서귀포 카페 아이스크림연구소 젤라또 맛있는 집 :D


서귀포 카페 아이스크림연구소 젤라또 맛있는 집 :D


/아이스크림연구소
  • 제주도 서귀포시 중앙로54번길 14
  • 070-4153-3057




먹어도 먹어도 시원함과 달달함은 사라지지 않죠~ 맛있는 아이스크림♪

애정하는 서귀포 카페 아이스크림연구소 젤라또는 지금 시즌에 먹기 제격!ㅋㅋㅋ

덥지만 자꾸만 나가고 싶고 놀고 싶은 계절 휴가시즌 본격적으로 Start~

서귀포매일올레시장에서 만날 수 있는 아이스크림연구소는 믿고 먹는 곳 : )




수제 젤라또 외에도 일반 카페와 같이 다양한 음료를 판매하는 곳이에요~

굳이 아이스크림이 먹고 싶지 않아도 두루두루 방문하기 좋은 서귀포 카페랍니다ㅋㅋㅋ

하지만, 아이스크림연구소에 갔다면! 젤라또는 선택이 아닌 필수라는 점!

맛도 맛이지만 제주도 특산물을 넣어 만들었기 때문에 참 스페셜한 듯 해요^-^





매장도 여유롭고 예쁘게 인테리어되어 있어 완전 좋으다 조으다👌

테이크아웃해도 좋고 시간이 여유롭다면 머물다 가기를 추천드려봅니다ㅋㅋㅋ

조명도 좋아서 셀카도 은근 잘 나오고 인스타샷 찍기 딱이라는 점(+.+)




콘으로는 이렇게 담뿍담뿍 예쁘게 올려서 담아 주시더라구요~ㅎㅎㅎ

콘으로는 1가지맛, 컵으로는 2가지맛을 한꺼번에 즐길 수 있으니 참고하시길^-^

서귀포 카페 아이스크림연구소 젤라또는 선도높은 수제 젤라또랍니다♪

24시간 이내 생산된 맛있는 젤라또를 즐길 수 있기 때문에 강추하는 카페!!



 

비슷한 맛 2가지를 담아도 좋고~ 상반되는 맛으로 조합해도 좋아요~ㅋㅋ

날이 덥다 보니까 다들 밥먹고 후식으로 젤라또 먹으러 하나둘씩 모여들더라구요 : )

시장 바로 옆이라서 시장 구경하면서 시원달달한 젤라또 먹는 맛이 쏠쏠😄




미리 포장되어 있는 이 하드팩은 착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답니다👌

인기있는 맛 3가지를 미리 진공포장해둔 제품으로 당연히 24시간 이내 생산한 것!ㅎㅎ

너무 멀지만 않으면 녹지 않은 상태로 가져갈 수 있다고 하니 짱 좋을 듯 : )

서귀포 카페 아이스크림연구소 젤라또는 하나씩 다 맛보고 싶을 정도로 취저❤





젤라또는 돌돌돌 돌아가는 통에서 쉬지 않고 움직이더라구요~

그렇기 때문에 특유의 쫀득한 질감이 살아있는 맛있는 젤라또가 짠!ㅋㅋㅋ

24시간 이내 생산한 신선한 젤라또는 무조건 맛나다는 사실(^-^)




맛있는 젤라또 맛보러 가기 좋은 서귀포 카페로 찜콩!ㅎㅎㅎ

아이스크림연구소는 지금 시즌에 꼭 방문해봐야할 필수코스랍니다 : )

어른아이 할 것 없이 시원달달한 젤라또와 즐거운 타임~♬

제주도 특산물을 넣은 특별한 젤라또를 만날 수 있으니 더 좋죠^-^




서귀포매일올레시장 공영주차빌딩 바로 옆 상가에 있어요^-^

찾기도 어렵지 않아 보통 설명해주면 다들 금방 찾아가더라구요ㅋㅋㅋ

저도 지인이 알려줘서 처음 간 곳인데 금방 찾았었던 것 같아요~

쫀득하고 시원한 젤라또 드시러 아이스크림연구소 방문해 보시길♪♬


댓글

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

제주도 부모님 모시고 갈만한곳 필수코스 여행지 미리 체크하기 : )

제주마사지샵 대명테라피 전신마사지 관리 받고 왔어요!

제주도 마사지 잘하는곳 함덕해변이 보이는 대명스킨케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