제주가족여행코스 에코랜드 7월 가볼만한곳으로 딱인듯♪


제주가족여행코스 에코랜드 7월 갈만한곳으로 딱인듯♪


/에코랜드테마파크
제주도제주시 조천읍 번영로 1278-169
064-802-8020



와, 요즘 시즌의 에코랜드는 정말 너무 아름다운 것 같아요♪
다만....덥긴 더우니까 꼭 모자도 쓰고 시원한 얼음물도 지참하시길^^
저번달에 갔을 때도 헥헥거리다가 그늘만 찾았던 듯ㅋㅋㅋ
그래도 제주 에코랜드는 꼭 방문해봐야 할 제주가족여행코스!!😍


넓은 잔디밭이 푸르게 펼쳐져 있어 눈부터 힐링되구요 : )
거기다 카페나 먹거리도 중간 중간 즐길 수 있으니 제격입니다^-^
그래서인지 가족단위로 찾는 사람들이 참 많은 여행지ㅋㅋ
7월 제주도 가볼만한곳으로도 벌써 많은분들이 찾고 있지요+.+



이렇게 수상레저도 즐길 수 있답니다! 완전 소오름...ㅋㅋㅋ
에코랜드는 점점 발전하는 것 같아요~ 볼거리도 즐길거리도 쑥쑥~
여름시즌에는 이만한 즐길거리도 없는 것 같더라구요 : )
에코랜드의 자연 속에서 즐길 수 있으니 더할나위 없는 즐거움😄


아름다운 풍경, 하면 제주가족여행코스로 떠오르는 곳!!
에코랜드는 사계절 한번씩은 꼭 가보고픈 제주여행지이기도 해요~
제주에 살고 있지만, 에코랜드는 항상 설레이더라구요^-^



전 개인적으로 에코로드 걷는 걸 참 좋아하는데요(^-^)ㅋㅋ
짧은 코스랑 긴 코스가 있으니 시간에 맞게 움직이시면 된답니다~
화산송이로 깔려진 길을 따라 숲속 내음 맡으며 걷는 시간!!
맨발로 걷는 분들도 꽤 볼 수가 있는 곳이라 진짜 제대로 힐링♬




역마다 느껴지는 각기 다른 아름다움이 참 매력적이죠?
에코랜드는 알차게 챙겨 가서 오래오래 있다 나와도 참 좋아요^-^
핫한 여름에 즐겨도 좋고 낭만적인 가을도 좋구요ㅋㅋㅋ
겨울에도 눈덮인 에코랜드는 또 다른 아름다움이랍니다~~😄


7월 제주가족여행코스 준비하신다면, 꼭 방문하셔야 할 곳!!
에코랜드는 굳이 말씀드리지 않아도 다들 코스에 넣으셨을 것 같아요~
제주여행의 꽃이 되어줄만한 여행지라 강추할 수 밖에ㅋㅋㅋ
가족과도 사랑하는 연인과도 즐거운 시간을 보내기에 충분해요♪


7월 제주도 가볼만한곳 에코랜드는 필수코스랍니다 : )
핫한 여름이 왔어요! 여름 제주에서 에코랜드를 외치다!ㅋㅋㅋ
덥지만 짧음이 아쉬운 여름시즌을 만끽해봐야겠어요~
제주가족여행코스 찾으신다면, 에코랜드 꼭 방문하시길^-^

댓글

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

제주도 부모님 모시고 갈만한곳 필수코스 여행지 미리 체크하기 : )

제주마사지샵 대명테라피 전신마사지 관리 받고 왔어요!

제주도 마사지 잘하는곳 함덕해변이 보이는 대명스킨케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