제주 고기국수 맛집 제주일도국수 가보셨어요?


제주 고기국수 맛집 제주일도국수 가보셨어요?


/제주일도국수
  • 제주 제주시 삼성로 49
  • 064-759-7811


무려 양념갈비가 서비스로 나오는 제주 고기국수 맛집!ㅎㅎㅎ(^-^)
고퀄 서비스가 꽤 괜찮아 도민 뿐만 아니라 여행객들에게도 인기만점이에요~
저도 종종 가는 곳인데 갈 때마다 피크 타임에는 만석인 듯 하더라구요♪
그래도 국수집이다 보니 로테이션이 빨라 조금만 기다리면 자리가 납니다 : )
맛있는 제주 고기국수 맛집 제주일도국수에서 푸짐하게 한 끼 해결+.+



떡갈비, 양념갈비 이 두 가지 음식이 무려 서비스라는 사실!ㅎㅎ
국수를 주문하게 되면 기본찬과 함께 서비스로 제공되는 음식이랍니다 : )
국수도 푸짐해서 배부른데 다 먹으려니 진짜 배터지겠더라구요~



떡갈비랑 양념갈비~ 서비스라고 해서 별 기대를 안했었어요~
처.음.엔 ㅋㅋㅋㅋ 근데 나와서 그냥 아무 생각없이 집어 먹었는데 왠열!!
서비스로 제공되는 음식치고는 개인적으로 참 맛있더라구요^.^
제주 고기국수 맛집 제주일도국수 서비스 역시나 고퀄인 듯 해요 : )


고소하고 감칠맛이 참 좋은 소고기 육회가 단돈 4,500원입니다♬
참깨가 솔솔~ 달걀 노른자가 톡~ 얹어져 나오는데 비주얼도 은근 굿^-^
가격이 저렴하다고 해서 맛 또한 저렴한 건 아니였다는 사실!!
맛좋은 소고기 육회랑 고기국수가 은근 궁합이 좋아서 잘 먹었어요+.+



뽀오얀 고기육수가 가득 담겨져 나온 제주 고기국수!ㅎㅎㅎ
제주 고기국수 맛집 제주일도국수표 고기국수 비주얼이 훌륭했네요~
두툼한 수육에 통실통실한 면발 싸 먹으면 게임오붤ㄹㄹㄹ....👌



새콤매콤한게 땡길 때는 제주 고기국수 맛집표 비빔국수로♪
아삭한 야채랑 두툼한 수육이 가득 들어있어 더욱 풍미가 좋았어요~ㅎㅎ
면발이 얇지 않고 통통한게 식감을 더 좋게 만드는 것 같아요+.+
제주 고기국수 맛집 제주일도국수에서 한그릇 푸짐하게 즐겨보기😋



서비스도 짱이고 육회도 착한 가격에 즐길 수 있는 곳ㅋㅋㅋ
제 지인도 종종 일하면서 근처라 가는데 완전 단골각이더라구요~~
이왕이면 서비스 좋고 가격 착한 국수집 가는 게 낫다고+.+
제주 고기국수 맛집 제주일도국수 참 착한 가게인 것 같아요(^^)


제주공항 근처 시내권에 위치해 있어 들리기도 편해요^-^
제주여행에서 오며 가며 가벼운 발걸음으로 방문하기 좋은 맛집!ㅎㅎ
양념갈비가 서비스로 나오는 기분좋은 제주일도국수에요~~♪

댓글

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

제주도 부모님 모시고 갈만한곳 필수코스 여행지 미리 체크하기 : )

제주마사지샵 대명테라피 전신마사지 관리 받고 왔어요!

제주도 마사지 잘하는곳 함덕해변이 보이는 대명스킨케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