제주도 원조 고기국수 맛집 삼대국수본점 그뤠잇♪


제주도 원조 고기국수 맛집 삼대국수본점 그뤠잇♪


/자자손손국수회관
제주도 제주시 삼성로 41
064-759-6644


맛있는 고기국수는 제주도에서 빼놓을 수 없는 먹거리 중 하나에요ㅋㅋㅋ
특히나 한그릇 뚝딱 간편하면서도 든든하게 먹을 수 있어서 여행에서 더욱 좋은 듯^-^
제주도 원조 고기국수 맛집 삼대국수본점은 삼성혈 국수거리에 있는데요♬
오래 전부터 사랑받아온 제주도민들의 맛집이기도 해서 방문할만한 곳이랍니다👋


수많은 매스컴에도 소개되어 많은 이들에게 알려져온 맛집이기도 해요ㅎㅎㅎ
그리고 제일 중요한 건 맛이 변하지 않고 쭈욱 이어져와 계속 맛있다는 점! 제일 중요하죠!
맛집이라고 해서 언제까지 계속 맛있다는 보장도 요즘은 할 수 없는 것 같아요~
그런 점에서 삼대국수본점은 예나 지금이나 한결같은 고기국수맛이 참 좋답니다 : )


고기국수의 유래와 효능도 이렇게 깨알같이 걸려 있는 고기국수 맛집ㅋㅋㅋ
고기국수가 은근 호불호가 있는 것 같은데 저는 꼭 드셔보시길 추천하는 음식 중 하나!!
제주라는 곳의 느낌과 분위기가 잘 묻어나는 음식이라는 생각이 들어요^-^
맛도 맛있고 한그릇에 들어가 있는 정성이 참 눈에 보이는 음식인 것 같더라구요♪



무더운 여름이죠~ 입맛이 없을 때 먹기 좋은 매콤새콤한 비빔국수!ㅋㅋㅋ
두툼한 수육이 올려져 나와 같이 비벼서 먹어주면 도망간 입맛 바로 잡아온답니다^-^
더운 여름이다 보니 국물있는게 안 땡기실 경우 비빔국수도 참 좋아요~~♬


국수에 얹어져 나오는 수육도 맛나지만 돔베고기는 사이드로 제격!ㅋㅋㅋ
야들야들 잡내없이 잘 삶아져 나온 돔베고기랑 국수랑 같이 먹으면 그야말로 꿀맛~
입맛없는 여름에 과하지 않으면서도 든든하게 먹기 참 좋은 것 같아요+.+
제주도 원조 고기국수 맛집 삼대국수본점은 믿고 먹을 수 있는 곳이라 굿굿👍



고기국수는 뭐, 말해 뭐해요~ 국물과 면발, 고기의 조화가 슈퍼 그뤠잇~ㅋㅋㅋ
보양식이 따로 있나요! 이런 게 보양인 것 같아요! 한그릇에 담긴 영양이 가득하답니다 : )
어른아이 할 것 없이 먹기 좋은 국수는 여전히 사랑받는 국민 메뉴인 것 같아요♪


제주도 고기국수는 면발이 두툼하니 더 맛있게 즐길 수 있다는 점!ㅎㅎㅎ
씹는 식감도 좋고 뭔가 푸짐하고 든든하다는 느낌이 물씬 나는 것 같더라구요👌
거기다 맛있는 수육까지 더해지니 이거야말로 금상첨화가 아닐까 싶음 : )
제주도 원조 고기국수 맛집 삼대국수본점에서 제대로 즐겨볼 수 있답니다^-^


요즘처럼 더운 날, 간단하면서 푸짐하게 즐길 수 있는 음식으로는 제격!ㅋㅋ
특히나 제주여행 중에는 고기국수 빼놓을 수 없는 메뉴인 것 같다는 생각이 들어요^-^
맛도 맛이지만 제주의 향토음식이라 맛보는 의미가 또 남다르다는 사실+.+
삼대국수본점에서 제주도 원조 고기국수를 푸짐하게 즐겨보면 참 좋을 듯 해요~


제주공항하고도 가까운 거리라 제주 도착해서 바로 들리기도 좋지요ㅋㅋ
동부권 쪽으로 넘어가며 들리기도 좋고~ 마지막날 들리기도 나쁘지 않을 듯 해요(^-^)
제주도 원조 고기국수 맛집에서 맛있는 제주도 고기국수 100% 즐겨보기♬
더운 여름이지만 핫한 여름제주를 만끽하시는 분들에게 추천드리고픈 곳이에요😍

댓글

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

제주도 부모님 모시고 갈만한곳 필수코스 여행지 미리 체크하기 : )

제주마사지샵 대명테라피 전신마사지 관리 받고 왔어요!

제주도 마사지 잘하는곳 함덕해변이 보이는 대명스킨케어