제주도 아침식사 하기 좋은 이춘옥의원조고등어쌈밥 : )


제주도 아침식사 하기 좋은 이춘옥의원조고등어쌈밥 : )


/이춘옥의원조고등어쌈밥
  • 제주 제주시 애월읍 일주서로 7213
  • 064-799-9914


제주도 아침식사 하기 좋은 맛집~ 애월읍 일주도로변에 위치한 곳이에요 : )
제주를 여행하시는 분들이라면 오며 가며 한번쯤은 눈으로 보셨던 식당일 것 같은데요!
고등어묵은지찜, 갈치구이 등 제주의 향토음식으로 유명한 이춘옥 이모네ㅋㅋ
최근 건물을 깔끔하게 새단장해서 내외부 시설이 더 편리하고 좋아졌더라구요^-^



단체도 충분히 수용 가능한 넉넉한 내부가 여유롭다는ㅎㅎㅎ^-^
창가 자리로 앉으면 바다풍경이 한 눈에 들어와 바다전망도 끝내줍니다 : )
시그니처 메뉴 고등어묵은지찜부터 갈치조림, 갈치구이 등등~~♪
제주도 아침식사 하기 좋은 메뉴부터 든든하게 배채울 메뉴까지 가득!!


고등어묵은지찜은 필수! 거기다 통갈치구이까지 얹으면 금상첨화~
밥 때를 지나서 간터라 창가 자리도 겟하고 여유롭게 먹을 수 있었답니다 : )
반찬도 정갈하니 딱 먹기 좋게 세팅되서 첫 스타트가 좋았어요^-^



제주도 아침식사로 추천하는 이춘옥의원조고등어쌈밥~ㅎㅎㅎ
고등어묵은지찜 비주얼은 진짜...냄새까지 더해져 슈퍼 울트라 그뤠잇👍👍
집게랑 가위 탁 들어서 싹싹 먹기 좋게 잘라주면 게임오버....^-^
묵은지는 찢어 먹는 게 제맛이지만 바깥이다 보니 깔끔하게 먹기😄



묵은지랑 고등어를 같이 요리할 생각을 누가 먼저 했을까요?ㅎㅎ
진짜 먹으면 먹을수록 이만한 밥도둑은 없을듯...아침부터 마구 들어갈듯...
일단은 묵은지가 맛있어야 하는데 군더더기 없이 너무 맛났네요~
이춘옥의원조고등어쌈밥 상호명부터 시그니처 느낌 폴폴 풍기니까👌


갈치구이 빼놓으면 섭해요~ 무려 통.갈.치구이라는 사실ㅋㅋㅋ^-^
제주도 아침식사 든든하게 먹기 좋은 이춘옥의원조고등어쌈밥에서 호로록~
통으로 나오니까 어느 부위부터 집어야 할 지 약간 망설여짐...ㅎㅎ
어쨌든 어느 부위를 먹어도 맛보장하는 제주산 은갈치구이 짱맛이염😉


한라산을 가득 담은 쐬주까지 한잔 똑! 해주면 끝이지요ㅋㅋ
한라산이 도수가 좀 있지만 뒤끝이 깔끔해서 추천하는 소주입니다(^-^)
이춘옥의원조고등어쌈밥 메뉴랑 넘나 잘 어울리더라구요+.+



자꾸 자꾸만 손이 가~ 언제 먹어도 술술 넘어갈 것 같은 묵은지찜 : )
제주도 아침식사 맛집 찾으신다면, 이춘옥의원조고등어쌈밥 강추강추요^-^
맛도 맛이지만 바다전망까지 합세하니 여행 기분내기도 짱인듯ㅋㅋ
아침식사가 든든해야 여행 스케줄 소화하기 좋은 거 아시죠? 필수필수♬


참고로 매주 수요일은 쉬는 날이라고 하니 체크해 두시길^-^
막 기대하고 갔는데 휴무라고 되어 있으면 완전 맥 다 빠지는 것 같아요ㅠㅠ
미리 미리 체크하셔서 맛있는 고등어묵은지찜 호로록 해보시길~
제주도 아침식사에 딱인 이춘옥의원조고등어쌈밥 넘나 맛났네요👍

댓글

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

제주도 부모님 모시고 갈만한곳 필수코스 여행지 미리 체크하기 : )

제주마사지샵 대명테라피 전신마사지 관리 받고 왔어요!

제주도 마사지 잘하는곳 함덕해변이 보이는 대명스킨케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