제주 중문관광단지 카페 베이글 맛보러 카페세렌디♬


제주 중문관광단지 카페 베이글 맛보러 카페세렌디


/카페세렌디
  • 제주 서귀포시 중문관광로72번길 29-9
  • 064-738-7832


중문관광단지 카페 중 쫀득하고 맛있는 베이글로 유명한 곳!ㅎㅎㅎ^.^
관광지와 특급호텔을 끼고 만날 수 있는 곳이라 뷰도 참 좋았던 카페세렌디에요~
중문관광단지 구경하며 잠시 쉬어가기에 너무 좋은 공간이었답니다♪
제주는 정말 요즘따라 괜찮은 카페가 참 여기저기 많이 생기는 것 같아요😄




우리밀을 사용하여 만든 베이글은 카페세렌디의 주메뉴!!
버터, 설탕, 계란, 우유를 제외하고 천연발효종을 사용했다고 해요^-^
그래서인지 많이 먹었는데도 전혀 부담이 없더라는ㅋㅋㅋ
다양한 종류의 베이글이 있어 골라먹는 재미도 쏠쏠했답니다~♪



제주 중문관광단지 카페 베이글 비주얼 장난 아니였어요~
크림치즈 쓱쓱 발라서 먹으면 향과 풍미가 제대로 느껴진답니다ㅋㅋ
뭐 안바르고 그냥 베이글 자체만 먹어도 참 맛있었어요^-^
카페세렌디 주메뉴가 베이글이기 때문인지 맛 하나는 짱인듯👍


다양한 메뉴가 있어서 소확행 제대로 하게 해주는 곳ㅋㅋ
뷰 또한 좋기 때문에 여행 중 쉬어 가기에 딱인 카페인 것 같아요~
쫀득하고 맛있는 베이글 포장해서 먹어도 완전 좋을 듯!!
차 안에서 편하게 먹기도 좋고 간편하면서도 든든하겠다는^-^



제주 중문관광단지 카페 오전 일찍부터 밤늦게까지 하더라구요~
근처 호텔에서 투숙하는 분들이시라면 완전 득템하는 기분일듯ㅋㅋㅋ
가까운 곳에 이런 카페가 있으면 여행 내내 참 좋을 듯 합니다^-^
커피, 착즙주스, 베이글까지 3박자 고루 갖춘 카페세렌디 짱인듯👍



실내도 멋지고 야외도 멋져서 더욱 마음에 들었어요^-^
자연과 조화롭게 인테리어된 카페세렌디에서 힐링하면 딱!ㅋㅋㅋ
중문관광단지 돌면서 들리기에 제격인 공간이었네요(+.+)
카페세렌디의 주메뉴인 베이글도 다른 메뉴들도 다 좋았어요♪



제주 중문관광단지 카페 찾으신다면, 카페세렌디 강추임돠♡
통유리로 된 창 밖으로 탁 트인 중문의 풍경을 조망할 수 있어 좋은 곳^-^
관광지와 가까이 위치하고 있어 편하게 들리기에 딱이였어요~
맛있는 베이글은 꼭 다시 들리고 싶을 정도로 맛있었다는 건 팩트!!


카페세렌디에서 여행 중 힐링을 잔뜩 느껴보시기 바래요^-^
개인적으로 이만한 뷰에 맛있는 주메뉴까지 있는 곳은 흔치 않은 듯!!
제주 중문관광단지 카페에서 힐링하며 여행하시기 바래요♬

댓글

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

제주도 부모님 모시고 갈만한곳 필수코스 여행지 미리 체크하기 : )

제주마사지샵 대명테라피 전신마사지 관리 받고 왔어요!

제주도 마사지 잘하는곳 함덕해변이 보이는 대명스킨케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