제주도 수제버거 맛집 탐나버거에서 인생버거 앙♬


제주도 수제버거 맛집 탐나버거에서 인생버거 앙♬


/탐나버거
  • 제주 제주시 아연로 438-13
  • 070-4038-0410


아라동 맛집으로도 유명한 탐나버거는 감성돋는 외관부터 그뤠잇ㅋㅋㅋ
아라동에 이런데가 다 있었나 싶을 정도로 생소한 비주얼의 수제버거집이였네요♪
동네 주민들은 물론 여행객들에게도 핫플로 입소문난 곳이라고 해요 : )
맛있는 수제버거를 제주에서 즐긴다면 더할나위 없는 힙한 시간이 될 듯!!^-^




거기다 앞마당과 바로 옆에 붙어 있는 귤밭까지 감성 뿜뿜~♬♪
예쁜 포토존들이 마련되어 있어서 카메라를 안 꺼낼 수가 없었다는...👍
여성취향 제대로 저격하는 제주도 수제버거 맛집인 듯 해요~
제주커플여행에서 이런데 딱 데려가면 여성분 꺄갹 소리가 절로ㅋㅋ



사장님의 센스와 감각이 돋보이는 탐나버거 넘나 예쁜 것...ㅎㅎ
깔끔하면서도 유니크한 인테리어에 자꾸만 눈이 돌아가더라구요~(^^)
버거집이 이렇게 예뻐도 되나 싶을 정도로 인테리어가 굿굿👌



제주도 수제버거 맛집 메뉴는 요로케 구성되어 있었어요 : )
탐나버거랑 사이드 메뉴, 음료, 맥주, 커피를 취향껏 고를 수 있답니다♪
'선결제' 주문이기 때문에 메뉴 결정 후 주문하면 끝이지요ㅋㅋ
귀여운 그림이 그려져 있어서 은근 고르는데 고민됐던거 같아요+.+


버거는 뭐...고르긴 골라야했지만 다 맛있겠던데요ㅋㅋㅋㅋ
소고기버거, 새우버거, 한라산치즈감자칩으로 취향저격 주문 완료!!
비주얼도 넘나 예쁜 건 안비밀...인스타 폭풍업뎃했네요^-^
감성돋은 인테리어와 플레이팅도 너무 좋았던 탐나버거 칭찬해👋



탱글탱글 새우가 튀어나와 있는 새우버거 비주얼도 끝짱남ㅋㅋ
제주도 수제버거 맛집 탐나버거 보기도 좋고 맛도 좋고 역시 핫플이여쒀...
한라산치즈감자칩도 버거랑 같이 즐기기에 딱 좋더라구요(^-^)


아라동에 이런 곳이 있었네...계속 중얼거리며 우걱우걱ㅋㅋㅋ
버거를 뭔가 되게 우아하게 먹어야 할 것만 같은 느낌이였다고나 할까?!
하지만 맛있는 음식 앞에서는 아무것도 신경쓰이지 않는...1인😋
제주도 수제버거 맛집 탐나버거 분위기도 맛도 좋아서 추천하고파요♪



귤밭 옆에 자리잡은 예쁜 건물이 바로 탐나버거랍니다 : )
예쁜 사진도 찍고 맛있는 버거도 먹고 1석2조 핫플레이스였어요^-^
다음번에는 버거랑 같이 맥주 한 잔 하러 가고 싶네요~ㅎㅎ
인생버거 제대로 즐겼던 탐나버거 기회되시면 방문각입니다👍

댓글

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

제주도 부모님 모시고 갈만한곳 필수코스 여행지 미리 체크하기 : )

제주마사지샵 대명테라피 전신마사지 관리 받고 왔어요!

제주도 마사지 잘하는곳 함덕해변이 보이는 대명스킨케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