제주여행 핫플레이스 수목원테마파크 야시장 꿀잼 ♩


제주여행 핫플레이스 수목원테마파크 야시장 꿀잼 ♩


/수목원테마파크
제주도 제주시 은수길 69
064-742-3700


핫한 제주의 여름밤을 더 설레게 해주는 공간!ㅎㅎㅎ
제주시 수목원테마파크에서 요즘 야시장을 열고 있답니다^-^
간다 간다 해놓고 저번 주말에야 다녀오게 됐어요~♪
올 연말까지 매일 매일 진행된다고 하니 완전 핫플이라는👌



요즘 이 동그랗고 달달한 애플수박도 인기쟁이죠ㅋㅋㅋ
집 근처 마트에서도 봤는데 사먹을까 말까 고민만 하다 말았어요~
수목원테마파크 야시장에서 만나볼 수 있었던 귀염둥이!!
저녁도 더워지는 요즘 시즌에는 진짜 이런 야시장이 꿀인듯👀



꽃을 보니 니 생각이 나서....설렌다 설레ㅋㅋㅋㅋ
커플끼리 와서 이런거 딱 선물해주면 완전 좋을 것 같아요^-^
자신을 위한 선물로도 꽃은 언제나 매력적입니다😍
먹을거리 말고도 볼거리, 즐길거리가 많아 좋았던 시간!!


거의 모든 푸드트럭에 줄이 있었던 것 같아요ㅎㅎㅎ^-^
보통 주변에 먼저 갔다 온 후기 들어보면 괜찮았다고 하더라구요~
그래서 저도 고민 고민하다 저녁타임 짬을 내서 고고!!
젊은 층도 많았지만 가족단위로 온 사람들도 많았네요(+.+)



점포가 엄청나게 많은 건 아니였지만 딱 좋았던 듯!!ㅎㅎ
저녁을 먹고 산책 겸 들려서 구경하며 간식거리 먹기에 딱이에요~
저도 혹시나 해서 배 좀 채우고 갔더니 괜찮더라구요^-^
노래 공연도 감상하고 아기자기한 소품 둘러보는 재미도 굿♪




칠면조 다리~ 우걱우걱~ 이거 맛난거 아시죠?ㅋㅋㅋ
느끼하다는 평도 있지만 개인적으로 저는 좋아라 하는 음식+.+
수목원테마파크 야시장에도 있어서 냠냠 잘 먹었어요!
저녁되니 날도 선선해지고 야외에서 즐기기 너무 좋았음><



제주가 언제부턴가 이런 간단 요리가 핫한 듯ㅋㅋㅋ
한입에 쏙 넣어서 오물오물 먹기 좋은 김밥도 팔고 있답니다 : )
가격이 저렴한 건 아니지만 한번쯤 먹어볼만 해요+.+
여행이나 나들이에서 기분으로 먹는 게 대부분이니까요😊


해가 어스름히 지니 더 낭만적이었던 야시장 풍경 : )
좋은 이들과 꽁냥꽁냥 수다떨며 들려서 시간 보내기 좋았어요^^
가족단위로 아이들과 온 사람들도 참 많았구요~ㅎㅎ
제주여행 핫플레이스 야시장 빼놓으면 섭하니 꼭 가보세요👍

댓글

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

제주도 부모님 모시고 갈만한곳 필수코스 여행지 미리 체크하기 : )

제주마사지샵 대명테라피 전신마사지 관리 받고 왔어요!

제주도 마사지 잘하는곳 함덕해변이 보이는 대명스킨케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