제주도 마사지 잘하는곳 아름다운 바다가 보이는 대명스킨케어 ♩


제주도 마사지 잘하는곳 예쁜 바다가 보이는 대명스킨케어 ♩


/대명스킨케어
제주 제주시 조천읍 신북로 577
1588-4888


함덕서우봉해변이 펼쳐지고 여름제주를 만끽하는 사람들이 있는 곳 : )
대명스킨케어는 함덕에 위치한 대명리조트 내 있는 제주도 마사지 잘하는곳!ㅎㅎ
제주여행, 하면 힐링와 휴양이 제일 먼저 떠오르실 것 같은데요^-^
제주도 힐링여행에서 빼놓을 수 없는 게 시원한 마사지가 아닐까 해요♪


야자수가 호위하듯 우뚝 서 있는 멋진 대명리조트제주~ㅋㅋㅋ
마사지 시원하게 받기 좋은 대명스킨케어는 여기 3층에 위치해 있어요!!😄
뷰 좋은 곳에 자리잡고 있어서 그런지 개인적으로 좋더라구요(^^)



호텔 내 위치해 있는 부대시설이라 그런지 깔끔하고 모던해요~
창도 크게 나 있어서 바깥 풍경이 한눈에 들어오는 게 뷰가 좋더라구요^-^
마사지 받는 것도 좋지만 경치도 좋으니 1석2조인 것 같아요ㅋㅋ
제주도 마사지 잘하는곳 대명스킨케어에서 눈호강까지 했답니다👍



마사지는 언제나 좋지만 여행 중에는 ㄷㅓ~ 좋은 것 같아요ㅋㅋ
관리베드가 있는 곳도 큰 창이 나 있어서 바깥 풍경 보는 맛이 굿입니다^-^
아로마 향이 은은히 나는 게 누워 있다가 깜빡 졸 뻔 했다는 점+.+
제주도 마사지 잘하는곳 함덕 대명스킨케어에서 꿀힐링 제대로♬♪



마사지는 전신마사지죠~ 온 몸 구석구석 시원하게~ㅋㅋ
마사지는 평소 일상에서도 주기적으로 받으면 너무 너무 좋잖아요😏
제주여행에서 기분좋게 받는 마사지는 더 좋다는 사실!^-^


제주도 마사지 잘하는곳 대명스킨케어 뷰 완전 조으다 조으다👀
마사지 받기 전후로 향긋한 차 마시면서 풍경 감상할 수 있었는데요ㅋㅋ
시작부터 마무리까지 200% 만족스러워서 추천하고픈 곳!!^-^
여행의 마무리로 딱 받으면 더할나위 없이 좋은 것 같더라구요+.+


아름다운 함덕서우봉해변이 있어 더욱 좋은 공간이에요(^-^)
노곤노곤 피로도 풀고~ 스트레스도 풀고~ 힐링도 가능했던 시간!ㅎㅎ
마사지을 빼고 여행의 힐링을 논하기는 어려울 것만 같아요👋
제주여행에서 제대로 힐링하기 원하신다면, 꼭 방문해 보시기를♪

댓글

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

제주도 부모님 모시고 갈만한곳 필수코스 여행지 미리 체크하기 : )

제주마사지샵 대명테라피 전신마사지 관리 받고 왔어요!

제주도 마사지 잘하는곳 함덕해변이 보이는 대명스킨케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