제주도 기념품샵 '당근가게' 귀염터지는 소품이 가득 : )


제주도 기념품샵 '당근가게' 귀염터지는 소품이 가득 : )


/당근가게
제주도 제주시 서광로5길 4
064-756-3999


제주시외버스터미널 근처 제주도 기념품샵이에요~ 당근가게~
이름도 귀여운 당근가게는 제주공항에서 약 10분 정도 걸린답니다ㅎㅎ(^^)
가게는 조그마한데 귀엽고 앙증맞은 소품들이 짱 많더라구요♬
초승달 모양의 귀여운 간판이 달린 곳이 당근가게니 참고하세요+.+



한눈에 다 들어올 정도로 아담한 당근가게 내부!!ㅋㅋㅋ^-^
그래도 꽉꽉 구석구석 알차게 진열되어 있어 구경하는 재미가 쏠쏠~
요즘 제주도 기념품샵은 진짜 필수코스인 것 같더라구요👀




커피도 파는데 의외로 괜찮았어요~ 마시면서 구경중~ㅎㅎ
진짜 내부는 협소한데 인테리어가 알차더라구요+.+ 보는 맛이 굿굿!!
제주도 기념품샵 당근가게 이름처럼 참 귀여운 듯 했어요👌
여자여자 취향저격하는 인테리어가 자꾸만 시선을 뺏더라는 : )



성산일출봉이 이렇게나 감성 돋았나요...감성 소품...ㅋㅋㅋ
이제는 기념품도 촌스럽지 않고 뻔하지 않고 참 다양해져서 좋음!!
제주여행에서 이제는 감각적인 예쁜 소품으로 사가세요😄




소품이란 소품은 다 있는듯ㅋㅋ 악세서리도 있고~ 히힛~
하나 하나 뜯어보다 보니까 어느새 손에 한움큼 집고 있음...ㅋㅋㅋ
당근가게 들어가실 때는 정신 똑바로 차리시길 바래요^^;
어느샌가 내가 이걸 왜 사는거지 싶을 때가 있을지도 몰라요👋


진짜 소품샵 같은 곳은 한 번 가면 헤어나오기 힘들어요ㅠㅠ
그래도 제주여행에서 방문해서 선물용이나 기념으로 구입하기엔 굿!!
평소에 하고 다녀도 좋을만큼 괜찮은 소품이 많기도 하고^-^


혼자옵서예~ 제주도 기념품샵 당근가게 가보셔도 좋아요♪
맛난 커피도 한 잔 하고 이것저것 구경하는 재미가 쏠쏠했어요(^-^)
귀여운 초승달 간판이 예뻤던 당근가게 취향저격 제대로👍
제주를 느낄 수 있는 다양한 소품 구경하러 가면 좋겠죠?ㅎㅎㅎ

댓글

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

제주도 부모님 모시고 갈만한곳 필수코스 여행지 미리 체크하기 : )

제주마사지샵 대명테라피 전신마사지 관리 받고 왔어요!

제주도 마사지 잘하는곳 함덕해변이 보이는 대명스킨케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