표선 흑돼지 맛집 연탄불에 샤샥 흑돼지브라더스 리얼후기 ♩


표선 흑돼지 맛집 연탄불에 샤샥 흑돼지브라더스 리얼후기 ♩


/흑돼지브라더스
  • 제주 서귀포시 표선면 번영로 3271-4
  • 064-787-9092


연탄불에 초벌하여 만나는 제주산 흑돼지 고기는 역시나 꿀맛!ㅋㅋㅋ
표선에 위치한 흑돼지 맛집 흑돼지브라더스에서 배터지게 즐겨볼 수 있었어요~
이름도 왠지 푸근한 흑돼지브라더스는 표선에 위치한 맛집이랍니다♪
제주도에서 빼놓음 섭한 흑돼지를 즐기기에 너무나도 좋은 곳인 것 같아요😄


연탄불에 빠르게 초벌한 후 다시 돌판 위에서 구워내는 방식인데요~
비주얼부터 냄새까지 젓가락 들고 계속 허공에서 대기타고 있었답니다ㅋㅋ
고사리랑 각종 반찬도 같이 구워서 먹어주면 더 꿀맛이라는 사실+.+



표선 흑돼지 맛집 흑돼지브라더스 맛있는 고기랑 쐬주 한잔 똑♪
한 번 초벌해서 구워낸 고기라서 육즙이 쫙 잡혀 있는 식감이 일품이에요~
초벌구이는 확실히 식감과 육즙이 기존 굽는 방식과 다른 듯ㅎㅎ
제주산 흑돼지를 더욱 맛있게 즐길 수 있어 너무 좋은 흑돼지브라더스!


해물이 실하게 들어가 국물맛이 참 시원했던 찌개도 짱짱 : )
고기랑 같이 먹기에도 술안주로도 괜찮아서 너무 잘 먹었던 찌개에요~
요 찌개 때문에 밥한공기 더 시켜서 노나먹었답니다ㅎㅎㅎ



표선 쪽 흑돼지 괜찮은 맛집 찾으신다면! 흑돼지브라더스 강추ㅋㅋ
초벌 뒤에 윤기가 자르르한 돌판에서 맛나게 구우니 진짜 꿀맛이었답니다👌
흑돼지는 정말 어느 때 먹어도 맛있는 것 같아요~ 내사랑 꼬기꼬기~


몽글몽글 가득 담겨져 나온 계란찜도 물론 서비스!ㅋㅋㅋ^-^
계란찜 서비스로 나오는 곳도 은근 찾기 힘든데 여기 있더라구요~~♬
흑돼지브라더스 계란찜도 먹고 맛있는 찌개까지 사이드가 굿😄
표선 흑돼지 맛집 흑돼지브라더스에서 기분좋게 포식했답니다 : )



흑돼지브라더스 표선점에는 이렇게 고기를 팔더라구요~ㅎㅎ
세트 혹은 근고기! 고기 추가도 가능하니 맛있게 골고루 먹기에도 딱!
추가메뉴도 훈훈하죠? 진짜 다 먹고 싶은거 겨우 참았...(ㅠㅠ)


맛있는 표선 흑돼지 맛집 초벌구이라 맛이 더욱 좋았던 곳(^-^)
살코기는 살코기대로~ 비곗살은 비곗살대로~ 쫀득하니 너무 맛났음ㅋㅋ
요즘처럼 폭염인 날씨에 몸보신하면서 놀러다녀야 하니 필수👌
흑돼지브라더스에서 핵맛 제주산 흑돼지 꼭 즐겨보시길 바랄게요♬

댓글

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

제주도 부모님 모시고 갈만한곳 필수코스 여행지 미리 체크하기 : )

제주마사지샵 대명테라피 전신마사지 관리 받고 왔어요!

제주도 마사지 잘하는곳 함덕해변이 보이는 대명스킨케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