제주도 펜션 추천 녹고뫼 휴양펜션 여유가 넘치는 곳 ♪


제주도 펜션 추천 녹고뫼 휴양펜션 여유가 넘치는 곳 ♪


/녹고뫼휴양펜션 제주캠핑장
제주 제주시 애월읍 산록서로 521
064-799-8118


여유가 넘치는 느낌이 너무 좋았던 제주도 펜션 녹고뫼!ㅎㅎ
폭염 제주는 무덥지만 너무 쨍하고 맑아 더 아름답게 느껴집니다(^-^)
운동장보다 더 넓은 부지 위에서 만나볼 수 있는 펜션이죠♪
푸르른 숲과 너른 바다를 동시에 즐길 수 있어 짱 좋았던 공간+.+



7000여 평이 넘는 부지 위에 세워진 펜션이라 시설이 빵빵!ㅎㅎㅎ
카페, 매점, 식당, 야외 바베큐장, 회의실 등 편의시설이 잘 되어 있어요^-^
여행 중에는 이런 편의시설이 가깝게 있으면 참 편하더라구요 : )
녹고뫼는 가족단위부터 단체까지 두루두루 묵기에 좋은 곳이랍니다👌


크흐~ 참새가 방앗간을 그냥 지나칠 수야 있나요...츄릅...ㅎㅎㅎ
맛있는 군것질거리에 필요한 여행용품까지 구비되어 있어 짱이었어요^-^
깜빡하고 준비못한게 있다면 여기에서 찾아볼 수 있겠더라는!!😍



펜션동과 캠핑장이 분리되어 있어서 더 좋은 것 같더라구요 : )
부지가 넓기 때문에 여행객들끼리 북닥거리며 부딪힐 일도 없다는 점ㅋㅋ
휴양의 섬 제주에서 도시마냥 왁자지껄하게 붐빌 필요는 없겠죠?
제주도 펜션 녹고뫼 휴양펜션은 이름처럼 휴양이 가득한 곳이였어요♪


7000평이 넘다 보니 진짜 쫙 펼쳐진 뷰가 시원했어요ㅋㅋㅋ
자전거나 전동바이크 이런 거 가지고 와서 타고 다녀도 되겠더라는^-^
아이들이 뛰놀기도 좋고~ 어른들도 휴양지 느낌 폴폴 느끼고~




숙소는 깔끔 그 자체! 군더더기 없이 너무 좋았답니다ㅋㅋㅋ
집같은 편안함과 펜션의 깔끔하고 모던함이 돋보이는 객실이였어요(^^)
제주도 펜션 힐링이 목적이시라면 녹고뫼 휴양펜션 강추요👍
없는 것 없이 다 구비되어 있어 묵는 내내 참 편하고 괜찮았어요~


그냥 객실 앞 의자에 앉아만 있어도 힐링되는 것 같더라구요~♬
덥지만 그래도 그늘은 바람이 솔솔 불고 노곤노곤하니 잠까지 오더라는😄
제주도 펜션에서만 있어서 바캉스 제대로 즐길 수 있을 듯ㅋㅋ
요즘은 홈캉스라는 말이 있을 정도로 너무 너무 더운 것 같아요ㅠㅠ



더운 날씨지만 이럴 때 안 즐기면 또 언제 즐기겠어요ㅋㅋㅋ
그래서 덥다 덥다 하면서도 다들 휴가 계획 짜면서 설레이는 듯 해요^-^
이번주부터가 정말 많이들 휴가를 떠나시는 것 같은데요 : )
제주여행 계획하시는 분들이라면 찜하셔도 좋을 제주도 펜션!!👆


제주도 펜션 녹고뫼 휴양펜션은 캠핑장도 있는 곳이에요+.+
캠핑 느낌 폴폴 나는 여행하고 싶은 분들에게도 추천할만한 공간ㅋㅋ
두루두루 즐거운 추억을 쌓기에 괜찮은 펜션이었답니다(^-^)
소인원도 단체도 함께 즐길 수 있는 곳은 흔치 않은 것 같아요~👌


녹고뫼 휴양펜션에서 꿀같은 여름날! 기억에 오래 남을 듯 : )
좋은 펜션과 아름다운 제주의 여름이 함께 하니 더할나위 없었답니다^-^
무더운 여름이지만 다들 즐거운 여름휴가 즐기시기 바래요♡.♥

댓글

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

제주도 부모님 모시고 갈만한곳 필수코스 여행지 미리 체크하기 : )

제주마사지샵 대명테라피 전신마사지 관리 받고 왔어요!

제주도 마사지 잘하는곳 함덕해변이 보이는 대명스킨케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