중문 흑돼지 맛집 신우성흑돼지 인생맛집 등극!!


중문 흑돼지 맛집 신우성흑돼지 인생맛집 등극!!


/신우성흑돼지
제주도 서귀포시 중문관광로72번길 29-9
064-738-7830




신우성흑돼지는 중문관광단지 내 위치하고 있는 식당이에요~~♪♬

제주도 흑돼지는 누가 뭐래도 제주여행 중 꼭 먹어봐야할 베스트 음식!ㅋㅋ

중문 신우성타운 안에 위치해 있는 곳이라 찾기는 어렵지 않아요 : )

날이 하도 더우니 시원한 것만 계속 땡기지만 이럴 때일수록 든든하게+.+

맛있고 건강한 맛까지 듬뿍 느껴지는 제주도 흑돼지는 필수랍니다👌





정갈한 상차림에 칼집난 흑돼지 비주얼이 꽤나 마음에 들었던!ㅎㅎ

상추랑 깻잎도 넉넉하게 주셨는데~ 상태가 싱싱하니 신선해 보이더라구요 : )

중문 흑돼지 맛집다운 알찬 상차림부터 10점 만점에 10점이랍니다😄




이렇게 흑돼지 한쪽면에 칼집에 세세하게 나 있었는데요ㅋㅋㅋ

그래서인지 속까지 고루고루 잘 익기도 하고 겉면이 더 꼬들꼬들했답니다 : )

껍데기에 털이 송송 박혀 있는 게 제대로 흑돼지 인증했다는👍👍

불판 위에 올리자마자 샤악- 하는 기분좋은 소리가 너무 좋더라구요♪





약간 노릇하게 익었다 싶을 때 한 입 크기로 잘라주면 끝!ㅎㅎㅎ

고기는 구울 때마다 느끼는거지만 잘 굽는 사람이 따로 있는 거 같아요~

쫄깃한 비곗살에 부드러운 살코기가 비율좋게 붙어 있어요 : )

신우성흑돼지 중문 흑돼지 맛집으로 입소문난 이유 별거 있나요 맛이지😋





싱싱한 상추랑 깻잎에다 양파지 올려서 함께 먹어도 꿀맛!ㅋㅋ

멜젓에 푹 찍어서 먹어도 좋고 이렇게 취향껏 싸먹어도 참 좋답니다^-^

중문 흑돼지 맛집 양파지 상콤하니 먹을수록 맛나더라구요~

멜젓도 비리지 않고 구수하고 깊은 풍미가 느껴져 일품이였어요(+.+)

멜젓 가끔 비리거나 하는 곳이 종종 있는데 여긴 Don't worry👋




칼집이 나 있어서 뭔가 식감이 톡톡하니 더 좋더라구요~ㅎㅎㅎ

특히 비곗살 부분에 칼집이 나서 갈라지면서 쫄깃함이 배가 된 듯 했어요+.+

개인적으로 너무 살코기보다는 비곗살이 좀 있어야 핵맛이지요 : )

시원한데서 맛있는 흑돼지 먹으니 행복이 뭐 따로 있겠나 싶더라는😍




양념게장도 너무 달지 않고 밥이랑 먹기 딱 좋았어요!! 굿굿!!

자꾸 리필해 먹기 죄송했지만 밥도둑 요놈을 놓칠 수가 없더라구요ㅋㅋ

중문 흑돼지 맛집 반찬부터 고퀄이라 완전 취향저격 제대로~♬

맛있는 흑돼지 즐기기 좋았던 신우성흑돼지에서 맛점했답니다(^-^)




탁 트인 중문관광단지 뷰도 만날 수 있었던 곳이기도 해요ㅎㅎㅎ

신우성흑돼지에서 꿀점하고 근처 관광지도 돌고 오랜만에 즐거운 나들이~

제주여행 오시는 분들에게 추천드리고픈 신우성흑돼지에요^--^

중문 흑돼지 맛집 찾으신다면, 믿고 먹을 수 있는 곳으로 가보셔야겠죠?


댓글

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

제주도 부모님 모시고 갈만한곳 필수코스 여행지 미리 체크하기 : )

제주마사지샵 대명테라피 전신마사지 관리 받고 왔어요!

제주도 마사지 잘하는곳 함덕해변이 보이는 대명스킨케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