우도 가볼만한곳 무더위엔 역시 아이스크림연구소 ♬


우도 가볼만한곳 무더위엔 역시 아이스크림연구소


/아이스크림연구소
  • 제주 제주시 우도면 우도봉길 47
  • 064-784-7578


오직 제주에서만 볼 수 있는 수제 젤라또 전문점 아이스크림연구소~
건강하고 선도 높은 수제 젤라또를 맛볼 수 있어 인기만점인 카페랍니다^-^
24시간 이내 생산한 젤라또만을 판매하기 때문에 믿고 먹을 수 있음!!
위치는 우도봉 주차장이라 주변 풍경도 참 멋져서 1석2조랍니다ㅎㅎㅎ😍



제주의 유명 특산물을 넣어 넣어 만든 맛있는 젤라또들~ㅎㅎㅎ
우도땅콩을 필두로 제주감귤, 제주녹차, 망고, 청사과, 수박, 복숭아 등등!!
상시 10가지 이상의 신선한 젤라또가 준비되어 있는 곳이에요+.+
콘으로 혹은 컵으로 취향대로 즐길 수 있기 때문에 고르기만 하면 끝♪


젤라또는 일반 아이스크림보다 쫀득한 텍스처를 자랑하는데요~
그래서인지 그냥 보는 것보다 실제로 먹었을 때 식감이 풍부하더라구요^-^
우도 가볼만한곳 아이스크림연구소표 젤라또는 뭐...핵존맛이죠ㅋㅋ




젤라또 전문점이기도 하고 다양한 카페 메뉴도 가득합니다 : )
커피, 에이드, 스무디, 차, 토스트 등 취향대로 골라서 먹어보면 되겠죠??
무더위에 우도에서 꼭 들려봐야 할 아이스크림연구소!!ㅎㅎㅎ
아기자기한 카페 내부에서 즐겨도 좋고 테이크아웃도 추천드려요+.+



개인적으로 우도땅콩 아이스크림은 아이스크림연구소가 갑👍
젤라또 안에 우도땅콩이 바스려져 가득 들어 있어 톡톡 씹힌답니다ㅋㅋㅋ
순수 우유 100%에 젤라또의 식감까지 더해져 너무 맛있다는 점!!
우도에서 아이스크림 먹는다면, 우도땅콩 아이스크림은 필수에요^-^


다양한 메뉴와 함께 한 켠에는 우도 기념품도 판매중!ㅎㅎㅎ
우도의 핫한 기념품들을 아이스크림연구소에서 만날 수 있답니다(^-^)
우도땅콩, 캔들, 열쇠고리, 스카프, 백참, 제주고사리 등등~~♬
우도 가볼만한곳 아이스크림연구소 두루두루 방문하기 좋겠죠??


이렇게 컵으로는 1가지맛부터 2가지맛까지 즐겨볼 수 있어요~
저는 우도땅콩만 가득 담았지만 일행은 2가지맛으로 먹더라구요ㅋㅋㅋ
참고로 팁을 드리자면, 상반되는 맛 2가지를 선택해보시길^-^


우도 가볼만한곳 우도봉 가는 길에 만날 수 있는 카페에요^-^
색감부터 맛까지 어느 것 하나 빠지지 않는 수제 젤라또 전문점!ㅎㅎㅎ
요즘같은 무더위에는 이런 카페 완전 필수코스인 것 같아요 : )
아름다운 우도에서 아이스크림연구소 젤라또 꼭 맛보시길 바래요♪

댓글

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

제주도 부모님 모시고 갈만한곳 필수코스 여행지 미리 체크하기 : )

제주마사지샵 대명테라피 전신마사지 관리 받고 왔어요!

제주도 마사지 잘하는곳 함덕해변이 보이는 대명스킨케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