서귀포 가볼만한곳 '주상절리'의 거대함과 아름다움


서귀포 가볼만한곳 '주상절리'의 거대함과 아름다움


/주상절리대(중문대포해안)
제주도 서귀포시 중문동 2768-1
064-738-1521


서귀포 가볼만한곳 정말 웅장함과 아름다움을 동시에 지닌 곳♪
중문대포해안 주상절리는 예나 지금이나 참 멋진 제주의 관광 명소에요!
최근에 참 오랜만에 주상절리를 방문했는데 여전히 짱 멋짐ㅋㅋ
쨍한 날이라 덥긴 했어도 시원한 바닷바람에 파도치는 소리가 좋았던^^
서귀포 가볼만한곳 주상절리는 빼놓을 수 없는 필수코스랍니다~



내려가는 길도 참 멋지죠? 소나무와 푸르른 수풀이 우거진 계단~
계단을 따라 가다 가다 보면 주상절리를 만날 수가 있답니다! 뜨하...ㅋㅋㅋ
파도가 다가와 부딪히는 웅장함이 멀리서도 느껴지더라구요^-^
주상절리는 육각모양의 기둥으로 형성된 수직절리는 말한답니다😉


하얀 파도가 슈욱 들어와 슈욱 나가는 모습이 장관!ㅎㅎㅎ^-^
자연의 위대함과 웅장함은 참 느낄 때마다 새삼 신기하고 멋진 듯 해요~
서귀포 가볼만한곳 주상절리도 그 중 빼놓을 수 없는 곳이구요♪



반대편 주상절리를 삼킬 듯 넘실대는 파도~ 참 시원했어요~
햇빛이 뜨거웠지만 자리를 뜰 수 없을 정도로 풍경이 너무 좋더라구요^-^
바다내음도 한껏 느껴져 온 몸이 힐링되는 기분이 들었다는ㅎㅎ
서귀포 관광명소 주상절리는 정말 언제 봐도 장관인 곳이랍니다👍


병풍처럼 둘러쳐져 있는 돌기둥의 섬세함이 참 신기한 듯ㅎㅎ
보면 볼수록 빠져들 것 같은 기분이 들 정도로 아름다웠던 주상절리^-^
사진도 사진이지만 동영상으로도 찍어 놓으니 더 멋졌네요♬


우리나라 최대 규모를 자랑하는 중문대포해안 주상절리대~
제주도 천연기념물로도 지정되어 있는 참 귀하고 귀한 명소랍니다 : )
서귀포 가볼만한곳으로 안가볼수가 없는 곳이기도 해요ㅋㅋ
제주여행 계획하시는 분들이시라면, 빼놓으시면 절대 안되겠죠?



파도가 높이 칠 때는 20m 이상 치솟는 장관을 연출한다고 해요!!
저도 아마 못본 광경인 것 같은데ㅋㅋㅋ보게 된다면 완전 럭키세븐일듯^-^
서귀포 관광명소 주상절리에 마음을 뺏겨 버릴 것만 같아요~ㅎㅎ
제주 자연의 신비로움을 만끽할 수 있으니 서귀포 가볼만한곳 필수♬


오전 9시부터 입장해서 오후 6시 20분쯤 입장 마감이래요~
어느 관광지이든 입장 마감 시간은 체크하고 가시는 거 중요합니다 : )
서귀포 가볼만한곳 중문대포해안 주상절리 꼭 들려보세요♪
이렇게 아름다울 수 있을까, 싶은 광경을 목격하시게 될겁니다^-^

댓글

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

제주도 부모님 모시고 갈만한곳 필수코스 여행지 미리 체크하기 : )

제주마사지샵 대명테라피 전신마사지 관리 받고 왔어요!

제주도 마사지 잘하는곳 함덕해변이 보이는 대명스킨케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