전망좋은 제주함덕카페 델문도(Delmoondo)


전망좋은 제주함덕카페 델문도(Delmoondo)


/델문도
제주도 제주시 조천읍 조함해안로 519-10
064-702-0007


함덕은 제주를 찾는 여행자들의 천국인 것 같아요~ㅎㅎㅎ
제주에 살고 있는 저도 함덕에 가면 여행온 듯한 기분이 드는걸요^-^
그만큼 휴양하기에 좋은 곳이고 즐길거리도 참 많은 듯 : )
요번 다녀온 곳은 제주함덕카페로 유명한 델문도 카페랍니다😍


델문도는 오전 7시부터 자정까지 참 오래 여는 곳ㅋㅋㅋ
일찍 열고 늦게 닫는 카페는 좀처럼 찾아보기 힘든 것 같은데요~
외곽지에 있지만 관광지이다 보니 오래 영업하는 걸지도?
그 덕에 많은 사람들이 제주함덕카페 델문도를 찾는 듯 해요♪



델문도 카페는 맛난 빵도 즐길 수 있는 장점이 있죠^-^
당근파운드나 앙버터, 밤식빵 등 취향저격하는 빵들이 가득!ㅋㅋ
함덕해변을 바라보며 즐기기에 제격인 것 같더라구요~👌


아이와 함께 혹은 친구, 연인과 바다를 만끽하는 시간~
창 프레임 한가득 펼쳐지는 바다풍경에 잠념이 사라졌어요^-^
이런 힐링이 좋아 제주를 찾는 분들이 많으신거겠죠??
저도 스트레스가 쌓이면 주말에 외곽으로 나오곤 하거든요😄



시원하고 고운 컬러의 에이드가 바다랑 참 잘 어울리더라구요~
SNS가 활발한 요즘에는 뭐든지 사진부터 찍고 보는 것 같아요ㅋㅋㅋ
근데 예전부터 사진이 남는 거라고~ 사진 보는 재미죠 뭐^-^
제주함덕카페 델문도는 정말 함덕바다와 최접근 카페인 것 같아요♬


델문도 테라스에 앉아 있으니 피서지라는 느낌이 물씬 : )
바다를 즐기고 제주를 즐기는 많은 사람들도 구경할 수 있었어요^.^
여행의 재미는 또 사람구경을 빼놓을 수가 없는 듯ㅋㅋㅋ
자연과 사람, 그 모든 풍경이 여행의 한페이지가 되는 것 같아요~


참 덥지만 참 멋진 여름이 제대로 시작된 시기인 것 같아요(^-^)
여름제주를 만끽하러 오시는 많은 분들에게 추천하고픈 제주함덕카페~
아시는 분은 다 아시겠지만, 가보셔도 좋은 곳이랍니다ㅋㅋㅋ
백사장이 아름다운 함덕서우봉해변을 만끽할 수 있어 강추해요👍👍

댓글

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

제주도 부모님 모시고 갈만한곳 필수코스 여행지 미리 체크하기 : )

제주마사지샵 대명테라피 전신마사지 관리 받고 왔어요!

제주도 마사지 잘하는곳 함덕해변이 보이는 대명스킨케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