기에도 딱인 위치라는^-^
근처 특급호텔도 밀집되어 있어 여행객들도 많이 찾는 맛집이랍니다😉



신우성흑돼지표 맛깔스러운 찌개도 일품이라 강추드려요 : )
해물이랑 야채가 듬뿍 들어가 있는 찌개가 흑돼지랑 넘나 잘어울려요+.+
제주산 흑돼지의 쫄깃함에 구수한 찌개까지 참 좋았네요ㅋㅋ


제주도 서귀포 맛집 흑돼지 제대로 즐기기 좋은 곳!ㅎㅎㅎ
신우성흑돼지는 서귀포시 중문관광로에 위치하고 있답니다(^-^)
동선이 맞으신다면, 꼭 들려서 맛보시길 추천드려봐요~♬
제주도 하면 흑돼지, 흑돼지 하면 제주도인거 아시죠? 강추강추👍

댓글

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

제주도 부모님 모시고 갈만한곳 필수코스 여행지 미리 체크하기 : )

제주마사지샵 대명테라피 전신마사지 관리 받고 왔어요!

제주도 마사지 잘하는곳 함덕해변이 보이는 대명스킨케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